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용인 구갈동 유홀릭스웨디시 지금은 할인중!!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용인 구갈동 유홀릭스웨디시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요즘 더워진 날씨 때문에 기력 보충 및 활력 충전하려는 목적으로 마사지 많이들 받으러 다니는 것 같습니다. 주위에서 너도 나도 테라피에 대한 얘기를 하니까 나도 받아보고 싶다!해서 무작정 근처 가까운 곳을 찾아가는분들도 많은데요, 아무런 정보없이 간다면 낭패를 볼 수도 있습니다.


업체마다 실력이나 시설, 서비스 등에 대해서 차이가 많기 때문에 주위 사람이 직접 다녀오고 나서 너무 만족스러워 추천하는게 아닌 이상은 내가 직접 알아보고 여기가 정말 괜찮은 곳인가 사전에 미리 파악을 해본 뒤 방문하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래서 유홀릭스웨디시 방문을 고민하고 있는분들이라면 오늘의 포스팅으로 도움을 얻어보시기 바랄게요~!




용인 구갈동 유홀릭스웨디시 실내
용인 구갈동 유홀릭스웨디시 실내

유홀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이 있는 곳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구갈동 354-3으로 대원빌딩안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근처 역으로는 기흥역이 있는데요, 600m 정도로 걸어서는 약 10분 정도 걸립니다. 이정도 거리에 대한 부담이 없으신분들은 지하철로 방문해보셔도 괜찮을것 같은데요, 7번출구로나와서 기흥구청 방면으로 쭉 직진하다가 기흥구청 사거리에서 한솥도시락 방면 대각선으로 횡단보도 건넌 후 50미터 직진후 왼쪽 방면입니다.


버스를 선호하시는 경우라면 기흥구청 방면으로가는 버스 탑승 후 기흥구청에서 하차해서 횡단보도 건넌 후 노브랜드 뒷건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세종 그랑시아 방면으로 가는 버스일 경우에는 기흥구청 정류장 하차 후 대각선 횡단보도를 건너신 후 리맥스 부동산을 끼고 코너를 돌아 대원빌딩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용인 구갈동 유홀릭스웨디시 입구
용인 구갈동 유홀릭스웨디시 입구

용인 구갈동 유홀릭스웨디시 마사지 샵에는 지하에 주차장이 마련된 건물이기 때문에 자차로 이용해서 오시는분들도 주차에 대한 걱정을 줄일 수 있는데요, 바로 지하이기도하고 무료로 지원되기 때문에 메리트가 있습니다. 하지만 단독 사용은 아니고 건물 전체적으로 사용하는 곳이라서 주차가 혼잡할 수 있으니 사전에 미리 문의를 주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오전 10시에 오픈해서 새벽 4시에 마감하며, 일요일의 경우에는 오후 5시에 오픈해서 새벽 3시에 마감을 합니다. 일요일만 영업시간 단축이 있으니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신분들은 꼭 참고하셔야하는 부분이며, 휴무일은 없는 연중무휴로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당연히 정상 영업합니다.




용인 구갈동 유홀릭스웨디시 카운터
용인 구갈동 유홀릭스웨디시 카운터

유홀릭스웨디시에서 만나볼 수 있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테라피스트분들이신데요, 나이대는 전부 이십대, 삼십대라고 합니다. 테라피 과정을 수료하여 뒤쳐지지 않는 실력을 보여주는데요, 때문에 고품격 명품 힐링 테라피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도심속에서 피로를 풀고 휴식처를 원하시는분들에게 제격인 곳이에요.


그리고 지금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첫타임 오전 10시 입장시 2만원을 할인해주고, 주간 시간대인 오전 11시 ~ 오후 6시까지 방문할 시 1만원을 할인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왁싱타임할인이라고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낮 12시 ~ 오후 4시안에 오시는분들에게는 현금가 8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모든 사항은 중복이 불가능하고 왁싱테라피 코스는 할인에서 제외됩니다.




용인 구갈동 유홀릭스웨디시 관리실
용인 구갈동 유홀릭스웨디시 관리실

용인 구갈동 유홀릭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이렇게 1인 1실로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것이 큰 장점입니다. 동선도 줄일 수 있고 무엇보다 프라이버시가 존중되는 공간이기 때문에 혼자 관리받기 원하는분들에게 적합한 곳이죠. 3보시는바와 같이 깔끔한 관리 상태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스웨디시 베드와 선반, 가운, 의자 이외에는 별다른게 없기 때문에 간결한 구성입니다.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왁싱 그리고 왁싱테라피인데요, 스웨디시부터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디나 금액은 다 비슷비슷하지만 여기는 그래도 좀 저렴한 편에 속하는 금액대입니다.


스웨디시 A코스 한시간에 8만원, 한시간 반에 10만원이며, 추가관리 30분에 4만원인데요, 추가관리의 경우 단독 사용은 불가능하다는 점 알고 계셔야합니다!



용인 구갈동 유홀릭스웨디시 관리실
용인 구갈동 유홀릭스웨디시 관리실

그리고 왁싱은 브라질리언 중심인데요, 고급은 십만원, 중급은 팔만원, 초급은 육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페이스 및 바디 역시 가능하기는하나 가격 정보는 없고 직접 전화 문의로 알아보셔야합니다. 앞서 말슴드린바와 같이 월요일 ~ 금요일 낮 12시부터 오후 4시 사이에 방문하시면 고급왁싱을 현금가 8만원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2만원 할인된 금액으로요^^


왁싱테라피 코스의 경우 고급+테라피60분 17만원, 고급+테라피90분 19만원, 중급+테라피60분 15만원, 중급+테라피 90분 17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답니다! 현금결제시 적용되는 회원가이구 카드결제도 가능합니다.





용인 구갈동 유홀릭스웨디시 샤워실
용인 구갈동 유홀릭스웨디시 샤워실

각 룸마다 이렇게 샤워시설이 갖추어져 있어서 기타 다른 손님들과 함께 샤워장을 이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는 곳이고, 샤워할때 필요한 기본적인 물품들은 모두 준비가 되어 있으니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용인 구갈동에 위치해 있는 유홀릭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정보 소개가 마음에 들었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해보세요 각종 후기를 비롯한 정보 및 연락처 확인도 가능합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5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