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하남 망월동 포시즌스웨디시 열정과 정성!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하남 망월동 포시즌스웨디시 마사지 샵에서 어떤 관리를 받을 수 있는지, 어떤 내부 모습을 갖추고 있는지 등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시즌 샵은 하남 망월동에 위치해 있으며. 20대 관리사가 케어해주는 샵인데요, 찾아주시는 고객분들 한분한분을 정성스러운 손길을 통해서 케어해드리고 높은 만족도를 안겨주는 곳이에요, 시설은 편안하면서도 아늑하게 꾸며져있고 열정이 넘치는 곳이기 때문에 불만족이 없으리라 예상됩니다. 여유로우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분위기를 통해 힐링이 필요하다면 여기 포시즌으로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하남 망월동 포시즌스웨디시 실내
하남 망월동 포시즌스웨디시 실내

포시즌 실내는 따뜻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곳으로 꾸며져있는데요, 포근하고 아늑한 분위기라서 더욱 빠르게 릴렉스되는 느낌을 받아보실 수 있는 공간으로 조용하니 여유있는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세주소는 문의를 통해 알 수 있는 부분이고 대략적인 주소는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이며, 자차 이용하시는분들을 위해서 무료 주차를 지원하고 있으니 차량 주차나 주차 비용에 대해서 신경쓰지 않고 편하게 찾아오실 수 있답니다.




하남 망월동 포시즌스웨디시 캔들
하남 망월동 포시즌스웨디시 캔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그 다음날 새벽 두시까지 운영되는데요, 핸드폰을 거의 켜두기는하지만 꺼져있는 상태일때도 간혹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랜덤으로 전해지는 휴무날이라서 장사를 하지 않거나 해당 날짜에 대한 예약이 이미 다 차있어서 더이상의 예약을 받을 수 없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다음날 다시 전화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여기 하남 망월동 포시즌스웨디시 마사지 샵에서 근무하시는분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선생미들로 미모도 뒤쳐지지 않는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를 이용하면 당일 출근 관리사 및 각종 이벤트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포시즌스웨디시 네이버 카페<를 클릭하시면 바로 연결됩니다^^




하남 망월동 포시즌스웨디시 내부
하남 망월동 포시즌스웨디시 내부

관리실은 혼자서 여유있게 사용할 정도의 크기를 갖추고 있는데요, 때문에 답답하지 않게 쾌적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한쪽에는 베드가 있고, 또 다른 한쪽에는 담소를 나누거나 잠시 쉴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완전 아늑한 관리실이죠?^^


여기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 로미로미 마사지 인데요, A코스의 경우 80분에 13만원이고 B코스의 경우 80분에 26만원으로 시간은 동일하지만 해당 코스에 대한 구성이 다르기 때문에 금액적인 차이도 발생하게 되는데요, 자세한 코스 안내는 업체 문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씁니다.




하남 망월동 포시즌스웨디시 관리실
하남 망월동 포시즌스웨디시 관리실

요즘 날씨도 더워지고 있는데 이럴때일수록 건강관리에 힘써야한다는 부분 다 알고계시죠? 테라피도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특히 스트레스 케어에도 효과적이니까 한번쯤 받아보시는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하남 망월동 포시즌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방문하고싶거나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해보고 싶으신분들이 있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셔서 나오는 건마에반하다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문의 해보시기 바랍니다^^ 회원가 적용을 받을 수 있어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79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