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진주 힐링테라피 대세는 청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진주 힐링테라피 샵에 대해서 알려드리기 위해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진주에는 아주 많은 마사지 샵이 존재하는데요, 그중에서도 특급 힐링을 누릴 수 있는 청담 샵에 대한 소개를 올리려고 합니다. 그동안 제대로 된 관리를 받고 싶었던분들 혹은 휴식이 필요하셨던분들 등 오늘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청담 마사지 샵은 안락함이 느껴지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는데요, 포근한 분위기 덕분에 심신의 안정도 빠르게 되찬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최고의 테라피 실력을 느껴볼 수 있도록 실력이 출중하신 관리사분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으니 기대해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주소부터 설명을 드려볼게요. 아무리 좋은곳 좋은 실력을 갖추고 있어도 너무 멀거나 찾아가기 어려운 곳에 위치해 있다면 발걸음이 쉽게 떨어지지 않을텐데요, 오늘의 추천 샵 청담은 경상남도 진주시 하대로 109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대동 탑마트 인근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위치를 정하면 대부분 주차장이 있는지부터 알아보실거 같은데요, 여기 청담 샵은 주차가 가능한 건물이기 때문에 주변 주차를 하지 않아도 된다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요즘에는 어딜 방문하던간에 주차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곳이 드물정도로 차가 많은데 다행히 여기에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네요,


이어서 영업시간에 대한 설명도 드려보겠습니다.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로 아주 넉넉한 영업시간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그리고 따로 쉬는날도 없는 연중무휴이기 때문에 원하는 날짜에 방문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100% 예약제로만 운영되기 때문에 사전 예약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그리고 예약시간에 10분 이상 지각하시는분들은 다은 타임의 손님을 위해 어쩔 수 없이 자동 취소되는점 양해부탁드리고요. 진주 힐링테라피 청담에 근무하시는분들은 모두 일정 수준 이상의 실력을 갖추고 있는 실력파 한국인 여성 테라피스트분들입니다. 당연히 테라피 코스 수료를 마치고 투입되신 분들이에요!



진주 힐링테라피 청담 로고
진주 힐링테라피 청담 로고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힐링청담 코스로 스웨디시 마사지입니다. 에이와 비 이렇게 두가지 코스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먼저 A코스의 경우 한시간에 십삼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고, 두번째 B코스는 한시간에 15만원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시간은 동일하지만 스킬이 다르기 때문에 가격에서 차이가 나는 것이라고 하네요^^


샵 내부에서는 무료로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으니 기다리시는분들도 핸드폰으로 유튜브나 영상, 기타 컨텐츠 등을 데이터 걱정없이 마음껏 보시면서 대기할 수 있고, 웰컴 음료도 제공하기 때문에 커피나 물, 음료 등 취향에 맞게 골라 마실 수 있습니다. 단체도 가능하다고 하시는데요, 여기에 대해서는 따로 문의가 필요하답니다!


청담 샵에서는 따로 네이버 카페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현재 포스팅에서 확인할 수 없는 관리사 프로필이라던지 출근부 그리고 각종 이벤트들을 청담 네이버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니 이 부분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자, 오늘은 이렇게 진주 힐링테라피 청담 샵에 대한 소개를 드려보았는데요, 예약 문의 및 할인 받고 이용하고 싶으신분들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53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