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호매실동 마사지 구인구직 초보자들도 고수익 가능!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호매실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알려드리려고하는데요, 초보자는 물론 경력자, 그리고 알바까지 환영하는 곳입니다. 바로 수원 호매실동에 위치해 있는 샵테라피라는 곳인데요, 대형샵으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연출되어 있는 곳이라서 관리사분들이 원하는 쾌적한 환경에서의 근무가 가능하답니다!


수원 금곡동과 호매실동 중심상가 쪽의 규모가 많이 커져있는 상태라 상권도 좋고, 롯데시네마나 홈플러스, 아파트단지 등이 많아서 특히나 샵테라피 인근이 유동인구가 많은데요, 구축된지 얼마 지나지 않았기 때문에 건물이나 주변 환경도 깨끗한편입니다. 교통편도 잘 되어 있어서 버스를 타고 오셔도 무방한 위치에요.




호매실동 마사지 구인구직 샵테라피
호매실동 마사지 구인구직 샵테라피

수원 호매실동 마사지 구인구직 오늘의 샵테라피의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 1114 딜라이트1 2층입니다. 호매실동 홈플러스 바로 근처에 있는 곳으로 롯데시네마 옆 건물입니다. 주변에 음식점도 많고 카페나 술집 등도 많아서 저녁시간대 특히 손님이 많은 곳인데요, 관리사분들이 출퇴근하기에도 괜찮은 주변 환경을 갖고 있습니다.


주변에 역은 없지만 버스 정류장이 가깝게 있는데요, 가온마을 4단지로 향하는 버스의 경우 금곡동 행정복지센터, 호매실파출소에서 내려 도보 1~2분안에 해당 건물로 도착할 수 있고, 반대편 홈플러스서수원점 방면으로 가는 버스를 탑승했을 경우에도 금곡동행정복지센터에서 내리면괴고, 올리브영 건물로 가는 횡단보도를 건너시면 바로 도착할 수 있는 거리랍니다~




호매실동 마사지 구인구직 샵테라피 실내
호매실동 마사지 구인구직 샵테라피 실내

내부는 앞서 설명해드린거처럼 굉장히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습니다. 오픈한지 오래된 곳이 아니라서 그런지 더 깔끔한 느낌인데요, 블랙톤으로 맞추고 거기에 밝은 색상으로 조금씩 포인트를 줘서 더 세현되어 보이기도 하는데요, 일하는 조건이 비슷하다면 당연히 위치와 샵의 시설을 더 꼼꼼하게 살펴봐야겠죠?


사실 어디든 일하는 조건과 방식은 비슷할 수 밖에 없습니다. 같은 업종이기 때문인데요, 똑같은 조건으로 일한다면 시설이라도 더 좋은곳을 선택하고 싶은 마음은 당연합니다. 그런 부분에 있어서 여기 호매실, 금곡동 샵테라피는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이 메리트인 곳입니다.




호매실동 마사지 구인구직 샵테라피 복도
호매실동 마사지 구인구직 샵테라피 복도

고수익 아르바이트를 원하시거나 돈을 많이 벌어가고 싶으신분들은 부담없이 호매실동 마사지 구인구직 샵테라피로 지원해보시기 바라빈다. 밑져야본전이라는 마인드로 도전해보신다면 부담없이 가볍게 면접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초보자를 환영이라고 써놓은만큼 경력이 아예 없더라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나는 마사지에 마자도 모른다 하지만 일은 하고싶다? 당연히 가능합니다. 이런 생각을 갖고 있는 초보자분들에게 교육비는 물론이고 자체적으로 교육을 해드리고 있으며, 하나부터 열까지 다 알려드리기 때문에 오히려 여기서 교육과 일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되는 것입니다. 초반부터 제대로 배워 갈수록 스킬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어요^^




호매실동 마사지 구인구직 샵테라피 복도
호매실동 마사지 구인구직 샵테라피 복도

경력자분의 경우 하루만 일해보셔도 어느정도 분위기를 파악할 수 있으실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여기는 하루정도 일하면 앞으로 계속 할 수 있겠다라는 판단이 나오는 곳입니다. 대기실만 총 3개가 마련되어 있어서 편하게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샵 내부가 굉장히 넓은 편입니다.




호매실동 마사지 구인구직 샵테라피 대기실
호매실동 마사지 구인구직 샵테라피 대기실

갯수는 당연히 보장을 해드린다고 하는데요, 하루만 경험해보시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그만큼 자신감이 있는 샵이에요. 일 평균 30만원 이상 가져가실 수 있으며, 출근만 해주시면 하루에 갯수 5개 이상 보장이 가능한다고 합니다.


다시 정리해드리면 호매실동 마사지 구인구직 샵테라피는 초보자는 물론 대학생, 알바, 투잡, 파트타임, 경력자, 직원 모두 어떠한 형태로든 근무가 가능한 곳이에요. 그만큼 손님들이 끊임없이 찾아오는 곳이기에 손님 걱정없이 일할 수 있습니다.




호매실동 마사지 구인구직 샵테라피 관리실
호매실동 마사지 구인구직 샵테라피 관리실

근무 요일에 대해서도 말씀드리자면 우선 주 1회부터 주 7회까지 많게든 적게든 본인이 원하는대로 다하실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 투잡으로 나오실 수 있고, 정말 돈 욕심이 있고, 열심히 일하고싶은 분들은 풀근무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만큼 출근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고 자유롭게 근무할 수 있답니다.




호매실동 마사지 구인구직 샵테라피 1인실
호매실동 마사지 구인구직 샵테라피 1인실

근무시간도 개인 사정에 따라서 그때그때 시간 조율이 가능한 곳입니다. 그래서 더 자유로운 곳인데요, 강요하지 않고 원하는 만큼만 일하시면 됩니다. 급여에 관해서는 경력자 및 야간 타임으로 일하는분들의 경우 6대4 조율이 가능합니다.


물론 급여는 원하시는대로 당일에 바로 바로 지급을 해드리고 있고, 평균 급여는 월 500만원 정도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호매실동 마사지 구인구직 샵테라피 샤워실
호매실동 마사지 구인구직 샵테라피 샤워실

그밖에 주차도 당연히 지원해드리고 있고, 식사비용도 전부 지원해줍니다. 복지와 관련된 부분은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은데요, 여기는 면접비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면접보러와도 돈낭비한다는 생각 안드실거에요~




호매실동 마사지 구인구직 샵테라피 관리실
호매실동 마사지 구인구직 샵테라피 관리실

관리실도 잘 꾸며져 있고, 공간도 좁지 않기 때문에 일하시는데 불편함은 없을거라고 예상되는데요, 코스는 스웨디시 50분 8만원, 70분 11만원으로 형성되어 있는 곳이에요. 열정을 갖고 열심히 일한다면 원하는 만큼 고수익을 올려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밖에 더 많은 호매실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가 궁금하시면 위 이미지를 통해서 마사지 구인 및 구직 정보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2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