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오산대역 스웨디시 마사지, 오산 달콤테라피 완벽한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예요! 벌써 이번주도 다 지나가고 있는데요~ 주말에 오산대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한번 가보시라고 소개를 해드리고 싶어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주말에는 푹 쉬면서 자신에게 보상을 해야 하는 시간을 가져야 하기 때문에 여러분도 힘들고 지친 몸을 부드럽게 풀면서 편하게 쉬고 가시라고 제가 오늘도 한번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오산대역 스웨디시 카운터

여기는 오산대역 스웨디시 카운터 모습인데요. 매장을 바로 들어오게 되면 바로 보여지는 곳 입니다. 카운터에서는 사장님께서 예약 확인을 도와주고 계시며 빠르게 안내를 해주시고 계십니다.


샵은 언제나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어서 당일 예약이라도 꼭 필수적으로 연락을 해주시고 방문을 하셔야 한다고 하니 참고해서 와주시면 될 것 같아요.


즉흥으로 오시게 되면 예약 상황에 따라서 대기 시간이 주어질 수도 있으니 시간이 타이트 하신 분들은 미리 예약을 해주시고 오시면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하실 것 입니다.


오산대역 스웨디시 로비

카운터 옆으로 보이는 곳은 바로 로비의 모습인데요. 오산 달콤테라피는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에어컨이 시원하게 틀어져 있어서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하신데요.


요즘 같이 덥고 습한 날에는 정말 최고의 공간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앞쪽에 피규어나 장식품들도 구경을 할 수 있어서 샵을 둘러보시면서 눈으로만 지켜봐 주시고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산대역 스웨디시 휴식공간

오산대역 스웨디시에서는 휴식공간도 제공이 되고 있어서 고객님들이 정말 선호하신다고 하는데요. 대기를 하시거나 따로 휴식을 취하고 가셔도 되기 때문에 고객님들 편하신대로 계시다가 가면 된다고 하는데요. 음료수 냉장고도 배치가 되어 있어서 음료수를 자유롭게 드실 수 있습니다.


우선 제일 궁금해하실 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스웨디시 로미로미 관리로 a코스 60분에 팔만원, b코스 70분에 십일만원 c코스 90분에 십오만원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테라피 관리 뿐만 아니라, 왁싱코스도 함께 받을 수 있는데요. 브라질리언을 포함해서 기타 부위까지 왁싱을 받을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문의를 해주시면 되세요!


오산대역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 관리실을 한번 소개해드려 보겠습니다. 관리실은 굉장히 깔끔하게 꾸며져 있는 모습입니다. 이곳에서 관리를 해주시는 테라피스트님들은 한국인 분들이시고 상기 종목 테라피를 전부 이수하셔서 고객님들에게 특별한 관리를 선사해주신다고 합니다.


샵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새벽 5시까지이며 시간 제약 없이 자유롭게 예약을 하시고 방문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산대역 스웨디시 샤워실

이제 마지막으로 오산 스웨디시 샤워실을 보여드릴게요! 테라피를 마친 후에 샤워실을 따로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관리실 안에 구비가 되어 있어서 다른 고객님들의 구애를 받지 않고 단독으로 사용을 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하실 것 같아요.


샵에 배치 되어 있는 공간마다 고객님들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만들어 두셔서 정말 만족감이 높으실 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다가오는 주말에 한번 이용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서 봐주시면 되십니다.



마사지 구인을 원하신다면 테라피닷컴을, 뷰티 왁싱은 마캉스 마사지사이트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4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