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해운대 감성마사지 TOP 4! 가성비까지 잡았다!

최종 수정일: 2020년 6월 23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폭염주의보가 떨어질 정도로 너무 더운데요, 이제 곧 다가올 여름 휴가철, 바다가 절로 생각나는 날씨입니다. 우리 나라에도 예쁜 바다가 많은데 그 중에서 핫플레이스인 부산 해운대를 빼놓을 수 없겠죠? 그래서 오늘은 해운대 감성마사지 TOP 4를 준비해봤어요. 신나게 놀고난 후 마사지로 하루의 피로를 달래보시라고 준비했습니다^^



해운대 감성마사지 TOP - 4 : 해운대 1인샵 은영

해운대 1인샵 은영은 마린시티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유니크한 감성 마사지를 받으면서 왁싱까지 같이 받아볼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여름철은 왁싱의 계절이라고 할 정도로 비키니 라인, 수영복 라인에 신경쓰이는데요, 제대로 놀기 전 여기 들려서 릴렉스도 하고, 왁싱도 받아보면 좋을듯 합니다! 전신 건식부터 아로마, 림프, 스톤테라피까지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한 장점을 갖고 있는 샵이랍니다.



해운대 감성마사지 TOP - 3 : 해운대 창타이

해운대 창타이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어 커플끼리 방문하기도 너무 좋은데요, 해운대 쎄이브존 정문 인근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놀기 딱 좋은 위치죠?^^ 타이아로마 마사지 전문인 샵이며, 태국인 관리사님들이라서 더 저렴하다는 메리트가 있어요. 게다가 수면도 가능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6시까지로 아주 넉넉해요.



해운대 감성마사지 TOP - 2 : 해운대 1인샵 연지

부산 1인샵 연지는 건식, 아로마, 스웨디시, 림프관리, 감성힐링 전문 1인샵으로 해운대역 7번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편안하면서도 아늑한 샵 분위기에 한 번 취하고, 경력 3년인 원장님의 집중도 높은 관리에 또 한번 취할 수 있는 곳이에요. 하루에 소수 인원만 관리하기 때문에 힐링을 원하시는분들은 서둘러 예약하는걸 추천드립니다!



해운대 감성마사지 TOP - 1 : 해운대 럭셔리

해운대 럭셔리 샵은 스웨디시 마사지 및 왁싱 전문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고 1인실이 완비되어 있어서 엄청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건물 내 주차가 가능하니까 자가용 이용해서 오셔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전원 20대 한국인 여관리쌤들인데 모두 평균 2년 이상의 경력을 갖추고 있어 퀄리티 높은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자, 오늘은 이렇게 해운대 감성마사지 샵 그중에서도 가성비까지 잡은 곳들에 대한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부산에만해도 다양한 샵이 있지만 찐망고의 경험을 토대로 엄선해서 작성해본것이니 한번쯤 가보셨으면 좋겠네요^^




조회수 5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