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해운대 스웨디시 마사지, NO.1 부산 퐁퐁테라피



안녕하세요. 여행을 가기엔 시간이 너무 촉박하고 조금더 나에게 갚진 시간을 주는 곳 부산 퐁퐁테라피 다녀온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미 부산 지역에서 유명한 곳으로 건강하고 활기참을 느낄수 있도록 매력있는 관리샵인데요. 바쁜 일상, 현대인들에게는 더욱이 소중한 시간을 느낄수 있는 공간으로 보여지고 있었습니다. 이곳만의 프라이빗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장 내부에 들어오게 되면 빠른 예약확인을 도와주는 인포메이션이 있는데요. 예약체크를 비롯해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들을 간략하게 설명해주고 있었습니다.


지루하지 않도록 티비와 따뜻한 차를 마실수 있었고, 복도 역시 넓은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의 동선이 겹치지 않을것으로 예상할수 있었어요. 내부에 포함되어 있는 소품들을 통해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로 형성되어 있어서 볼거리까지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공간적인 활용도를 높게 배치되어 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더 쾌적함을 느낄수 있었는데요. 천장이 높아서 그런지 더욱 넓어보임에 있어서 고급스럽기까지 했어요.


부산 우동 퐁퐁테라피

예전에 실력없는 곳에서 가격이 싸다고 받았다가 한동안 아파서 고생한 기억이 있어서 잘하는곳만 찾아다니고 있거든요. 부산스웨디시 여기는 많은 단골들이 다니고 있는 곳이니 만큼 검증된곳이기도 했고, 제 주변분들만 하더라도 알고 계실정도로 유명하다고 들었거든요. 그만큼 기대감이 들어 빨리 받고 쉬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했답니다.


위치는 부산 우동 해운대역 바로 앞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2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니까 엎어지면 코닿을 거리네요. 부산하면 타지역에서 여행오시는 분들도 많고, 해운대는 뭐 다들 아시잖아요? 돌아다니면서 쌓인 피로를 풀기에 이만한곳이 있을까 싶네요. 운영시간은 24시간으로 연중무휴로 언제나 영업중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부산 해운대를 대표하는 전문 마사지 샵으로 어디에서도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마사지의 신세계를 경험하실수 있으실거에요. 건물내 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니 예약할때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관리실로 향하는 복도에는 생각보다 관리실도 많이 배치되어 있었고 답답할수 있는 실내의 공기 또한 쾌적한 환경으로 보여집니다. 복도도 넓은 형태여서 다른 사람들과 동선이 많이 겹치지 않을것으로 보아 프라이빗한 공간을 느낄수 있는데요. 혹시라도 관리를 하기 위해 동선이 겹친다면 다소 부끄러운 느낌이 들어서 개인적으로는 넓은 공간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본격적인 관리전 샤워실로 이동했어요. 마사지 매너 에티켓 겸 오일을 이용한 관리기 때문에 먼저 몸에붙은 미세한 먼지등을 씻어줘야 오일의 성분이 피부속에 침투하여 더욱 효과가 좋다고 해요. 샤워실안에는 바디워시 샴푸등 고급제품들로만 구비되어 있었고 편안하게 씻고 나올수 있었어요. 관리사분의 안내를 받아 관리룸으로 입장하였습니다.


큼지막한 침대에 아늑한 조명 휴식하기 알맞은 온도와 공기까지. 만족스러운 관리공간이였습니다. 피부가 닿는 곳이기도 하고 다른사람들도 이용하는 곳이다보니 청결에 신경을 쓰는편인데 정돈도 깨끗하게 잘되어 있어 안심하고 누울수 있었어요. 잠시후 부산 마사지구인 관리사분이 들어오셨어요. 처음엔 어색하면서 뻘쭘했는데 편하게 대해주시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보니 금방 친해졌어요. 한국 관리사분이라 말도 잘통하고 경력이 있으신 분이라 그런지 따로 말씀안드려도 알아서 캐치하시고 시원하게 풀어주셨어요. 처음에는 저에게 맞는 마사지압을 테스트 해주셨는데요. 사람마다 각자 원하는 압의 세기가 다르기 때문이라고 하셨습니다. 오일도 일반 오일이 아닌 천연오일을 사용하신다고 해요.


혹시나 불편할까봐 신경을 많이 써주셨어요. 온도도 적당하게 맞춰주시고 관리를 받으면서 설명을 들었는데 스웨디시마사지 이용팁 경락이나 아로마같이 압이 세게 들어가는게 아니라 부드럽게 관리되는게 특징이라고 하셨어요. 팔이나 팔꿈치를 많이 쓰는게 특이했어요. 경락받으면 오히려 다음날 몸이 더 아픈경우가 있는데 부드럽게 해주시니 다음날 걱정도없이 더욱 편안했던 시간이었던것 같아요. 세게 해야될 부분은 귀신같이 알아서 강하게해주시고 하는게 실력이 좋구나 생각을 할수밖에 없더라고요. 노곤노곤 풀어지는 기분과 편안한 음악과 따뜻한 조명 잠이 솔솔 올정도 였습니다.


오랜만에 스트레스 싹 풀리고 제대로 휴식을 보냈던것 같아요. 시간이 여유가 없어 자주는 못하겠지만 가끔씩은 기분전환겸 이용해보려고 해요. 부산 해운대쪽에서 가볼만한 마사지샵을 찾고 계신다면 이곳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마사지 관련글
조회수 1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