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청라 남성전용 마사지 추천하는 3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의 뷰티 및 마사지 소식은 청라 남성전용 마사지 샵인데요, 요즘처럼 야외활동이 쉽지 않을때 뻐근한 몸을 풀어주지 못해 근육통에 시달리시는분들이 많거나 스트레스를 호소하는 분들이 많은데 그럴때 방문해보기 좋은 곳들로 찐망고가 직접 골라왔으니 쭉 읽어보시고 마음에드는 곳이 있다면 찜해두신 다음 시간나실 때 여유있게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청라 허브
청라 허브
청라 남성전용 마사지 - 허브

가장 먼저 소개해드리는 곳은 허브라는 업체인데요, 인천 광역시 서구 청라동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지하 2~3층에 무료 주차도 가능하니까 편하게 자가용타고 이동할 수 있어요. 365일 연중 무휴에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되는 곳이라서 퇴근하고, 야근하고 늦게 찾아가기에도 부담이 없답니다!



인천 허브
인천 허브

게다가 한국인, 중국인 관리사분들이 계셔서 관리에 맞는 전문적인 손길을 느껴볼 수 있는데요, 스웨디시 허브 아로마 마사지 전문으로 천연 에센셜 오일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랍니다! 종류로는 라벤더와 페퍼멘트, 로즈우드, 레몬, 일랑일랑이 있습니다.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으니 테스터부터 진행해보세요~ 감성과 힐링이 공존하는 테라피 실력으로 스트레스는 물론 피로까지 풀어버릴 수 있답니다!



청라 슈테라피
청라 슈테라피
청라 남성전용 마사지 - 슈테라피

이어서 소개해드리는 곳은 슈테라피입니다. 청라 마사지 샵 중에서 이정도로 시설이 좋은 곳은 아마 찾기 힘들거같은데요, 시설에 예민하신분들에게도 강추해드릴 수 있는 샵입니다. 청라 홈플러스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찾아가기도 매우 편한데요, 첫방문시에는 1만원의 마사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까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인천 슈테라피
인천 슈테라피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 로미로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60분짜리 A코스는 10만원이고, 90분짜리 B코스는 13만원의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는데요, 1인실이 완비되어 있어서 혼자 찾아가기에도 부담없고 오히려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청라 원피스
청라 원피스
청라 남성전용 마사지 - 원피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리는 업체는 원피스인데요, 왁싱도 취급하는 곳이랍니다. 연희동에 위치해 있는데 건물내 무료 주차도 가능합니다. 청라 롯데마트 찍고 오시면 편할거에요 바로 맞은편이랍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이며, 전원 20대 여 한국인 힐러님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인천 원피스
인천 원피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림프, 바디스크럽, 로미로미, 슈, 왁싱 등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스웨디시 코스의 경우 50분 8만원, 스웨디시 & 로미로미 코스의 경우 80분 11만원, 100분 14만원으로 책정되어 있답니다! 첫타임 (낮 12시까지) 할인과 브라질리언 첫방문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니 방문전 문의해보시면 더 좋을거같아요!!




남성전용 마사지
남성전용 마사지

자, 오늘은 이렇게 인천 청라에 위치해 있는 남성전용 마사지 샵에 대한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휴가철도 되었으니 이번 기회에 제가 추천해드린 곳에 들리셔서 제대로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어 보셨으면 좋겠네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를 원하신다면 건마에반하다 사이트를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남성전용 및 감성마사지 샵 더 알아보기>

조회수 4,34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