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종로 스웨디시 마사지, 5가 뷰스웨디시테라피 검증된곳!



안녕하세요 마캉스입니다! 호텔급으로 서비스 받고 마사지 잘하는곳을 다녀와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종로 뷰스웨디시테라피 후기로 오랜만에 스웨디시를 받고나니 몸이 부드럽게 풀리고 개운함을 경험해서 여러분들께도 자신있게 알려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종로 뷰스웨디시테라피 로비

종로쪽에 볼일이 있어 방문할 찰나에 며칠전 콕콕 쑤시던 어깨통증이 생각나서 들리게 되었는데요. 종로마사지로 유명한곳이라 사람들 후기도 좋고 마사지사이트 내에서도 칭찬일색인 곳이라 별다른 고민없이 결정하게 되었던것 같아요. 사진으로만 봐도 좋아보이지만 실제로는 더이뻐서 시설면에서도 모두 만족하실거에요. 한번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종로 뷰스웨디시테라피 휴게공간

마사지샵을 떠올리면 어둡고 칙칙한 분위기를 떠올리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이곳은 다르다는걸 확실하게 말씀드리고 싶어요. 들어서면 슬리퍼로 갈아신게 되는 시스템으로 신발정리 까지 직접 도와주시니 분실될 우려도 없었고 대접받는 기분으로 입장할수 있었어요.


중요한걸 알려드리자면 방문전 예약을 하셔야해요. 종로에서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기도 하고 꼭 가까이 살지 않으신 분들도 멀리서도 찾아올 정도로 유명하다고 해요. 현장가와 사전예약가가 차이가 있어 금액적인 부분에서도 이득이니 꼭 예약하시는걸 기억해주세요. 매정전화로 통화로 간단하게 가능한데요. 방문할 날짜와 시간을 말씀드리면 사장님께서 친절한 응대와 함께 스케줄에 맞춰 약속을 잡아주신답니다. 저는 급하게 당일에 가려고 해서 안될줄 알았는데 다행히 캔슬된 타임이 있어서 운좋게 제가 그때를 이용할수 있었어요. 이렇게 스케줄 확인하시고 어느정도 조율도 해주시니 편하게 문의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오후 12시부터 다음날 새벽2시까지 영업하고 있으며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퇴근시간대에는 특히나 많은 손님들이 몰리니 미리 예약하시면 된답니다.


종로 뷰스웨디시테라피 복도

​저는 여기서 한국인 관리사님께 스웨디시를 받으면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이곳에는 모두 전문교육을 이수하신 전문가분들만 계셔서 다른곳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신세계를 느낄수 있었거든요. 특히 제담당 관리사분은 성격자체도 활발하시고 적극적으로 해주셔서 보다 만족스러웠던것 같아요.


마스크를 착용하시고 손소독까지 철저하기 마치신 관리사분이 들어오셨어요. 진행방향에 대해 대화를 나누고 나서 시작하게 되는데요. 나에게 맞는 오일을 선택한뒤 따뜻하게 데운후에야 몸전체에 도포하신뒤에 진행하게 됩니다. 부드러우면서도 너무 약하지 않은 강도로 뭉친부분을 위주로 풀어주시니 쌓인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 들었어요. 아픈걸 못참는데 아프긴 커녕 너무 편안해서 잠이 올정도였답니다.


종로 뷰스웨디시테라피 관리룸

스웨디시 자체가 무조건 쎄게 하는게 아니라 적당한 세기로 풀어준다고 하는데요. 혈액순환을 도와 피로나 스트레스 개선에 도움이 준다고 합니다. 피부미용, 다이어트까지 무궁무진한 장점이 있어 효과를 들어보니 오길잘했다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고요. 여러곳을 다녀봤지만 여기만큼 친절하고 정성스러운곳을 보지못해서 더 만족스러웠던것 같아요.


가끔씩 시간을 내서 나만의 휴식시간을 가져보는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있게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니 한번 이용해보세요!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