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장한평역마사지 탑3 동대문 스웨디시를 찾고 있다면 클릭!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장한평역마사지 탑3 동대문 스웨디시를 찾고 있다면 클릭하신 분들께서 오늘 제 게시글을 읽고 있으실 거 같은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은 부드러운 스웨디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곳으로 강하지 않은 테라피를 찾고 계셨던 분들에게 제격인 관리입니다. 또한 샵 말고도 동대문홈타이마사지에 대한 정보도 얻어갈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보세요!



 
해브잇스웨디시
동대문 해브잇스웨디시 케어실
동대문 해브잇스웨디시 케어실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장한평역 인근에 자리잡고 있는 곳입니다. 출구 중 3번 출구로 나가면 좀 더 빠르게 도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곳은 젊은 한국인 여성 테라피스트의 관리로 높은 재방문율을 자랑하고 있는 곳입니다.


모든 분들은 20-30대 라고 하는데요. 여러분의 최상의 만족감을 끌어올리기 위해 세심하고 꼼꼼한 관리를 해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케어실 내부를 보면 위생부분에 신경쓰고 있는 부분이 보이는데요.


베드 위해 커버를 씌워 위생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대형 수건까지 깔아둬 관리 받을 때 체온이 떨어지는 상황을 피할 수 있다고 합니다.


동대문 해브잇스웨디시 샤워실
동대문 해브잇스웨디시 샤워실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다른 고객과의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운영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프리미엄 단일 코스인데요. 60분 동안 진행되기 때문에 넉넉한 시간으로 관리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의 영업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인데요. 랜덤적으로 휴무일을 지정하고 있기 때문에 예약을 통해 휴무일을 확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또한 자세한 주소도 예약할 때 안내해드리고 있다는 부분 양해부탁드립니다.


현재 이곳에서는 주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할인 정보는 황홀한 마사지 동대문 해브잇스웨디시를 클릭하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디자인스웨디시
동대문 디자인스웨디시 케어실
동대문 디자인스웨디시 케어실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장한평역마사지 샵은 힐링을 경험해볼 수 있는 곳인데요. 1인샵으로 운영되고 있어 다른 곳보다 프라이빗한 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언제나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케어실 내부가 안락하게 꾸며져 있어 관리에 집중하여 편안하게 테라피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오일을 이용하여 어루어 만지는 스웨디시와 팔꿈치로 자극하여 시원하게 관리하는 로미로미를 경험할 수 있는데요.


동대문 디자인스웨디시 샤워실
동대문 디자인스웨디시 샤워실

딥티슈 관리까지 가능한 곳이라 다양한 관리를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상기 종목을 수료하신 한국인 여성분들로 구성되어 있는 이곳은 피부 관리사 자격증까지 보유하고 계셔서 탁월한 관리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장한평역 5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이곳의 영업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 원하시는 날 시간만 맞는다면 테라피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오일을 사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품격있는 마사지 동대문 디자인스웨디시를 클릭해주세요!


 
멜론스웨디시
동대문 멜론스웨디시 케어실
동대문 멜론스웨디시 케어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태국인 미녀 관리사분들이 근무하고 계시는 곳인데요. 20대 분들로 젊은 분들이라 전문적이면서도 세련된 관리를 경험해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인테리어를 봐도 요즘 시대에 맞게 되어 있는데요.


케어실 내부에 샤워실이 있어 편안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365일 내내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지만 운영시간이 정해져있는 데요. 오후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영업하고 있다고 합니다.


동대문 멜론스웨디시 샤워실
동대문 멜론스웨디시 샤워실

주차를 무료로 지원해드리고 있어 차량을 가지고 가셔도 따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내방하기 좋은 곳입니다.


당일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전날에 예약이 안되는 부분 참고해주셔야 할 거 같은데요. 또한 예약시간이 10분 초과될 경우 자동으로 예약이 취소된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이곳에서 운영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아로마, 스웨디시, 그리고 아로디시인데요. 아로디시가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미녀의 힐링마사지 동대문 멜론스웨디시를 누르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장한평역마사지 샵 3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서울에 있는 샵 말고도 수도권에 자리잡고 있는 샵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테라피닷컴 - 동대문마사지구인


수도권 마사지 샵 둘러보기▼
조회수 2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