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터넷대출 종류, 쉽게 진행할 수 있는 곳!


안녕하세요! 대출 및 금융 이슈를 알려드리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인터넷대출 종류를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인터넷대출이라는 것은 오프라인 영업점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신청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을 의미합니다.


인터넷대출 종류
인터넷대출 종류

인터넷대출 종류

인터넷 연결만 되어 있다면 그곳이 어디든 몇시이든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고, 본인 확인을 하기 위해 인증서 등이 설치되어 있다면 더 빠르게 신청을 해볼 수 있는데요, 요즘에는 시중은행은 물론 다양한 금융권에서 모바일 대출 상품을 많이 출시하고 있습니다.


직장에 다니지 않고 있거나 무소득자, 직장인 자격을 바탕으로 인터넷 즉시대출을 진행할 수 있는 곳들도 여럿있기 때문에 무방문으로 간편하게 원하는 장소에서 대출을 하고싶다면 인터넷대출 종류 및 조건을 미리 알아두시는것이 도움이 되실겁니다.


우리은행 - 우리홈마스터론
우리은행 - 우리홈마스터론

우리은행 - 우리홈마스터론

인터넷대출 종류 첫번째는 우리은행에서 확인할 수 있는 우리홈마스터론인데요, 우리은행의 거래실적을 통해 진행가능한 신용대출입니다. 소득이 증빙되지 않아도 우리은행을 주거래은행으로 사용하고 있던 고객이라면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주거래 조건으로는 자동이체 실적이 필요한데요, 아파트관리비나 공과금, 통신비 등 3건 이상 충족시켜야합니다. 그리고 우리카드를 1년 이상 사용한 실적이 필요하죠.


인터넷대출이기 때문에 24시간 언제든지 신청할 수 있고 실행도 즉각적으로 가능합니다. 한도는 최소 300만원 ~ 최대 1천만원까지 가능하며,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고, 총 1년동안 이용이 가능하고, 금리는 최저 연 2.97%이며, 우대금리는 연 0.5%p까지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저축은행 - 참신한 500
신한저축은행 - 참신한 500

신한저축은행 - 참신한 500

다음은 신한저축은행에서 확인할 수 있는 참신한 500이라는 대출 상품인데요, 나이스 신용정보사에 추정소득이 산출되는분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때문에 재직증빙이 쉽지 않은 프리랜서와 자영업자 역시 조건을 충족하고 신용카드를 사용중이라면 신청할 수 있게 됩니다.


대출을 위해 별로도 준비해야하는 서류도 없으며, 절차 완료 시 당일 송금이 이루어지는데 이는 순차적이기 때문에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한도는 최소 10만원 ~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12개월/18개월/24개월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상환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금리는 연 11.9 ~ 21.9%로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이 이루어집니다. 별도의 수수료는 없습니다.


롯데캐피탈 - 중금리 엘론
롯데캐피탈 - 중금리 엘론

롯데캐피탈 - 중금리 엘론

롯데캐피탈에서 취급하고 있는 중금리 엘론 상품은 신용카드 사용실적이 증명되는 고객일 경우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대출인데요, 부동산 소유 고객일 경우에는 최대 6000만원까지 한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중금리 엘론 상품의 금리는 최저 연 7.1 ~ 19.9%이며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용되고 한도는 최소 300만원 ~ 최대 6000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은 1년 ~ 6년까지로 한도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상환방식은 매달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인데요, 휴대폰 본인인증이 필요하기 때문에 본인 명의로 된 휴대폰은 필수이고, 만약 준비되지 않은 상황이라면 본인명의로 된 카드 혹은 공동인증서가 필요합니다.


키위뱅크 - 비상금대출
키위뱅크 - 비상금대출

키위뱅크 - 비상금대출

인터넷대출 종류 중 하나로 키위뱅크의 비상금대출도 있는데요, 직업이나 소득에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대 300만원까지 받아볼 수 있는 소액대출이지만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도 내에서는 2계좌까지 사용할 수 있고, 금리는 최저 연 8.9%입니다. 신용도에 따라 달라지며 키위뱅크 어플또는 KB저출은행, 키위뱅크 홈페이지를 통해 한도조회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마치며

마치며

오늘은 인터넷으로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상품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았는데요,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받아볼 수 있는 상품도 있으니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끝으로 대출 직거래 플랫폼인 대출브라더스에 대한 설명도 간단히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랜서대출, 사업자대출 등 내가 원하는 상품 카테고리로 직접 확인이 가능해 시간낭비없이 원하는 대출 상품과 업체만 한눈에 비교 및 확인할 수 있고, 실시간 대출 상담도 받아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대출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