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제주 감성마사지 어서옵서예!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금일은 제주 감성마사지 샵을 알려드릴까하는데요, 제주도에 여행을 가시는분들에게 특히나 색다른 여행 코스가 되지 않을까합니다. 휴식을 위한 여행인데 하루의 일정이 너무 빡빡하다보면 오히려 몸살이 나기 쉽상입니다. 그럴때 제주도 마사지 샵을 방문해서 피로도 풀고 스트레스도 풀어보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추천드리겠습니다!




제주 감성마사지 - 1인샵 미래
제주 감성마사지 - 1인샵 미래
제주 감성마사지 - 1인샵 미래

제주 특별차지도 제주시 연동 뉴월드 호텔에서 3분거리에 자리하고 있는 1인샵 미래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힘들고 지친 몸 상태를 확실하게 케어해줄 수 있는 곳인데요, 완전 약손이라 쉬어가기에 베스트 입니다. 미래 원장님은 한국인 여성분으로 경력도 좋고 실력이 정말 출중하신데요, 영업시간은 오후 4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 까지라 여행 일정이 늦게 끝나도 미리 예약만해둔다면 전혀 무리가 없습니다!



제주 1인샵 미래
제주 1인샵 미래

프로그램은 A코스 80분 15만원으로 형성되어 있는데요, B코스는 90분이지만 금액적인 부분은 문의를 통해 들으셔야합니다. 코스에 따라 각 특징이 달라지니 전화 상담 후 정하는게 더 좋을 듯 합니다!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는 이미 마감이 되었거나 혹은 랜덤으로 지정되는 휴무날이니 문자를 남겨두시면 됩니다^^




제주 감성마사지 - 1인샵 유리
제주 감성마사지 - 1인샵 유리
제주 감성마사지 - 1인샵 유리

제주에는 1인샵이 유독 많은거 같은데요, 두번째로 소개해드리는 샵 역시 제주 1인샵으로 제주시 연동 삼무공원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감성 스웨디시와 로미를 결합하여 이 곳만의 특별한 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정성어린 관리를 통해 몸과 마음의 건강을 되찾아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제주 1인샵 유리
제주 1인샵 유리

유리 원장님은 한국인 여성분이시고 상기 종목 경력이 3년 이상이라서 실력이 정말 훌륭하시다고 하네요. 영업시간은 오후 4시부터 새벽 6시까지이며 관리중일 경우에는 응답이 어려운점 양해해주셔야 합니다. 연중무휴라 주말에도 이용할 수 있고 주차도 무료입니다. 프로그램은 60분 12만, 80문 15만, 90분 문의로 구성되어 있어요^^~!




제주 감성마사지 - 1인샵 세아
제주 감성마사지 - 1인샵 세아
제주 감성마사지 - 1인샵 세아

다음은 제주시 제주돔나이트 인근에 위치해 있는 세아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기분 좋은 편안함과 시원한 힐링이 가능한 샵으로 고객 한분한분 정성스러운 맞춤 관리를 통해 수준 높은 케어를 진행해 더 높은 만족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관리시 사용되는 오일은 고급 수용성 오일로 트러블 걱정도 없고, 물에도 잘 씻겨나간답니다.



제주 1인샵 세아
제주 1인샵 세아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 센슈얼 마사지로 구성되어 있고 A와 B코스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A코스는 60분짜리로 12만원이며, B코스는 80분짜리로 15만원입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2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로 정말 넉넉하답니다! 세아 원장님은 27세 한국인 여 원장님으로 경력도 많고 테라피 수료도 마친 상태라네요^^


어딜가나 금액대는 다 비슷비슷하니 실력으로 선택하시는 것이 현명합니다! 오늘 추천해드린 모든 업체는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 반하다를 통해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릴게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알아보러가기 ▼


조회수 6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