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종류, 조건까지!


안녕하세요! 대출 및 금융 정보를 알려드리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종류와 어떤 조건을 충족해야 신청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이라는 것은 될 수 있으면 시중은행, 즉 1금융권을 이용하는 것이 금리도 절약하고 신용도 관리에도 유리합니다.


하지만 1금융권에서 대출 받기가 어려운 상황이라면 다음 선택지로 저축은행을 알아보게되는데요, 예전과는 다르게 이제는 저축은행을 통해서도 저렴한 금리의 대출 상품을 찾아볼 수 있기 때문에 덜 부담되는 상태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종류
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종류

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종류

꾸준하게 수입이 있다고 하더라도 직장인이 아니거나 4대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상태라면 소득증빙이 어려워 대출을 쉽게 받아보기가 어려운데요, 그래서 현재 직장을 다니고 있지 않거나 소득증빙이 어려운분들을 위해 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종류를 준비했습니다.


OK저축은행 무직자대출
OK저축은행 무직자대출

OK저축은행 무직자대출

해당 대출 상품은 365일 24시간 언제나 내가 필요한 순간에 한도를 조회해볼 수 있으며,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 쉽고 간편하게 그리고 빠르게 소액대출을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춘 상품입니다.


직장인도 물론 가능하지만 개인사업자나 30세 이상 주부, 프리랜서 등 소득증빙이 쉽지 않은 분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연 12.9% ~ 23.9%이며, 최대 5천만원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금리와 한도의 경우 신용도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두번째 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종류는 스피드론인데요, 신용대출에 속하는 대출로 만 20세 이상이면 신청은 물론 바로 한도를 받아볼 수 있는 이름 그대로 스피드한 상품입니다. 금리는 연 18.8%부터 시작하며 한도의 경우 최소 100만원 ~ 최대 5백만원까지 받아볼 수 있고, 마찬가지로 금리와 한도는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대출 기간의 경우 얼마를 이용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지는데요, 350만원 이하라면 2년 이내이고 4백만원 이상이면 3년이내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환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이고 이자와 원금을 매달마다 균등하게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취급 수수료는 따로 없으며 중도상환수수료의 경우 2%이내로 있습니다.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다음으로는 유진저축은행에서 취급하는 비상금대출입니다. 만 32세의 소득이 있는 고객이 대상자이며 직장을 다니고 있지 않다하더라도 추정 소득에 의해 대출이 되는 방식이라 무직자분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최저 연 5.9%부터 시작하며 고정금리이고 대출 한도는 100 ~ 5백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이용가능한 기간은 최대 3년이고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또는 만기일시상환방식을 선택할 수 있고, 중도상환수수료는 3년이내 상환 시 약 1%대입니다.


인성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인성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인성저축은행 무직자대출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종류는 인성저축은행 상품인데요, 만 19세 이상이라면 개인의 여신한도 이내의 한도만큼 신용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금리의 경우 최저 연 5%대로 시작하며 최대 3년까지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 또는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 중 선택이 가능힙니다.


마치며
마치며

마치며

자 오늘은 이렇게 저축은행 무직자대출에는 어떤 상품들이 있는지 또 조건과 금리, 한도, 이용기간은 어떻게되는지 등을 알아보았는데요, 무직자 상품을 찾고 있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끝으로 대출직거래 플랫폼인 대출브라더스에 대한 설명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다양한 금융 및 대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이며, 금융위에서도 조회할 수 있는 정식 등록업체입니다. 때문에 안전한 금융거래를 진행할 수 있고, 여성대출, 개인돈대출 등 내가 원하는 상품만 찾아서 비교도 한눈에 해볼 수 있기 때문에 찾는 상품이 있다면 이용해보시고, 어떤 곳을 골라야할지 잘 모르겠다면 실시간 대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대출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5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