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홈케어, 아산 홈케어 편리한 설레임!


천안 홈케어 설레임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은 조금 색다른 천안 홈케어, 아산 홈케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홈케어에 뜻부터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마사지 샵을 직접 찾아가지 않고 집으로 관리사님을 불러서 마사지를 받는 시스템이라고 말을 할 수 있는데요.


바쁜 현대인들은 앉아서 일을 많이 하면서 근육이 뭉쳐있는 현상을 많이 발견하게 되는데요, 그렇지만 시간을 내서 마사지 샵을 방문할 수 없기 때문에 매일 통증에 시다리시는 분들에게 딱 추천을 드리면 좋을 것 같은 홈케어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니, 집중해서 읽어봐주세요!


천안 홈케어 설레임1

앞서 말씀 드린 것처럼 요즘 현대인들은 일상생활을 하면서 뭉쳐 있는 근육으로 인해 통증을 달고 살기 마련인데요, 이럴 때 보통 마사지 샵을 가서 가볍게 몸을 풀고 와야 한다는 것으로 몸에서 신호를 보내고 있다고 생각을 하면 되는데요~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기에 좀처럼 편하게 휴식을 취하지 못하면서 질병처럼 통증을 달고 살 수 밖에 없게 되는데요. 이렇게 힘들게 일생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들이 마사지를 통해 찌뿌둥한 몸을 개운하게 해소하게 되면 얼마나 좋을까요?


천안 홈케어 설레임2

그렇지만 시간을 내서 마사지 샵을 찾아가는 것은 물론, 수 많은 스웨디시 마사지 샵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샵을 찾는 것은 더더욱 어려운 일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직접 샵을 찾아가지 않고 관리사님이 집에 오셔서 관리를 해주시는 방향으로 발전이 되었다고 합니다.


천안 홈케어는 오후 6시부터 새벽 2시까지 마사지를 받고 싶은 원하는 시간대를 이용해서 받을 수 있는데요. 집에서 편리하게 직접 전화를 통해 연락만 주시면 관리사님이 시간을 맞춰서 방문을 해주신다고 합니다. 집 뿐만 아니라, 원하는 곳 어디든 불러주시면 찾아가 주신다고 고객입장에서는 정말 장소를 구애 받지 않고 편리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천안 홈케어 설레임3

보통 마사지 샵들은 일찍 문을 닫거나 해서 야근을 하고 늦게 귀가를 하시는 직장인 분들은 쉽게 이용을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천안 홈케어는 새벽 시간까지 이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 제약이 없이 마사지를 받고 기분 전환을 하실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천안 홈케어 설레임4

또한 관리사 분들이 전부 한국인 분들이시고 정식 마사지 교육과정을 마스터 하셨기에 믿음을 가지고 마사지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한국인 관리사님들은 대부분 의사소통이 잘 통하면서 대화를 잘 이어나가시기 때문에 불편함을 겪는 일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이어서 충남 홈케어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 코스도 한번 소개를 해드릴텐데요, 건식 스포츠 , 아로마 스웨디시로 나뉘고 우선 건식 스포츠는 a코스 60분에 십일만원, b코스 80분에 십삼만원, c코스 100분에 십오만원, d코스 120분에 십팔만원 입니다.


아로마 스웨디시 관리는 a코스 60분에 십삼만원, b코스 80분에 십오만원, c코스 100분에 십팔만원, d코스 120분에 이십만원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스트레칭 하는 느낌으로 강한 압으로 몸을 풀고 싶으시다면 스포츠 관리를 추천해드리며, 반면 아로마 오일을 사용해 부드럽게 림프절을 풀어 나가고 싶으시다면 스웨디시 아로마 관리로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천안 홈케어 설레임5

홈케어를 받을 수 있는 곳은 충청남도 천안과 아산 입니다. 충청남도에 거주하시는 직장인 분들에게는 정말 편리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홈케어가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천안 설레임으로 연락을 해보시고 이용해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오늘 소개해드린 홈케어를 추가로 다양한 샵의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함께 살펴봐주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마사지 구인을 원하시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에서 뷰티나 에스테틱은 마캉스 마사지사이트를 이용해보시면 됩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연수동 스웨디시 마사지

시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반포동 스웨디시 마사지

정왕동 아로마 마사지

논현동 스웨디시 마사지






조회수 14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