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저신용자 소액대출 종류 많아요!


안녕하세요! 금융 및 대출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저신용자 소액대출 종류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출은 돈을 빌려오는 행위이기 때문에 담보가 있어야하는데요, 신용대출일 경우 신용이 담보를 대신합니다.


저신용자 소액대출
저신용자 소액대출

저신용자 소액대출

따라서 신용도가 좋을수록 유리한 조건으로 대출을 받아볼 수 있는 반면, 신용도가 낮은 저신용자는 비교적 유리하지 않은 조건이나 아예 대출 승인이 거절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렇듯 신용도가 대출에 있어 중요한 요건으로 자리하지만 잘 찾아보면 저신용자도 시중 은행권에서 대출을 받을 방법이 있습니다.


큰 한도를 기대하기는 어렵지만 소액으로라도 급한불을 끌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최근에는 온라인 서비스가 강화되면서 무방문 대출이 많아졌는데요, 저신용자 역시 마찬가지로 가능한 상품들이 여럿 있습니다. 지금부터 저신용자 소액대출 종류 함께 확인해보세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모두가 아는 카카오뱅크의 비상금대출 역시 저신용자 소액대출 종류 중 하나인데요, 서울보증보험 증권발급이 가능한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조건은 신용등급 8등급 이내여야하는데요, 통상적으로 6등급 이내로 들어오면 별다른 문제없이 바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따로 들어가는 취급수수료나 부대비용은 없어서 더욱 좋은데요, 게다가 당일 계좌생성으로 대출 신청과 약정, 지급까지 빠르게 처리되기 때문에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분들에게 더욱 유리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3.11%이며,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한도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은 1년이지만 연장이 가능하고, 상환은 만기일시상환방식으로 마이너스통장 대출입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카카오 비상금대출과 비슷한 성격을 갖추고 있는 또 다른 대출 상품은 하나은행의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인데요, 이 역시 서울보증보험 증권발급으로 진행됩니다. 최대로 받아볼 수 있는 한도는 300만원, 금리는 최저 연 4.52%입니다.


이용기간은 최장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하고 1분 30초 안으로 한도조회를 할 수 있어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영업점 방문이 필요없는 모바일 대출로 신청할 수 있고, 마이너스통장 방식입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저신용자 소액대출 종류는 대부분 소액이기 때문에 비상금이라는 상품명이 많은데요, 이번에 소개하는 핀크의 상품 역시 비상금대출입니다. 1금융권인 대구은행을 통해서 대출 신청이 가능하고 신용등급 8등급 이내라면 무리없이 가능한 모바일대출입니다.


최대 한도는 300만원까지이며, 한번에 모두 이체를 받거나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도 이용이 가능한데요, 만약 마이너스통장으로 사용한다면 한도는 최대 100만원으로 낮아집니다. 금리는 최저 연 3.08% 수준이고 별도의 비용은 들어가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활용 대출
신용카드 활용 대출

신용카드 활용 대출

1금융권 대출을 받아보신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웬만큼의 신용도가 나오지 않고서야 승인받기가 쉽지 않은데요, 따라서 저신용자분들의 경우 쉽게 도전할 수 없는 영역이기도 합니다. 조건을 갖춘 상태라고 하더라도 기대출이나 연체기록 등이 있다면 한도가 낮아지거나 금리가 더 높아지거나 아예 거절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똑같은 대출이라고해도 신용카드 사용금액에 따라서 추정 소득이라는 개념이 붙는 대출 상품들도 있는데요, 이직을 준비중이거나 사정상 쉬고 있는분들이라면 신용카드를 통해 받을 수 있는 대출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

대구은행에서 신청할 수 있는 대출 상품으로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신용점수 459점 이상이라면 신청할 수 있는데요, 최저 연 3.32%의 금리와 최대 300만원의 한도를 제공합니다. 기간은 1~3년이고 상환은 매월 원금을 나눠내는 방식입니다.


참신한 500
참신한 500

참신한 500

다음은 신한저축은행에서 받을 수 있는 참신한 500 대출로 재직증빙이 어렵거나 직장을 다니지 않고 있어서 신용카드 사용 이력이 있다면 예상 소득을 산출해 대출받아볼 수 있습니다. 한도는 10만원 ~ 500만원까지 가능하고 금리는 최저 연 11.9%입니다.


이용 가능한 기간은 12/18/24개월 중 선택할 수 있고, 매월 원금및이자를 함께 지불하는 상환 방식입니다. 서류제출이나 방문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마치며

마치며

오늘은 이렇게 저신용자 소액대출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신용도가 좋지 않아 대출을 고민하셨던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였으면 하는 바램이고, 끝으로 대출직거래 플랫폼 대출브라더스에 대한 설명도 드릴게요, 무방문대출이나 신불자대출 등 다양한 상품을 확인하고 금융거래가 가능한 안전한 플랫폼이랍니다!



더 많은 대출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2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