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용답동 마사지 BEST.3 성동 스웨디시 명소 확인해보세요!

최종 수정일: 2023년 3월 24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용답동 마사지 잘하는 곳을 콕 집어드리려고 합니다. 이제는 날씨가 제법 풀렸는데 아직 일교차가 크게 느껴져서 몸 관리에 더욱 신경써야 할 시기가 되었습니다. 겉옷은 단단히 챙기시고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활동을 해주시는게 좋은데 온 몸을 쭉 뻗고 전문가에게 신체를 맡겨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겠죠?


요즘은 기술이 많이 발전해서 여러가지 에스테틱 제품이나 마사지 기계가 정말 다양한 종류로 출시가 많이 되었고 일상에도 자리를 잡은지 꽤 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 주변에 있는 전신 테라피 샵들을 꾸준히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수기로 구석구석 개개인에 맞추어 더욱 효율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겠죠. 이렇게 한결같이 사랑받는 마사지 매장들, 내가 거주하는 곳에 있는 실력있는 곳을 찾아가면 효과를 몇 배로 볼 수 있을텐데 지금부터 알려드릴 곳들이 바로 그런 곳이니, 잘 지켜봐주시면 찾아가실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그럼 시작할게요 ^^


 

1인샵 지원

서울특별시 성동구 용답동 (장한평역 인근)



오늘 알아볼 용답동 마사지 매장은 총 세곳입니다. 그 중 첫번째 순서로 소개해볼 곳은 바로 20대 한국인 원장님이 섬세하게 바디 관리를 맡아주시는 성동 1인샵 지원입니다. 나이가 적을수록 경력이 낮아서 제대로 된 마사지 스킬이나 노하우가 없는 초보일 것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어린 관리사분들이 있는 곳을 피하는분들도 계실겁니다.


하지만 놀랍게도 27살의 나이에 경력이 무려 5년이나 된다고 합니다. 웬만한 사람들보다 훨씬 깊이있는 테라피를 선사해주실 것 같아요.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오후 2시부터 새벽 2시까지 마사지를 받으러 갈 수 있다고 하니, 이용 시간 참고하셔서 베테랑 원장님의 솜씨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1인샵이기 때문에 전화 통화가 어려울때는 문자를 남기시면 빠르게 회신을 받을 수 있다고하며, 예약이 필수니까 방문을 원한다면 잊지말고 예약까지 깔끔하게 하고 가시기바래요. 가장 중요한 마사지 프로그램은 아로마와 로미로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60분, 90분, 120분동안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원하는 코스대로 받아볼 수 있을 것 같네요 ^^



 

디자인스웨디시

서울특별시 성동구 자동차시장 1길 94-15 (장한평역 인근)


성동 디자인스웨디시 로비

변함없는 명품 관리를 보여주는 두 번째 용답동 마사지 샵은 성동 디자인스웨디시로 고객 개개인에 맞춘 테라피를 진행한다고 해요. 그 종류는 스웨디시와 아로마 관리가 대표적이며 딥티슈 마사지도 만나볼 수 있는 실력이 뛰어난 샵이라고 합니다.




성동 디자인스웨디시 내부

매장이 친근감 있게 꾸며져있어서 처음 가는 사람도 부담이 느껴지지 않아서 편안한 상태로 테라피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더욱 특별한 관리를 원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귀족 오일로 불리우는 피부 보습에 탁월한 호호바, 코코넛 오일을 활용하고 있는 곳이에요.



성동 디자인스웨디시 케어실

한국인 테라피스트분들인 만큼 의사소통에 전혀 지장이 없으며 성동 마사지구인을 통해 꼼꼼한 손을 가지고 있는 피부관리사 자격증을 소지자분들에 한해 인성과 사회성도 중요시하여 깐깐하게 채용하셨다고 하니 여러 사람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매장 시스템이 조성될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1인샵 제이스웨디시

서울특별시 성동구 용답동 238-3 (장한평역 인근)



마지막으로 알아볼 용답동 마사지 업소, 성동 1인샵 제이스웨디시 입니다. 남다른 실력을 가진 2,30대 한국인 힐러분들이 상주한 테라피 샵으로 각각의 관리사가 1인샵으로 운영하고 있는 곳이며 예약 실장님과 사장님이 따로 계시기 때문에 간편하게 전화나 문자를 통해서 빠른 처리가 가능하다고 해요.


보통 1인샵의 프라이버시한 시스템을 선호하는 분들이 쉽지 않은 예약때문에 골머리를 앓는 경우도 많아요. 하지만 이렇게 분업을 통한 업무 효율을 높여서 더 많은 분들의 바디 케어를 진행해줄 수 있다는 장점을 엿볼 수 있습니다. 해당 성동 마사지샵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로 이뤄져있어요.


부드럽고 따뜻한 오일 마사지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극강의 섬세함을 필요로 하는 해당 케어를 전문적으로 시행하는 제이스웨디시로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리 시간은 각각 60분, 80분이며 주말에도 방문이 가능한 곳이라는 점 참고하셔서 편안한 날짜에 행복감을 느끼시기 바래요 ^^



 

성동 마사지샵 둘러보기 ▼

조회수 1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