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퇴계동 스웨디시 마사지, 수준높은 실력 춘천 퍼스트클래스!



안녕하세요. 평소 저는 목과 어깨쪽이 많이 쑤시기도 하고 불편함을 많이 느끼고 있어요. 직장에서도 한자세로 컴퓨터앞에 앉아 있는 시간이 길기도 하니 일하는데 지장이 있더라고요. 안되겠다 싶어서 이번에 춘천 퍼스트클래스를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이곳은 제 친구가 다니는 곳인데 이번에 저한테 추천해줘서 알게된 곳이였어요. 제 몸의 불편함을 보고 소개해줘서 이용해보니 너무 만족스러워서 여러분들께도 소개해 드리고자 글을 쓰게되었답니다.


춘천 퍼스트클래스 입구

일단 샵 내부가 너무 고급스럽고 예뻐서 마치 백화점에 온 기분이 나더라고요. 왠만한 호텔 뺨치는 인테리어로 이런곳은 부모님하고 와도 좋을것 같을정도였어요. 처음 가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이용하기 좋겠더라고요. 들어가자마자 풍기는 향긋한 아로마향을 맡으면 시작전부터 마음이 편해지는데요. 너무 어둡지도 밝지도 않은 적당한 조명으로 눈도 편안했어요.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서 방문전 사전예약은 필수입니다. 그냥 가시면 원치않던 대기시간이 생긴다거나 꽉차서 관리를 못받고 헛걸음 하실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춘천에서 워낙 입소문이 난곳이라 들었는데 실제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어서 손님이 많은 시간이나 주말같은 경우에는 미리 잡아 놓지 않으면 쉽지 않으니 미리 예약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저는 마사지사이트를 이용해 연락을 드렸는데요. 업체 전화로 바로 연결을 해줘서 편리했어요. 시간과 날짜를 말씀드리면 목소리 좋으신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상담부터 안내까지 일사천리로 해주시니 편하게 이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춘천 퍼스트클래스 로비

춘천마사지는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빨간날 휴일 할것 없이 이용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시간도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2시까지 열려있으니 퇴근후 방문하시는 직장인분들도 많이들 오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마침 쉬는날이 생겨서 아침부터 미리 연락을 드리고 그날 저녁에 다녀왔답니다.


마사지샵을 여러군데 다녀봤지만 이곳만큼 시설이 좋았던 곳은 없었던것 같아요. 내부도 어찌나 넓던지 왠만한 메이커 호텔 뺨치더라고요. 안내를 받아 복도를 지나는데 많은 룸들이 있어 규모를 짐작하기조차 힘들었는데요. 그만큼 많은 손님들이 이용하고 있고 수용할수 있게끔 준비되어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모두 방으로 되어 있어 소리에 예민하신 분들이 좋아하실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관리받을때 시끄러우면 집중이 안되서 싫잖아요. 오로지 나만의 공간에서 조용하게 휴식을 취하기 좋게환경이 조성되어 있었습니다. 모두 1인실로 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쉴수 있었습니다.


춘천 퍼스트클래스 복도

춘천 마사지구인 전문교육을 이수하신 분들만 계신다고 하는데 손님을 응대하는 법이나 실력면에서 확실히 특출나시다는걸 알수 있겠더라고요. 상담때 나눴던 내용을 먼저 재차 확인해주시고 저에 맞는 압을 찾아주시는 부분이 전문적이면서 체계적이라는 느낌이 드는 부분이였어요. 일단 한국인 분이셔서 특히 좋았던것 같은데요. 대화를 통해 그때 상황에 맞춰서 케어를 해주시니 더욱 만족도가 높을수 밖에 없겠죠.


춘천 퍼스트클래스 관리룸

스웨디시마사지는 직접적으로 뭉친곳을 풀어주는게 아니라 덜 시원하다고 느낄수도 있는데 받고 나면 활력이 넘쳐나는듯한 느낌이 들고 피로와 스트레스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중간중간 불편한곳은 없는지 체크해주시고 자세를 바꿀때마다 압의세기를 조절해주는 전문성에 혀를 내두를 정도였답니다. 시간을 안지키는 곳이 많은데 타이머를 가져오셔서 정확한 체크로 찝찝함 없이 마칠수 있었어요. 힘든기색 하나 없이 정성을 다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춘천 퍼스트클래스 샤워실

저처럼 근육통이나 뻐근함이 있으신 분들은 물론이고 피로와 스트레스가 많으시다면 꼭 춘천스웨디시 퍼스트클래스에서 휴식을 취해보시는걸 추천드리고 싶어요!





다양한 춘천 마사지 샵 정보 ▼

조회수 1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