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택 한국인 마사지 샵 여기가 제일이에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마사지 및 뷰티 정보를 알려드리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금일은 평택 한국인 마사지 샵에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마사지에는 종류도 많지만 관리사님들의 국적도 다양하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대표적으로 한국인, 태국인, 중국인, 베트남 등등 엄청 많아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가장 많은 선호도를 보여주는 한국인 관리사 선생님들이 근무하시는 곳들로만 골라왔습니다! 지역은 평택으로만 골라왔으니 평택에 거주하고 있거나 이 근처 방문하는 일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평택 한국인 마사지 - 은아
평택 한국인 마사지 - 은아
평택 한국인 마사지 - 은아

첫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가 전문인 평택 마사지 1인샵 은아입니다. 용이동에 위치해 있는 곳인데요, 기분이 좋아지고 짜릿한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밀착, 힐링마사지의 새로움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한가지 알고있어야하는 점은 밴드 가입이 필수적이라는 것! 은아 원장님은 20대 후반 한국인 원장님으로 오직 감성 관리만 진행한다고 합니다!




평택 1인샵 은아
평택 1인샵 은아

프로그램은 A코스 90분 소요 15만원, B코스 120분 소요 20만원으로 되어 있는데요, B코스의 경우에는 재방문시에만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모든 관리 후에는 바디 스크럽을 서비스로 진행해준다고해요. 영업시간은 오후 6시부터 새벽 3시까지고 휴무는 폰이 꺼진날입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니 자가용으로 편하게 방문해보시길 바랄게요!




평택 한국인 마사지 - 퀸테라피
평택 한국인 마사지 - 퀸테라피
평택 한국인 마사지 - 퀸테라피

두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평택역 1번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는 퀸테라피인데요, 여기는 스웨디시 로미로미 감성마사지 전무 샵으로 힐링 쉼터가 되어주는 완벽한 공간입니다. 피로 회복에도 좋고, 스트레스 날려버리기에도 아주 나이스해요. 프로그램은 스포츠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 스웨로미 마사지가 있는데 시간대에 따라, 소요되는 시간에 따라서 금액이 바뀌니 문의해보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평택 퀸테라피
평택 퀸테라피

역시나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 선생님들입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며, 자세한 위치는 경기도 평택시 평택동 36으로 주차도 가능한 건물이에요~ 하지만 평택역 1번출구 인근이니까 자차가 없는 분들에게도 접근성이 아주 훌륭하답니다! 걱정없이 방문하셔도 되겠어요^^




평택 한국인 마사지 - 데이트

세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송탄역에 위치해 있는 데이트입니다. 일상에 지친 피로와 심신을 달래러가기 적합한 공간으로 긍정적인 에너지 만땅 충전하고 나올 수 있는 곳이에요! 현재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내용은 주간할인, 첫방문할인, 2인이상 동반할인, 군인할인 이렇게 입니다!



평택 데이트
평택 데이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로미로미+센슈얼 A코스 60분 8만원, B코스 80분 11만원이고, 스페셜은 A코스 60분 11만원, B코스 80분 14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리사님은 전원 한국분이고 주간에는 달콤, 로라, 야간에는 민정, 유희, 아라, 달콤, 소은 쌤이 있는데 요건 현재 기준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새벽 5시까지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모든 샵들은 아래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 반하다를 통해서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할인 및 이벤트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06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