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연동 아로마 마사지, 힘나는 DH아로마!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 불타는 금요일에는 연동 아로마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고 싶은데요. 주말이 되면 여행을 가고 싶기 때문에 제주도 여행이 생각이 나기 때문에 오늘은 제주도 핫플 매장을 여러분께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스웨디시 아로마 뿐만 아니라 스포츠 타이 마사지까지 여러가지 종류의 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선택의 폭도 넓고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주도 연동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다 아실만큼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그럼 오늘도 저와 함께 사진을 보면서 매장을 살펴보도록 합시다!


연동 아로마 카운터

제일 먼저 샵을 들어오시게 되면 바로 앞에 카운터가 보이실 거예요! 방문을 하시면 사장님께서 웰컴드링크와 함께 예약 명단을 확인해주시는데요~ 연동 아로마는 오시기 전에 사전 예약을 하셔야 수월하게 매장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샵은 24시간으로 운영이 되고 있어서 언제든지 방문이 가능하신데요. 원하시는 시간대를 정하시고 예약을 한 다음에 찾아와 주시면 됩니다.


연동 아로마 복도

카운터를 지나가게 되면 관리실로 가는 계단을 지나가게 되는데요. 계단이 있어서 다소 불편하다고 생각이 드실 수 있지만 복층으로 되어 있어서 더 조용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서 오히려 더 좋은 효과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주 아로마에서 진행이 되고 있는 프로그램도 함께 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 프로그램은 아로마 센슈얼 로미 관리로 a코스 60분에 육만원, b코스 90분에 팔만원이고 아로마 스웨디시 관리는 a코스 60분에 팔만원, b코스 90분에 십만원 입니다. 또한 스포츠 타이 관리는 a코스 60분에 오만원, b코스 90분에 육만원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코스 상담은 사장님께 문의를 해주시면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시니 궁금하신 부분은 연락을 해주시면 되십니다.


연동 아로마 내부

프로그램 소개까지 안내를 드렸으니 이제는 연동 아로마 관리실 안으로 들어가볼게요! 그전에 잠깐 복도를 마주치게 되는데요, 샵 복도에는 여러방의 관리실이 있고 각자 개인실에서 단독으로 프라이버시하게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동 아로마 관리실

이제는 관리실 안으로 들어와 보면서 설명을 해드려 볼 텐데요. 관리실 안은 넓직하고 푹신한 베드가 놓여져 있고 심플한 형태로 꾸며져 있습니다. 고요한 분위기 속에서 아늑하게 관리를 받으실 수 있도록 만들어두셨는데요.


샵에서는 한국, 중국인 분들이 관리를 해주시고 계시고 첫 방문 이후에는 원하는 관리사님을 지정을 해서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연동 아로마 샤워실

관리실에 이어서 소개를 해드릴 곳은 바로 샤워실인데요. 관리실 안에 개인 샤워실이 각각 배치가 되어 있어서 테라피가 끝난 후에 고객님들이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내집처럼 편하게 이용하시고 가시면 되십니다.


연동 아로마 락커룸

마지막은 샤워실 옆으로 락커룸이 있는 곳을 보여드리면서 포스팅을 마무리 해보겠습니다. 귀중품이나 옷들을 보관할 수 있어서 굉장히 편리하고 샤워를 하고 나서도 드라이 등 필요한 물품을 자유롭게 사용하고 가실 수 있으니 샵에 오시는 고객님들은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용을 하시고 가시면 됩니다.


샵의 위치는 연동 284-3 으로 돔나이트 대도로변 사거리에 위치를 하고 있으며,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무료 주차가 가능하니 편하게 오셔서 관리를 받고 가시면 됩니다.



오늘은 제주 DH아로마에 대해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상단 배너를 클릭해보시면 더 많은 마사지 샵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고, 추가로 마사지 구인이 궁금하시다면 테라피닷컴을 통해 뷰티, 왁싱은 마사지사이트 마캉스에서 더 많은 정보를 살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5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