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전주에서 최고! 신시가지마사지 BEST3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전주에서 최고인 신시가지마사지 BEST3 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주에서 어느 샵을 가야할지 고민하고 계셨던 분들은 이 글을 읽어보시고 고민을 날려버리시길 바라겠습니다~^^ 이 외에도 전주홈타이마사지전주마사지구인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파란색 글씨를 클릭 해 주세요!



 
체리테라피
전주 체리테라피 복도
전주 체리테라피 복도

첫 번째로 보여드릴 곳은 전주 NO.1 마사지 체리테라피입니다. 이곳은 체리라는 상호가 잘 어울리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부분을 확인해볼 수 있는 거 같은데요. 체리의 붉은 색상을 활용해 포인트 컬러로 되어 있는 부분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문은 민트 색상으로 되어 있는데요. 체리의 꽁지를 연상시킨다고 할까요,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생각이 드시나요? 이곳은 각 방으로 구성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곳에서는 스웨디시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코스는 A, B 두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동일한 시간으로 진행되지만 진행되는 테라피가 조금 다르다고 합니다^^


전주 체리테라피 케어실
전주 체리테라피 케어실

케어실 내부는 원형 구조명을 사용하여 내부를 깔끔하면서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보이는데요. 가운으로 갈아입은 후 힐러분들 기다리면 된다고 합니다.


힐러분들은 모두 20대 한국인분들로 링크를 통해 들어가 보시면 이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 관리는 꼼꼼하고 시원하게 해드리고 있어 만족하시며 귀가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다고 하는데요.


압력이 너무 약하거나 강할 경우 힐러분에게 원하시는 강도를 요청드리면 된다고 합니다. 샤워실로 가시기 전에 수건 챙기시는 거 꼭 기억해주세요~!

 
숨타이
전주 숨타이 로비
전주 숨타이 로비

두 번째로 보여드릴 신시가지마사지 샵은 최고의 마사지 실력 전주 숨타이입니다. 현재 이곳에서는 타이와 아로마 프로그램을 운영중인데요. 그래서 매장 내부에 들어갔을 때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타이 관리는 현지인분들이 해줘야 더 전문적이고 시원한 케어를 받을 수 있잖요? 그래서 이곳에서는 테라피 코스를 수료하신 태국인 분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주간과 야간에 받는 금액에는 차이가 있다고 하니 참고해 주셔야 할 거 같습니다! 주간에 받는 금액이 야간에 받는 금액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받을 수 있으니, 타이 마사지를 처음 경험해 보시는 분들은 주간에 가시는 걸 추천해 드릴게요^^


전주 숨타이 케어실
전주 숨타이 케어실

케어실 내부에 샤워실이 있어 편하게 케어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베드에도 따로 청결커버가 씌여 있어 찝찝함 없이 깔끔하게 받아보실 수 있어 보입니다.


또한 빈티지한 분위기가 느껴지는데, 그래서 그런지 모던함과 함께 특별함이 느껴지는 거 같아요~ 관리를 받기 전 이곳에서 제공되고 있는 웰컴 드링크를 마시면서 몸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면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24시간 운영되고 있는 이곳에 차량을 가지고 방문하실 분들은 전화나 문자로 따로 문의해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러브
전주 러브스웨디시 대체사진
전주 러브스웨디시 대체사진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곳은 전주에서 최고의 마사지 러브스웨디시입니다. 이곳은 1인샵으로 운영되고 있는 곳인데요. 차별화된 케어를 통해 만족도를 최상으로 느끼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샵 입니다.


1인샵으로 운영되고 있다 보니 상세한 주소는 문의해 주셔야 한다고 하는데요. 식물이나 인형과 같은 자연스러운 소품들로 내부를 꾸며두어 더욱 생기있고 화사함을 경험해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곳에서 운영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러시아VIP 입니다. 스웨디시 프로그램에도 VIP와 힐링 코스가 준비되어 있으니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전주 러브스웨디시 대체사진2
전주 러브스웨디시 대체사진2

전원 한국인 20대 힐러분들로 경력이 1년 이상이신 분들이 전문적으로 케어해주고 있어 시원하고 개운한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을 거 같은데요.


이곳의 영업시간은 오후 3시부터 새벽 6시까지 운영되고 있는데요. 다른 샵보다 늦게 열고 늦게 닫고 있어 퇴근하시고 여유로운 방문이 가능해 보입니다.


1인샵에서 프라이빗함을 경험해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곳에 방문하여 여러분만의 관리를 경험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오늘 소개해드린 신시가지마사지 샵 3곳 외 전주에 자리잡고 있는 마사지 샵이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에 있는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전주 마사지 샵 둘러보기▼
조회수 7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