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둔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감격스러운 대전 카카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월요병에 시다리는 여러분을 위해 오늘은 둔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전 둔산동에도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들이 늘어나게 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그 중에 한 곳이 오늘 소개해드릴 카카오 마사지 샵입니다.


주말동안 푹 쉬지 못해 찌뿌둥한 몸을 이끌고 출근을 하려니 정말 힘드신 직장인 분들이 많으실 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힘들고 무거운 몸을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고 개운하게 날려버리는 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입니다.


대전 카카오는 언제나 찾아와 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최선을 다해 감동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관리를 선사해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믿고 방문을 해주시면 되는 곳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아래 사진과 함께 샵을 더 세세하게 알아보며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일 처음 보여드릴 곳은 바로 둔산동 스웨디시 카운터 모습입니다. 매장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더운 여름 시원하게 관리를 받으실 수 있도록 에어컨은 언제나 풀 가동 되고 있으며, 쾌적한 환경해두고 계십니다.


샵을 방문하시기 전에는 100% 예약제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전화 혹은 문자로 연락을 주셔야 하는데요, 예약 없이 오시는 경우엔 다시 날을 잡고 찾아오셔야 하는 번거로운 일이 발생하니 꼭 사전에 연락을 하신 후에 오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여기 마사지 샵에서 진행이 되고 있는 프로그램 코스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려보겠습니다. 우선 카카오 코스, 스페셜 코스로 나뉘어져 있으며 두 코스 다 스웨디시 로미로미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선 카카오코스는 40분에 팔만원이고, 스페셜 코스는 60분, 90분 각각 십만원, 십육만원 이렇게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샵에서는 카드 결제도 가능하니, 현금을 따로 준비하고 오시지 않으셔도 간편하게 카드 결제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


프로그램 코스까지 안내를 해드렸으니, 이제 대전 스웨디시 복도를 따라 관리실 안으로 들어가 볼 텐데요. 여기 마사지 샵은 복도가 다소 좁게 느껴질 수 있으나 예약제로 이루어져 있어서 동시간대 예약을 한 소수의 인원들만 방문을 하니 크게 불편함을 느끼시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어서 샵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도 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 관리사님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분들이 계시며 모두 테라피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고 계신 실력파 분들만 모여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찾아와 주시는 고객님들이 굉장히 만족감이 높아 입소문이 나 있다고 하는데요, 대전에서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고 싶으다면 샵에 오셔서 관리사님께 특별하게 관리를 받고 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마지막으론 관리실의 모습을 보여드리면서 둔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개를 마쳐보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어 넓은 베드가 준비 되어 있으며 관리사님과 소통을 하기 위한 자리도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언제든지 편하게 오셔서 관리를 받고 가실 수 있게 시설이 잘 되어 있는 곳인데요, 샵은 둔산동 다이소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예약을 하실 때 사장님께서 안내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오후 2시에서 새벽 5시까지 원하시는 시간대를 이용해 방문해서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아보시고 개운하고 건강한 몸을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아래 배너는 오늘 소개해드린 샵 이외 전국 마사지 샵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서 봐주시길 바래요!



마사지 구인은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뷰티 에스테틱은 마사지사이트 마캉스에서 살펴봐주시면 되십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38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