top of page

안양 감성마사지 제대로 알고가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안양 감성마사지 샵 소개를 해보도록하겠습니다! 샵이 많아지다보니 어디를 가야할지 몰라 아무데나 갔다가 막상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서 자세하게 알고 가시라고 몇개 추천 업소를 골랐고, 해당 업소에 대한 정보도 함께 공유하겠습니다~!




안양 감성마사지 - 테라
안양 감성마사지 - 테라
안양 감성마사지 - 테라

첫번째는 안양 호텔식 마사지 샵인 테라라는 업체를 소개하겠습니다! 지친 심신의 피로를 풀러 방문하기 딱 좋은 곳으로 전직원이 모두 친절하세요~! 위치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이고 로드샵이며 주차는 가능합니다. 영업시간은 일~수요일까지는 오전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이고, 목~토요일까지는 오전 12시 ~ 아침 7시까지이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안양 감성마사지 테라
안양 감성마사지 테라

안양 테라에는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만 관리사로 근무하고 있으며, 개인 샤워실과 수면실이 완비되어 있고, 식사까지 무료로 제공되는 샵입니다. 프로그램은 건식+아로마+호텔식 코스로 금액대는 10만원부터 21만원까지 형성되어 있는데요, 평소 호텔식 마사지가 궁금했던분들이라면 실망하지 않고 충분하게 만족한 뒤 나오실 수 있는 샵이랍니다. 인덕원역 4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니 대중교통 이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안양 감성마사지 - 이연
안양 감성마사지 - 이연
안양 감성마사지 - 이연

다음으로 소개하는 곳은 안양 스웨디시 마사지 샵 이연입니다. 친절한 서비스는 물론이고 정성스러운 손길로 관리하여 손님 모두에게 최상의 만족도를 선사하기 위해 늘 노력하는 곳으로 금액이 전혀 아깝다고 느껴지지 않는 곳이랍니다. 이연 원장님은 한국인 여성분이고 테라피 코스 수료를 통해 고수같은 퀄리티를 자랑하십니다!




안양 감성마사지 이연
안양 감성마사지 이연

안양 1인샵 이연의 영업시간은 낮 1시부터 밤 12시까지이고 지정 휴무일은 일요일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아로마+로미로미로 60분에 10만원, 90분에 13만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곳의 위치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부림동이고 평촌역 1번출구에서 도보 8분거리에 있어요~ 주차도 무료로 가능하답니다^^




안양 감성마사지 - 라인스웨디시
안양 감성마사지 - 라인스웨디시
안양 감성마사지 - 라인스웨디시

다음은 평촌역에 생긴지 얼마안된 마사지 샵 라인입니다. 평촌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신규 오픈한 곳으로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분들이 근무하고 계시며 모두 마인드는 물론 외모까지 갖추신 분들이랍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며 휴무는 랜덤으로 정해진다고 합니다!




안양 감성마사지 라인
안양 감성마사지 라인

자세한 위치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랼동 1598-1 평촌동양트레벨이며 부분 유료주차이니 방문전 주차에 대한 문의는 필수로 해보셔야할거에요~ 종목은 감성 스웨디시로 60분에 11만원이고 90분에 14만원으로 금액대가 책정되어 있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곳들은 모두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이용하면 더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가능하십니다! 아래 배너를 통해 접속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안양 지역의 다양한 마사지 샵은 물론 전국에 있는 마사지샵을 모두 확인해보실 수 있고 각종 할인 혜택과 이벤트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샵 정보 알아보기 ▼

조회수 31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