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의정부 의정부역 소녀스웨디시 하이라이트가 있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의정부 의정부역 소녀스웨디시라는 마사지 업체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이름부터가 설레는 곳인데요, 의정부역 근처니까 이 근방에서 사시거나 일을하시는분들에게 더할나위 없이 좋은 위치라고 생각되는데요, 특히 스웨디시 마사지 샵이 궁금했거나 잘하는 곳을 찾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은 업체랍니다!


요즘에는 주변만 둘러봐도 힐링테라피, 스웨디시 마사지 업체가 정말 많이 생겨났는데요, 모든곳이 내 기준에 만족하기는 어렵습니다. 쉽게 생각해서 음식점과 비교를 해보자면 아무리 맛집으로 소문나 있어도 내가 맛없으면 그만이고 과도한 홍보로 인해 실제 맛은 부족한데 과대광고만 나가 사람들을 속이는 곳도 많습니다. 이런 마사지 업종도 당연히 비슷합니다.


그러니 내가 직접 가보기전까지, 경험하기전까지는 확실한게 없는데요, 그래도 사전에 많은 정보를 파악하고나면 갈곳 안갈곳이 걸러지고 실제 방문해서도 어느정도 다 아는 내용이니까 기대와 크게 다르지 않을겁니다! 그런 의미로 소녀스웨디시 마사지 샵에대한 상세한 정보 지금부터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의정부 의정부역 소녀스웨디시 실내
의정부 의정부역 소녀스웨디시 실내

우선 위치 정보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경기도 의정부시 평화로542번길 7-13으로 의정부동 197-7 3층에 있습니다. 의정부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5분거리에 위치해 있는 그야말로 역세권 자리인데요, 때문에 출퇴근시 이용하는 고객들이 엄청나게 많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역근처이다보니 지하철로 움직이시는분들에게 가장 베스트인 자리죠.


5번 출구호 나와서 의정부종합관광 안내소를 끼고 돌아 쭉 직진하다가 진성약국이 보이는 쪽의 횡단보도를 건너 후레쉬마트와 동아게임장 사이의 골목으로 들어가 조금 직진하면 땡초순정마차라는 술집이 나오는데 그 건물 3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주차장은 마련되어 있지만 무료는 아니고 돈을 지불해야한다는 점! 알아두시기 바랄게요~




의정부 의정부역 소녀스웨디시 내부
의정부 의정부역 소녀스웨디시 내부

버스로 찾아오는분들을 위한 의정부 의정부역 소녀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버스편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중앙초등학교방면으로 향하는 버스를 탑승하셨을경우 하차하실 정류장은 의정부역, 농협앞입니다. 내려서 올리브영과 큰맘할매 순대국 사이의 골목으로 들어가 4거리에서 바로 웋측으로 빠지시면 금방 건물이 나옵니다. 정류장으로부터 약 1~2분 거리에 있어요.


그리고 반대편인 한화생면입구 방면으로가는 버스를 탑승하셨을 경우에는 의정부역, 흥선지하도입구에서 하차하시면 되는데요, 바로 횡단보도가 없기 때문에 이디야커피를 지나 세일텔레콤 앞에있는 횡단보도를 건너셔야합니다. 그래서 다시 아까 내린쪽으로 올라와 큰맘할매순대국을 끼고 돌아 첫번째 코너에서 우회전하면 도착입니다! 3~4분 걸리는 거리라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을듯합니다!




의정부 의정부역 소녀스웨디시 복도
의정부 의정부역 소녀스웨디시 복도

소녀스웨디시는 오픈한지 오래지나지 않아서 그런지 내부 시설이 좋고 깔끔한게 인상적인데요, 최고의 관리사님들과 힐링 코스를 통해서 피로와 스트레스까지 날려버리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고의 테라피 실력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여기서 만나볼 수 있는 최고의 실력을 갖고 있는 테라피스트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이랍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그 다음날 새벽 4시까지니 이용에 불편함 없도록 참고하시기바랄게요~ 늦게까지 영업이 이어지는 곳이라서 새벽에 오시는분들도 많다고 하네요! 그만큼 인기가 출중한 곳!




의정부 의정부역 소녀스웨디시 복도
의정부 의정부역 소녀스웨디시 복도

의정부 의정부역 소녀스웨디시 마사지 샵에서 준비한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 단일 종목인데요, 부드럽고 섬세한 손길을 통해서 충분히 릴렉스하고 개운하게 뭉친 근육과 피로를 풀어볼 수 있는 마사지 종류입니다. 건식 마사지와는 확실한 차이가 있고, 아로마와도 다른 매력이 있는 마사지이기 때문에 아직 한번도 받아본 적이 없으신분들은 이번 기회에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코스는 시간에 따라 총 3가지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먼저 첫번째 A코스는 총 60분동안 이어지는 코스로 10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 B코스는 한시간 삼십분 동안 이어지는 코스이며, 이용 가능한 금액은 13만원입니다. 마지막 C코스의 경우 120분, 총 2시간으로 이어지는 코스인데 두분의 관리사가 릴레이로 참여하는 하이라이트 코스로 19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답니다.




의정부 의정부역 소녀스웨디시 관리실
의정부 의정부역 소녀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의 모습도 함께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체적으로 톤다운된 차분한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으며, 보기만해도 잠이 솔솔 올것같은 스웨디시 베드가 중앙에 마련되어 있는데요, 얼굴 부분에는 구멍이 뚫려있는 동그란 쿠션도 준비되어 있어서 자세도 더 편안하게 취해볼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 사진에서도 보이는것처럼 청결 관리가 굉장히 잘 되어 있는데요, 관리실에는 테라피에 필요한것들 이외에는 가져다 놓지 않아서 더 깔끔한 느낌입니다.




의정부 의정부역 소녀스웨디시 관리실
의정부 의정부역 소녀스웨디시 관리실

후기도 굉장히 많이 찾아볼 수 있는 곳인데요, 의정부 의정부역 소녀스웨디시에 다녀오신분들은 대부분 높은 만족도를 보였고, 역시 스웨디시 마사지에 대한 실력을 칭찬하는 글이 상당했습니다. 따라서 스웨디시에 호기심이 있거나 정말 잘하는곳 한번 방문해보고싶다면 여기로 찾아가 보시면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듯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의정부역 근처 소녀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후기가 궁금하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고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66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