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가좌동 스웨디시 마사지, 상쾌한 진주 비누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벌써 행복한 금요일이 찾아왔네요~ 오늘은 여러분께 가좌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진주 비누스웨디시 라는 곳입니다! 그 어디에서도 만날 수 없는 고퀄리티 스웨디시 마사지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이라고 하는데요,


진주에 계신 분들은 전부 여기 샵으로 달려가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을 만큼 굉장히 유명세를 타고 있어 입소문도 굉장하다고 합니다. 진주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샵은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을지 정말 기대가 되지 않나요? 제가 준비해온 사진들을 함께 살펴보면서 오늘 소개해드리는 샵을 더 자세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가좌동 스웨디시 입구

제일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가좌동 스웨디시 입구 모습인데요, 샵은 오피스텔 안에서 받는 것이기 때문에 다른 로드샵이랑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헷갈리시면 안됩니다!


로드샵이랑 다르게 색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여기 마사지 샵은 우선 오시기 전에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해야 하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사전 예약제로 되어 있어서 시간도 절약되며 빠르게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굉장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예약은 문자나, 전화를 통해 가능하니 편하신 방법으로 연락을 주셔서 예약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예약 없이 방문을 하신다면 입장이 불가하기 때문에 꼭 미리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가좌동 스웨디시 내부

다음은 샵의 내부를 살펴 볼 텐데요, 샵은 오피스텔 안에 꾸며져 있기 때문에 그냥 집에서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는다고 생각을 하시면 편하실 것 같습니다. 아늑한 공간에서 더 프라이버시하고 다른 고객님들의 구애 받을 필요 없이 온전히 나만의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것 입니다.


단독으로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진주 스웨디시와 딱 알맞을 것 같은 느낌이네요~ 그럼 이제 여기 마사지 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샵에서는 스웨디시 마사지가 진행이 되고 있으며, A코스 50분에 13만원, B코스는 70분에 15만원, 그리고 C코스는 90분에 17만원 입니다. 코스에 대해 문의를 하고 싶으시다면 예약을 하실 때 말씀 해주시면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드릴 것 입니다.


가좌동 스웨디시 관리실

내부를 더 들어가다 보면 바로 이곳이 가좌동 스웨디시 관리실의 모습인데요, 관리실 안에는 스웨디시 마사지와 딱 어울리는 베드가 준비 되어 있으며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있네요. 너무 안심하고 관리를 받아도 될 것 같은데요~


샵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테라피스트님들은 전원 한국인 분들이 계시며 모든 분들이 테라피에 대해 정확하게 알고 있어 고객님들에게 정성스러운 관리를 선보여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굉장히 만족스러워 하면서 재방문을 하시는 고객님들이 정말 많다고 하네요^^

고객 관리 또한 너무 잘 되어 있어서 친절하고 배려심 넘치는 여기 마사지 샵으로 오셔서 관리를 받게 되신다면 기분 전환을 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가좌동 스웨디시 샤워실

가좌동 스웨디시는 샤워실 또한 깔끔하게 준비가 되어 있어서 내 집이라고 생각을 하고 사용을 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ㅎㅎ 정성스럽게 테라피를 받고 샤워까지 하고 귀가하게 되면 그야말로 굉장한 힐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샵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3시까지 넉넉한 시간대로 운영을 하고 있고, 진주시 개양로 112 줌테라스에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자차를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도 주차가 가능하니 편하게 오셔서 관리를 받고 가시면 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샵의 정보를 더불어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여름철 필수 왁싱, 뷰티에 관한 정보는 마사지사이트 마캉스에서, 마사지 구인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35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