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주부대출 받을수있는곳 찾는다면!


급하게 큰 돈이 필요한 상황의 주부분들이라면 한번쯤 대출에 대해서 생각해본적이 있으실것 같은데요, 상황이 상황인지라 주부대출 받을수있는곳 위주로 찾아보셨을것입니다. 집안일은 혼자 다 하는데 고정적으로 들어오는 수입이 없다보니 무직자 취급을 받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이렇게 불합리한 여건은 대출을 받을 때 역시 해당됩니다.


하지만 주부분들을 위해 마련된 상품도 있는데요, 어떤 종류가 있는지 또 어떤 조건들을 갖추고있어야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부대출 받을수있는곳 주부OK론
주부대출 받을수있는곳 주부OK론
주부OK론

OK저축은행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으로 만 30세 이상의 기혼 여성을 위해 출시된 대출입니다.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이 충분하고 한도가 높은편에 속하기 때문에 주부를 위한 대출을 찾는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대출 종류는 일반 신용대출로 들어가는데요, 이용기간은 12개월 ~60개월까지이고 금리는 연 12.9 ~ 23.4%입니다. 최대 한도는 500만원까지인데요, 금리가 높은편이기는하나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상환, 원금균등상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 자금 계획을 세우기 유리합니다.


주부대출 받을수있는곳 엘론
주부대출 받을수있는곳 엘론
엘론

롯데캐피탈에서 취급하는 엘론은 신용카드를 갖고 있고, 또 이에 대한 사용실적이 있다면 까다로운 조건없이 대출을 받아볼 수 있는 상품인데요,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을 위한 쉽고빠른 신용대출로 최대 한도는 4500만원, 대출기간 1년 ~ 5년, 금리 연 9.9 ~ 19.9% 입니다. 고객 신용도에 따라서 금리는 차등으로 적용됩니다.



주부대출 받을수있는곳 주부론
주부대출 받을수있는곳 주부론
주부론

SBI 저축은행에서 취급하는 주부론은 신용대출 상품으로 만 22세 이상 배우자가 있는 여성이 대상입니다. 주민등록초본상 게대주가 배우자여야 가능한데요, 최대 500만원까지 한도를 받아볼 수 있으며, 기본금리는 연 13.9 ~ 23.9%입니다.


결혼은 했지만 나이제한으로 인해서 대출에 어려움을 겪고있던 분들에게 특히 유용한 대출 상품으로 만 22세 이상만 넘는다면 대출 대상자에 속하기 때문에 나이에 대한 메리트가 있는 대출입니다.


주부대출 받을수있는곳 주부OK론
주부대출 받을수있는곳 주부OK론

주부OK론

미즈사랑에서 받아볼 수 있는 주부OK론은 간편한 한도조회 및 제2금융권에서 주부대출 받을수있는곳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드릴 수 있는 상품으로 OK저축은행에서 운영하는 미즈사랑은 법적으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상자는 주부이고 최대 500만원까지 한도를 받아볼 수 있으며,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은 12개월 ~ 60개월입니다. 기본 금리는 12.9 ~ 23.0%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부대출 받을수있는곳 초간편소액론
주부대출 받을수있는곳 초간편소액론

초간편소액론

BNK캐피탈도 주부대출 받을수있는곳 중 하나인데요, 바로 초간편소액론이 그 상품으로 소득증빙이 어려운 주부 및 무직자도 대상자에 해당됩니다. 단 신용카드 사용 이력은 있어야하는데요, 신용카드 발급 후 12개월 초과 또는 타 금융기관 신용대출이 존재하는 고객 중 최근 3개월 안에 신용카드 결제 내역이 있어야합니다.


대출받아볼 수 있는 한도는 최대 500만원까지이며 이용 기간은 최장 3년입니다. 금리는 7.99 ~ 24%로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주부대출 받을수있는곳 비상금대출
주부대출 받을수있는곳 비상금대출

비상금대출

우리은행의 비상금대출은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통신 3사를 이용하고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받아볼 수 있는데요, 제 1금융권 대출 상품이니 만큼 안전하고 저렴한 금리를 통해 받아볼 수 있는 상품입니다.


통신등급을 산출할 수 있는 통신 3사 이용고객, CB 1~6등급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최대 한도는 300만원입니다.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은 일년이고 금리는 최저 연 3.73%입니다.


주부대출 받을수있는곳
주부대출 받을수있는곳

마치며

주부대출의 경우 항상 얼마를 받아볼 수 있는보다는 내가 얼마나 잘 상환해나갈 수 있는지에 대해서 고민한 뒤 받아보시는게 현명한데요, 워낙 소득이 일정하지 않기 때문에 이자와 원금을 잘 생각해보시고 주부대출 받을수있는곳을 찾아 현명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신용도와 연체 이력 등 까다로운 조건없이 주부대출 받을수있는곳을 알아보고 있는분들이라면 대출 직거래 플랫폼인 대출브라더스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나에게 맞는 대출 업체를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고, 비교는 물론 상담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대출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5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