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kkk kkk

정왕동 스웨디시 시흥 제이테라피 마사지구인 공고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체형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등 다양한 채용 공고 중 가장 일하기 좋은 매장의 소식만 전해드리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시흥 제이테라피의 마사지구인 소식인데요.

일하기 좋은샵으로 이름난 정왕동 스웨디시샵의 모든 정보들을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시죠.




시흥 제이테라피는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와 림프 순환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매장인데요.

샵의 정보들을 직접 확인해보기 위해서 위치를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샵의 주소는 경기 시흥시 중심상가로 193(정왕동 1737-17) 센타프라자 3층으로, 시흥 버스터미널과 지하철 4호선과 수인분당선이 거쳐가는 정왕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지하철, 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거리에 있기 때문에 교통 편의성이 상당히 뛰어납니다.


그리고 정왕동은 시흥의 중심 상권으로 입지 조건도 매우 훌륭한데요. 정왕동은 상업시설들이 시내 중심에 밀집되기 쉬운 형태로 조성되어 있기 때문에 주변의 택지 단지의 거주자들까지 모두 이용하여 많은 유동인구를 자랑합니다.





시흥 로미로미 샵 대표 제이테라피의 위치와 입지 조건을 먼저 알아보았는데요. 그렇다면 이번에는 매장 내부의 모습과 시설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장 내부는 블랙 색상과, 대리석 패턴의 타일이 주로 사용되어 있었는데요. 전구색 조명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움과 깔끔한 느낌을 동시에 조성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바디케어 샵으로써 위생과 청결 관리에 매우 철저히 하고있어 손님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계속하여 재방문 해주시고 계십니다.




다음으로 시흥 마사지구인 공고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자세히 살펴보셔야할 장소인 정왕동 스웨디시 관리실 내부로 들어가 보았는데요. 직접 근무하시고, 오랜 시간을 보내실 장소기 때문에 더욱 자세히 살펴 보았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그레이, 차콜 컬러가 주로 사용되어 자칫하면 차가워 보일 수 있는데, 벽면에 조명을 활용하여 무드있게 분위기를 형성했는데요. 은은한 디퓨저향과 스피커에서 나오는 잔잔한 음악이 좀 더 릴렉싱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었습니다.


그리고 마사지 베드는 중심에 배치하여 관리사님들의 동선이 편리하도록 했는데요. 베드 위에 위생 커버까지 설치하여 위생 관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피부가 예민한 분들도 걱정하지 않고 일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시흥 마사지 샵의 모습에 몇몇 분들은 이미 푹 빠지신 것 같은데요. 그럼 더욱 자세한 시흥 마사지구인 공고 내용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모집 대상으로 20세 이상 40세 이하 내국인 여성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경력과 관계 없이 초보자부터 경력자, 자격증 소지자까지 폭넓은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피부관리사 자격증 혹은 체형관리사 자격증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나 관력 학과 졸업자, 경력자는 우대하여 채용을 하고 있는데요. 초보자분들의 경우 실장님께서 단시간 내에 배울 수 있도록 쉽고 체계적으로 교육을 해드리기때문에 걱정 하지 마시고 지원하셔도 좋습니다.




다음으로 근무 일정과 형태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왕동 스웨디시의 영업시간은 오전 10:00시 ~ 새벽 05:00시까지인데요.


-주 5일 근무

-주간 근무 오전 11:00시 ~ 오후 19:00시

-야간 근무 오후 19:00시 ~ 새벽 03:00시


위와 같이 기본 근무 일정이 잡혀 있지만 출/퇴근 시간, 근무 요일, 근무 일수는 협의 후 조절이 가능합니다. 5일 근무 가 부담스러운 분들은 파트타임 형태로도 근무가 가능한데요.


시흥 제이테라피는직장인 투잡, 대학생 주말알바, 야간알바, 부업 등 여러가지 방식으로 근무할 수 있기 때문에 부담 가지지 마시고 사장님께 문의하셔도 좋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시흥 제이테라피는 정왕동 스웨디시 매장 중에서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만큼 좋은 조건으로 채용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현재 근무 중인 관리사님을 기준으로 8시간 근무 시 일급 40~50만 원을 수령하고 있습니다. 관리 횟수와 근무 시간에 따라 급여액을 더 늘어날 수 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시흥 마사지구인을 진행 중인 제이테라피의 채용공고 내용을 알아보았는데요.

최고의 시설과 쾌적한 환경에서 배우며 일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구직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1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