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제주 서귀포 마사지 가성비 끝판왕!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제주 서귀포 마사지 샵 가성비 좋은 곳으로 소개해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도민들이 가기에도 좋고, 저처럼 여행자분들이 찾기에도 좋은 곳들이에요. 여행갈때 오래동안 돌아다니면 육체적인 피로가 많이 쌓이기 마련인데 그럴때 하루의 끝을 마사지 받으면서 시원하게 풀어보시는걸 어떠실까요~?




첫번째 - 이루다

제주 서귀포 마사지 샵 가성비 좋은 곳! 첫번째는 서귀포에 위치한 마사지 1인샵 이루다입니다. 중문 번화가 근처라서 이쯤에 숙소 잡으신분들이 힐링하러 찾기에도 좋은 위치인데요, 집중도 높은 관리를 위해 하루 6명만 진행이 가능하니 하루 전날 미리 예약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건식마사지부터 아로마슈얼, 스웨디시 전문으로 여기 방문하면 시간이 멈춰있는것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어요. 프로그램은 70분 15만원 단일코스지만 충분한 가치가 있습니다.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면서 독소나 노폐물 배출에도 아주 효과적이랍니다!




두번째 - 황제테라피

두번째로 알려드리는 제주 서귀포 마사지 샵은 바로 황제테라피인데요, 서귀동 올레시장 인근에 위치해있고, 역시 무료 주차가 가능한 제주도 마사지 샵이랍니다. 전원 중국인 여쌤들로 이루어져 있는데 상기 종목 교육 이수와 간단한 의사소통이 가능하기 때문에 테라피 받는데 문제는 없답니다.


스웨디시 황제 마사지 코스가 준비되어 있는데 60분 10만원, 90분 15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어요. 저렴한 금액대는 아니지만 숙련된 기술로 최고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가치가 상당합니다. 인기가 좋아서 예약은 필수에요!




세번째 - 손길테라피

세번째 제주 서귀포 마사지 샵은 손길테라피입니다. 이름부터 예사롭지 않은 이곳은 이중섭로에 위치해 있는데요, 건물안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차타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2시부터 새벽 3시까지로 하루의 피로를 풀기 알맞아요.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이루어져 있고, 피부 미용 자격증과 테라피 과정을 수료했기 때문에 퀄리티 높은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제주 타이마사지 혹은 아로마, 발마사지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추하는 곳입니다!



관련 게시글 확인하기



조회수 3,06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