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죽동 스웨디시 마사지, 시원한 대전 더마치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 찐망고에서 소개해드릴 마사지 샵은 죽동 스웨디시 입니다. 대전 유성구에 위치하고 있는 이곳은 그동안 경험하지 못하는 테라피를 만나볼 수 있는 샵인데요. 오래된 경력으로 능숙하게 테라피를 진행해주시는 관리사님들게 아주 만족스러운 바디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는 기회 입니다.


스웨디시와 호텔식 건식 코스로 전체적인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으니 대전 마사지가 궁금하셨거나 관심있으신 분들이라면 집중해서 읽어봐주세요~! 그럼 아래 사진과 함께 시작해보겠습니다!


죽동 스웨디시 카운터

제일 먼저 보여드릴 곳은 죽동 스웨디시 카운터 모습입니다. 샵을 딱 들어오게 되면 화려한 조명으로 밝게 비춰져 있는 매장 안을 보실 수 있는데요, 너무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모습 아닐까요?


카운터 앞쪽에서는 사장님께서 빠르게 예약 명단을 확인해 주시면서 진행이 되는데요, 여기 샵은 사전 예약제로 이루어져 있어서 미리 예약을 한 다음 찾아가셔야 합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 연중무휴로 주말, 공휴일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원하시는 시간대를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죽동 스웨디시 족욕실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족욕실인데요, 여기 샵은 예약 확인이 끝난 후에 바로 족욕 공간으로 입장을 하게 되는데요. 평소에 발이 붓거나 통증으로 힘드신 분들이라면 대전 스웨디시에서 관리를 받으신다면 정말 좋을 것 같은데요~


발은 피로가 가장 많이 쌓이는 곳으로 모든 고객님들이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공간인데요. 마사지가 진행 되기 전에 더욱더 개운하게 발케어 까지 받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로 좋은 것 같습니다.


죽동 스웨디시 복도

이어서 죽동 스웨디시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 코스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호텔식 코스 a코스 60분에 칠만원, b코스 70분에 십일만원, c코스 90분에 십육만원이고 스웨디시 관리는 a코스 60분에 십일만원, b코스 90분에 십육만원 입니다.


또한 스페셜코스 호텔식b코스와 스웨디시a코스 130분에 이십일만원, 스웨디시 릴레이 코스라고 관리사님 두분이서 교대로 관리를 해주시는 코스로 120분에 이십이만원, 포핸드코스 두분이서 관리해주시는 코스로 60분에 이십이만원 입니다.


여러가지 코스로 다양하게 관리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시니 더 자세하게 알고 싶으시다면 사장님께 문의를 해주시면 되십니다.


죽동 스웨디시 관리실

프로그램 소개를 마쳤으니, 이제 대전 더마치테라피 관리실 안으로 들어와봅시다! 관리실은 따뜻한 조명으로 아늑하게 꾸며져 있는 모습인데요. 옷 보관이 가능한 공간이 따로 있고 관리용품들이 나란히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베드 또한 정리 정돈이 잘 되어 있어서 고객님들이 믿고 관리를 받으셔도 될 것 같아요.


여기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상기 종목 테라피를 수료하신 전문가 분들이시고 모든 분들이 한국인 분들이셔서 고객님들과 대화를 하는데 원활하게 소통이 잘 이루어진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죽동 스웨디시 1인실

이어서 다른 관리실도 함께 보여드릴텐데요, 여기 샵은 1인실, 커플실 다양한 관리실이 구비 되어 있고 관리실마다 샤워실이 있어서 고객님이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용을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시설도 정말 잘 되어 있어서 편하게 관리를 받으러 오면 딱 좋을 것 같네요!


샵은 유성구 죽동 706-1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충남대 서문에서 걸어서 2분정도면 도착하는 곳에 있습니다. 군인분들이나 생일이신 분들, 혹은 단체로 오시는 분들은 기존 가격에서 만원을 저렴하게 받으실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지니 아래 배너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정보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왁싱, 에스테틱에 관한 정보는 마사지사이트 마캉스에서 마사지구인은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시고 원하는 정보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27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