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남성전용 마사지 명품 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강남 남성전용 마사지 샵 추천을 해볼까하는데요, 강남에 마사지 샵이 얼마나 많은지 알고계시나요? 셀 수 없을만큼 있는데 그 중에서 어떤 곳을 골라가야할지 고민이신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고 싶어 이번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남성전용 마사지 샵을 찾으신다면! 그것도 강남에서! 오늘 포스팅에 집중해보시기 바랍니다^^!~




강남 남성전용 마사지 - 오늘
강남 남성전용 마사지 - 오늘
강남 남성전용 마사지 - 오늘

첫번째 마사지 샵 소개의 주인공은 바로 '오늘'이라는 곳인데요, 서울 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36-18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어요. 역삼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라 지하철로 오시는분들도 쉽게 찾으실 수 있답니다! 게다가 강남 24시 마사지 샵으로 365일 언제나 원하는 시간에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춘 곳이에요! 전원 20대 한국인 여쌤들로 구성되어 있고,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이랍니다^^



강남 마사지 샵 오늘
강남 마사지 샵 오늘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로만 구성되어 있는데요, A코스는 1시간이 소요되며 금액은 8만원입니다. B코스는 1시간 20분이 소요되고 금액은 10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정말이지 리얼 스웨디시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이고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아서 더 청결하고 깔끔한 샵이랍니다! 한 번 방문해보신다면 롸우 소리가 절로 나오실거에요!




강남 남성전용 마사지 - 스웨디시트리
강남 남성전용 마사지 - 스웨디시트리
강남 남성전용 마사지 - 스웨디시트리

두번째 주인공은 '스웨디시트리'라는 곳으로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26-29번지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강남역 4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라 대중교통을 통해 방문하기도 좋지만 건물내 주차가 가능하니까 자가용이 있어도 걱정이 없습니다! 지친 일상속의 활력소가 되어주는 곳으로 몸은 물론 마음까지 힐링할 수 있는 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어요.




강남 마사지 샵 스웨디시트리
강남 마사지 샵 스웨디시트리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고 나이대는 20대, 30대라고 합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A코스 60분 후면관리 10만원, B코스 90분 후면,전면관리 + 림프 13만원, C코스 후면,전면 + 림프 + 바디스크럽 120분 17만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상기 현금가 기준이고 청결한 시설관리로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을거에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새벽 4시 연중무휴입니다.



강남 남성전용 마사지 - 아델라테라피
강남 남성전용 마사지 - 아델라테라피
강남 남성전용 마사지 - 아델라테라피

세번째 주인공인 '아델라테라피'라는 곳으로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13-31에 위치해 있어요. 강남 세무서 뒤편 언북초등학교 공영주차장 옆이라고 생각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으실겁니다! 여기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전문 업체인데 유럽풍의 화사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특징입니다. 깔끔하고 넓은 공간을 찾으신다면 아델라테라피로 오시기 바랍니다! 고품격 명품 테라피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강남 아델라테라피
강남 아델라테라피

현재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전 코스에 대해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프로그램은 A코스 60분 7만원, B코스 90분 11만원, C코스 120분 15만원으로 형성되어 있고, 관리사분들은 모두 한국분들이세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랍니다! 청담역 8번출구 도보 8분거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65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