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천안아산역 마사지샵, 아산 더리브테라피에서 힐링충전!



안녕하세요. 요새 스트레스를 받았는지 찌뿌둥하고 아침마다 온몸이 굳어있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집에서 쉬어도 피로가 풀리질 않고 해서 마사지 한번 받아야겠다 싶어 아산 더리브테라피 다녀왔습니다. 컨디션 안좋을때마다 종종 다니고 있는편이에요. 오랜만에 가려니 어디가 좋을까 하고 검색해보니 마사지어플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더라고요. 내주변업체 검색부터 지역별 테마별로 잘 구분되어 있어 한눈에 보기좋게 되있었어요. 매장내 사진이나 특히 직접 가보지 않아도 다녀온 분들의 후기등을 참고할수 있으니 검증된곳으로 고를수 있답니다.

처음 가는곳이다보니 긴장도 되고 기대감을 잔뜩 가지고 도착해보니 친절하게 맞이해주시는 사장님이 계셨어요. 평소 낯을 많이 가리는 편인데 친근하게 대해주시니 어느정도 긴장도 풀리고 기분좋게 입장할수 있었던것 같아요.

내부도 청결하게 잘 관리되어 있고 깔끔한 분위기였어요. 은은한 아로마향이 풍기고 어둑한 조명분위기도 좋았습니다.예약후 방문한거라 별도의 대기시간없이 바로 상담을 진행하였어요. 평소 불편한 부분이 있는지 특별히 신경써서 받고싶은 부분이 있는지 상세히 여쭤보셨는데요. 앉아서 일하는 직업이다 보니 목이랑 어깨쪽이 불편하다 말씀드리니 평소 앉는자세나 습관등을 봐주시고 배려깊은 상담을 해주셨어요.준비된 프로그램으로는 스포츠마사지, 아로마마사지 등이 있었고 90분 120분으로 시간도 나뉘어 있어 상황에 맞게끔 선택하시면 될것 같아요. 손님의 입장에서 신경써주시는게 눈에 보여서 더 만족감이 높았답니다.


아산 배방읍 더리브테라피

이날 땀을 좀 흘려서 먼저 가볍게 샤워를 진행하였는데요. 오일마사지를 받기전에는 먼저 몸에 붙은 미세한 먼지등을 씻어줘야 오일의 좋은 성분이 피부속에 침투하여 보다 큰 효과를 볼수 있다고 해요. 관리사분에 대한 에티켓도 있지만 나 자신한테도 좋으니 꼭 참고해주세요. 샤워실은 전 사람의 흔적조차 알수 없게끔 물기 하나없이 깨끗하게 정돈된 모습이었는데요. 필요한 바디케어제품과 칫솔같은 경우에는 일회용품으로 대체되어 위생적인 면에서도 신경쓰고 있다는걸 알수 있었어요. 집밖에서는 샤워를 잘 안하는 편인데 컨디션 좋은 샤워실이라 개운하게 씻을수 있었습니다.

관리사분의 안내를 받아 이동한 관리룸을 설명해드릴게요. 큼지막한 침대와 아늑한 조명 휴식하기 좋은 적당한 온도까지 만족스러운 공간을 마주할수 있었어요. 저말고도 다른 사람들도 이용하는 공간이다 보니 청결쪽에 신경을 쓸 수밖에 없는데 청소상태는 물론이고 관리소품들 하나까지도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는 모습에 안심하고 휴식을 보낼수 있었어요.

미모의 관리사분이 마스크를 착용한채로 환하게 웃어주시는데 미처 미모가 가려지질 않더라고요. 처음엔 어색함도 잠시 있었지만 편하게 대해주시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금방 편해졌답니다. 한국인관리사와 외국인관리사 차이점 한국분이셔서 대화가 잘통하다 보니 원하는 부분도 정확하게 말씀드릴수 있고 바로 피드백도 해주시다보니 그동안 받았던 어느곳보다도 만족도가 높았어요. 몰랐던 내용들도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다 보니 새롭게 배우는 부분도 많았고요.

움직이기만 해도 불편했던 부분들을 근육의 결대로 살살 풀어주시는 스킬이 뛰어나셨어요. 마사지의 놀라운 효과 뭉쳐있던 곳을 위주로 좀더 시간을 할애해서 신경써주셨고요. 중간중간 불편한 곳은 없는지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꼭 말해달라고 하시는 친절함까지 너무 감사하다는 생각만 들더라고요. 시간도 안채우고 끝나는 곳이 대부분인데 여기선 정확히 타이머를 맞춰두시고 꽉 채워 끝내주셔서 소위 말해 시간내상이라는 것도 없어서 좋았어요. 힘드셨을텐데도 오히려 저한테 고생하셨다고 해주시는데 진짜 대접받는 기분이 들어 앞으론 여기만 다녀야지 다짐했던 것 같아요.

아산마사지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곳이라 시간에 압박없이 피로를 풀고싶을 때 언제든지 올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천안 아산 배방읍 천안아산역 도보2분거리에 있어 방문하기에도 편하고 차를 끌고 와도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안와볼 이유가 없는 것 같아요. 실력 서비스 친절도 모두 부족함없이 뛰어나서 오히려 단점을 찾기가 어려운데요. 피곤이 안풀리거나 잘하는 마사지샵 찾으시는 분들이 있다면 바로 이곳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다양한 아산 마사지 샵 정보 ▼


조회수 2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