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kkk kkk

장안문스웨디시 수원 세븐테라피 | 마사지구인 및 알바 모집 정보



안녕하세요! 수원 장안구에 위치한 장안문스웨디시 전문 [세븐테라피]에서 마사지구인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최신 시설로 리모델링을 완료한 저희 세븐테라피에서 최고의 대우로 함께 일할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경험이 없어도 괜찮아요! 교육을 통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겠습니다.


세븐테라피의 위치는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 274-19, 좋은친구들 3층으로, 거북시장 사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장안구마사지 매장 중에서도 가장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세븐테라피의 모집 대상은 20~40세 여성 관리사님들이며, 경력자는 우대하고 초보자도 환영합니다. 초보자분들도 약 1시간의 교육으로 장안문스웨디시를 배울 수 있고, 경력자분들은 원하신다면 정석교육도 진행합니다.


장안문스웨디시의 근무 일정은 영업 시간인 오후 12:00부터 새벽 5:00까지이며, 근무 시간과 근무일은 협의 가능합니다. 출퇴근 시간과 출근일자 조정이 가능하며 주간, 야간, 알바, 풀타임, 갯수제한 등이 가능합니다. 주말 알바, 직장인 투잡 등 파트타임도 대환영입니다! 휴무일은 자유롭게 조정이 가능하며 요일, 근무 시간, 근무 일수에 관계없이 원하시는 날짜에 휴무를 취하실 수 있습니다.


급여는 일급 50만 원 이상으로, 그날 바로 지급해드립니다. 복지로는 출퇴근 강요가 없으며, 사생활에 대한 터치도 없습니다. 또한, 블랙 손님에 대한 관리가 철저하게 이루어지고 있어 관리사님들의 걱정을 덜어드리겠습니다.


세부적인 사항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언제든지 전화나 문자로 연락 주세요! 부재 시에는 나이, 성별, 지역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바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일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고의 환경을 제공해 드리는 세븐테라피에서 함께 성장하며 최고의 대우를 받으실 분들, 많이 연락 부탁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채용 정보


조회수 5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