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의정부역마사지 의정부에서 접근성 좋은 샵 3곳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의정부역마사지 의정부에서 접근성 좋은 샵 3곳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게시글은 차량 없이 대중교통을 이용해 내방하기 좋은 곳이라 편하게 가실 수 있는 곳인데요. 한 번 읽어보신 후 취향에 맞는 곳을 골라 내방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마징가
의정부 마징가 프런트
의정부 마징가 프런트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블랙 색상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곳 입니다. 이곳은 고퀄리티 감성을 통해 케어를 해드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 넣어드릴 자신 있다는 곳입니다^^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프런트에서는 친절한 직원분께서 항상 여러분을 맞이해드리고 있어 어색함 없이 내방해보실 수있는 곳인데요. 편안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도록 항상 환영해드리고 세심한 케어를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리를 진행해주시는 분들 모두 한국인 여성분들인데요. 테라피를 전문으로 진행하고 있는 분들이라 전문적인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의정부 마징가 케어실
의정부 마징가 케어실

케어실 내부 또한 외부 인테리어와 동일한 색상으로 되어 있는데요. 밝은 조명 없이 은은한 불빛 안에서 케어가 진행되기 때문에 안락하게 관리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내부에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어 큰 이동없이 편하게 관리를 마치실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 운영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로미로미인데요. A부터 D까지 코스가 총 4가지 코스로 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게 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와 영업시간이 궁금하신 분들은 고퀄리티 마사지 의정부 마징가를 클릭하시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일스웨디시
의정부 스마일스웨디시 케어실
의정부 스마일스웨디시 케어실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의정부역마사지 샵은 부드러운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는 곳인데요. 의정부역 2번 출구 인근에 자리잡고 있어 편하게 내방해보실 수 있는곳입니다. 언제나 믿고 오실 수 있도록 후회없는 관리를 해드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 단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보다 섬세한 관리가 가능한곳입니다. 케어실 내부는 화이트 톤으로 인테이어가 되어 있는데요. 그러다보니 편안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의정부 스마일스웨디시 케어실2
의정부 스마일스웨디시 케어실2

프라이빗함 또한 느껴보실 수 있는 곳인데요. 한타임당 한 고객의 관리를 진행해드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관리 받는 중에는 다른 고객과의 마주침도 거의 없을 뿐더러 소음없이 관리에 집중하실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기계식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다는 부분은 참고해주셔야 할 거 같은데요. 상세한 주소는 문의해주셔야 알 수 있다는 부분 또한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이곳에서 운영되고 있는 정보가 더 필요하신 분들은 특별한 마사지 의정부 스마일스웨디시를 클릭해주세요~!


 
나나스웨디시
의정부 나나스웨디시 케어실
의정부 나나스웨디시 케어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의정부역 5번 출구에서 7분걸리는 곳에 자리잡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통해 원하는 테마의 코스를 골라 받아보실 수 있는 곳인데요. 언제나 편안함을 경험해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에서 운영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태국, 타이, 아로마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각 프로그램 마다 진행해주는 관리사분들의 국적이 다르기 때문에 이색적으로 다가갈 수 있어보이는데요.

의정부 나나스웨디시 샤워실
의정부 나나스웨디시 샤워실

케어실도 1인실로 되어 있으며 청결에 있어서 빠지지 않는 곳이라 위생적인 환경 안에서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주간 가격과 야간 가격이 다르게 진행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주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야간은 이 이후 시간으로 새벽 5까지 적용이됩니다.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지만 문자 예약은 어렵다는 부분 참고해주세요~


이곳의 자세한 위치는 일석이조 마사지 의정부 나나스웨디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의정부역마사지 샵 말고 다른 샵의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 링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의정부홈타이마사지 정보나 의정부마사지구인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든 필요한 정보의 글씨를 클릭해주세요!


의정부 마사지 샵 둘러보기▼
조회수 1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