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kkk kkk

포항 스웨디시 양덕동 노블레스 마사지 구인 소식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 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체형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등 다양한 채용 소식 중에 가장 일하기 좋은 곳의 채용 공고만 골라서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찐망고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포항 스웨디시로 유명한 양덕동 노블레스의 채용 소식인데요.

깔끔하고 쾌적한 시설로 많은 손님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샵의 모든 정보를 함께 알아보시죠.




포항 노블레스 전경
포항 노블레스 전경

양덕동 노블레스는 포항 스웨디시를 전문으로 관리하는 업체로, 샵의 주소는 경북 포항시 북구 장량로 173번길 6-5(양덕동 1572) 2층인데요.


샵이 위치한 양덕동은 2010년대에 조성된 신시가지이며, 대규모 택지 단지와 고층 아파트가 많이 들어서 있습니다. 그리고 이로인해 중심부에 자연스럽게 상권이 형성되었는데요.

대구지방법원 포항지원, 대구지방검찰청 포항지청과 같은 공공기관도 함께 운영되고 있어서

유동인구 또한 많은 지역입니다.




포항 노블레스 로비
포항 노블레스 로비

위치와 입지 조건 등 외부 환경을 알아 보았으니 이번에는 실내 모습과 시설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항 마사지 샵 중 가장 시설이 좋은 곳 중 한 곳으로 유명한 양덕동 노블레스는 소문만큼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고 있었는데요.


네이비 색상을 주로 사용하여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조성되어 눈길을끌었습니다.

그리고 바디케어 샵 답게 내부 위생과 청결 관리를 철저하게 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손님들이 만족하고 재방문하고 계십니다.




포항 노블레스 관리실
포항 노블레스 관리실

다음으로 포항 마사지 구인 공고에 관심이 있으신 구직자 여러분들께서 가장 중요한 장소인 관리실 내부 모습을 살펴보았는데요. 내부 인테리어는 베이지 색상을 주로 사용하여 로비보다 더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조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마사지 베드 위에는 위생과 청결을 위해서 위생 커버를 설치해 두었는데요. 포항 스웨디시 관리 종료 후 새것으로 교체하고 있기 때문에 피부가 예민한 손님이나 관리사님도 안심하고 관리를 진행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포항 노블레스 관리실
포항 노블레스 관리실

깨끗하고 예쁜 내부 환경에 몇몇분들은 이미 푹 빠져버리신 것 같은데요. 그럼 본격적으로 포항 마사지 구인 공고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집대상으로 20세 이상 40세 이하의 내국인 여성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경력과 상관 없이 처음 접하는 초보자부터 경력자, 자격증 소지자까지 폭넓은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피부관리사 자격증, 피부 미용 자격증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 혹은 경력자는 우대하여 채용을 하고 있는데요. 초보자의 경우 눈높이에 맞는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말고 지원하셔도 좋습니다.




포항 노블레스 복도
포항 노블레스 복도

이번에는 포항 양덕동 노블레스의 근무 일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항 스웨디시는 오전 11:00시 오픈 ~ 새벽 03시 마감으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주간, 중간, 야간 근무 형태로 나누어져 있지만 지원자의 일정에 맞춰 근무 시간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근무 일 수나 근무 요일도 협의하여 조절이 가능한데요. 자유로운 근태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투잡을 고려 중인 직장인이나, 대학생 주말알바, 부업 등 다양한 형태의 파트타임 근무가 가능합니다.




포항 노블레스 복도
포항 노블레스 복도

마지막으로 여러분들께서 가장 알고싶어 하셨을 내용인 급여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시설과 많은 손님들이 방문하고 계시는 샵인 만큼 관리사님들을 좋은 조건으로 대우해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근무 중인 관리사님 기준으로 일 평균 50만 원의 급여를 수령하고 있는데요. 관리 기회가 많이 주어지기 때문에 포항 스웨디시 관리 횟수와 근무 시간에 따라 더 높은 급여도 수령할 수 있습니다.


급여는 당일 지급을 원칙으로 하며, 식대 비용 지원, 만근 보너스, 숙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존재하기 때문에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지금까지 포항 노블레스의 채용 공고 내용을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최고의 환경에서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망설이지 마시고 많은 지원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5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