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연수동 스웨디시 마사지, 완벽한 인천 디아나!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금일 소개해드릴 마사지 샵은 연수동 스웨디시 입니다. 이곳은 송도에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 관리실을 들어가보시면 송도 야경을 감상하실 수 있는 최고의 공간이 마련되어 았습니다. 또한 각 관리실마다 샤워실이 구비 되어있어 프라이빗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또한 스웨디시를 기본으로 왁싱도 함께 진행이 되고 있는 샵이기 때문에, 많은 고객님들이 일석이조로 이용을 하실 수 있어 정말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샵 내부를 살펴보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할테니 집중해서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 !


연수동 스웨디시 카운터

우선 샵을 들어오게 되면 카운터가 바로 앞에 보이면서 쨍한 레드 쇼파가 눈에 띄게 보이게 되는 모습입니다. 인천 디아나는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을 해야 하는데요, 전화나 문자를 통해 편하신 방법으로 연락을 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가게 되면 시간도 절약되며 바로 바로 입장이 가능하다는 편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간혹 즉흥으로 방문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그런 경우에는 예약 현황에 따라 대기시간이 주어지거나 다음에 다시 오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발생하실 수 있으니 꼭 예약을 하시고 방문해주시길 바랍니다.


연수동 스웨디시 복도

다음으론 연수동 스웨디시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스웨디시 관리는 a코스 60분에 구만원, b코스 90분에 십이만원, 30분 연장은 오만원이고

커플 코스 a코스 60분에 십칠만원, b코스 90분에 이십삼만원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앞서 말씀 드린 것처럼 샵에서는 왁싱 코스도 함께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왁싱코스는 중급 고급 으로 나뉘어서 십이만원 입니다. 왁싱과 테라피를 함께 받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코스도 주어져 있는데요. 60분에 십구만원으로 스웨디시 한시간과 왁싱을 함께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정말 괜찮은 가격으로 두 가지 시술을 받을 수 있다니 저도 가서 관리를 받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연수동 스웨디시 1인실

이제는 관리실에 들어와보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리실은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밖에서 송도 야경을 환하게 감상을 하실 수 있고 탁 트인 공간에서 편안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샤워실이 각 방에 함께 구비 되어 있어서 관리 받는 동안 동선거리가 굉장히 짧아 고객님들의 선호도가 높다고 하네요^^


인천 스웨디시에는 상기 프로그램을 전부 수료하신 베테랑 관리사님들만 계시는데, 모두 한국인 분들이셔서 의사소통이 잘 이루어지는 점이 너무 좋을 것 같네요. 또한 불편사항이 있으시다면 바로바로 피드백이 가능하다고 하니 통증 없이 완벽한 관리를 받을 수 있겠습니다.


연수동 스웨디시 2인실

샵에는 혼자만의 공간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개인실이 주어져 있으며, 커플코스를 진행하시는 분들은 커플실이 따로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지인과, 연인과 함께 이용하신다면 2인실로 오셔서 더 뜻깊은 테라피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샵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5시까지 연중무휴로 주말에도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을 하시고 오시면 된다고 하니 인천에서 마사지를 받고 싶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고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연수동 스웨디시에 관해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이곳은 인천대입구역 5번출구에서 바로 나오시면 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니 걱정 없이 방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다른 마사지가 궁금하시다면? 상단 배너를 클릭해보시고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또한 마사지 구인은 테라피닷컴에서 뷰티, 에스테틱은 마사지사이트 마캉스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446회댓글 1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