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하남 감성마사지 만족도 높은 곳들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하남 감성마사지 샵을 공유해볼까 하는데요, 만족도가 높은 곳들로만 골라왔습니다! 자칭 마사지 샵 전문가인 찐망고가 직접 방문해보고 좋았던 곳들로만 추려봤으니 하남에서 마사지 샵을 찾아다니고 있는 분들이라면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사지 유목민 분들에게도 좋은 정보이기를 기대하며 바로 소개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남 감성마사지 - 휴앤미사
하남 감성마사지 - 휴앤미사
하남 감성마사지 - 휴앤미사

여기는 제가 이미 몇번 다녀온 곳인데요, 갈때마다 친근한 느낌이 들고 관리사님들도 정말 친절하셔서 기분좋은 입실과 퇴실이 가능한 곳이에요. 분위기도 포근하니 괜찮고, 이용하면서 신경쓰이거나 불편한 부분이 없어요. 게다가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꾸며져 있어서 민망하거나 그런것도 없습니다. 저는 보통 차를 타고 이동하는데 여기는 무료 주차라 더 부담이 없어요. 게다가 미사역과 아주 가까워서 차가 없는 날에도 방문해봤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어요!




하남 휴앤미사
하남 휴앤미사

휴앤미사의 위치는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204번길 45 9층이고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새벽 5시까지 연중무휴입니다. 하남 한국인 마사지 샵 답게 전원 한국인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실력도 좋고~ 친절한 마인드까지^^ 제가 정말 애정하는 샵입니다! 아 그리고 여기가 좋은점이 수면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금토는 불가라 이 점 알아두셔야해요.


프로그램은 딥티슈 아로마 테라피와 스웨디시, 포핸드, 릴레이로 구성되어 있고 금액대는 9만원 ~ 19만원으로 형성되어 있는데 정말 돈이 아깝지 않은 관리를 받을 수 있어요.




하남 감성마사지 - 채연
하남 감성마사지 - 채연
하남 감성마사지 - 채연

다음은 하남 1인샵 채연인데요, 여기는 일인샵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다른곳에 비해 다소 예약이 어려운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만족도가 정말 높아서 놓치고 싶지 않은 샵이랍니다. 시간을 맞춰서라도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감성 스웨디시는 물론 왁싱까지 같이 받을 수 있어서 저는 하남 왁싱 샵 찾다가 발견한 곳인데 지금도 많이는 아니지만 종종 꾸준하게 방문하고 있답니다!




하남 1인샵 채연
하남 1인샵 채연

하남 1인샵 채연은 망월동에 위치해 있는데요, 주차는 방문 전 미리 문의하셔야해요. 영업시간은 오후 12시 ~ 새벽 2시까지입니다. 원장님은 30세 한국인 여성분으로 로드샵 에이스 출신이라 외모도 실력도 베리 베리 굳입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감성테라피와 왁싱, 트린트먼트, 눈썹 반영구로 이루어져 있고 금액대는 11 ~ 15만원선입니다!




하남 감성마사지 - 모코
하남 감성마사지 - 모코
하남 감성마사지 - 모코

다음은 모코인데요, 여기도 1인샵이에요~ 편안하고 쾌적한 공간이라 은근 정감이 가더라고요. 게다가 심신의 안정을 찾을 수 있는 정성스러운 손길을 받아볼 수 있어서 요즘 잘 가고 있는 샵이랍니다! 그리고 장점은 24시간이라서 1인샵인데도 예약이 많이 힘들지 않아요! 원하는 시간대에 방문할 수 있어 좋습니다~ 대신 카드가 불가능하고 현금만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셔야합니다!




하남 1인샵 모코
하남 1인샵 모코

하남 1인샵 마사지 모코 원장님은 23세 한국인이고 여기 위치는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남로 99 오페라 2차랍니다! 미사역 9번출구에서 3분도 안걸리니까 대중교통으로 오셔도 좋아요! 프로그램은 감성 스웨디시로 준비되어 있고 60분 11만원, 90분 14만원에 형성되어 있답니다! 감성 가득 느끼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82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