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스웨디시 마사지 감성 여기서 골라보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마사지 및 뷰티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요즘 핫 키워드인 스웨디시 마사지 감성 샵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릴까하는데요, 요즘 이래저래 안좋은 일이 많아 힐링을 찾으시는분들이 더 늘어난거같아요~


사람 많은 곳은 좀 그렇고, 불안하니까 방역이나 소독을 잘하고 있는 마사지 샵을 찾고있는 분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는듯 합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감성적인 관리로 유명한 샵을 몇개 골라왔습니다! 신중하게 고른 샵들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감성 - 수유역 한국식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 감성 - 수유역 한국식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 감성 - 수유역 한국식마사지

첫번째로 알려드리는 곳은 수유역 마사지 1인샵 한국식마사지라는 곳인데요, 스웨디시와 아로마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업체로 수유역 5번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8년 이상 근무 경력을 갖추신 관리사 선생님이 한분 한분 정성스럽고 세심하게 관리해주는 곳으로 아주 유명해요! 개인 맞춤을 원하신다면 적극적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랍니다^^



수유역 한국식마사지
수유역 한국식마사지

프로그램은 아로마 테라피 A코스 60분 6만원, 90분 9만원, 스웨디시 A코스 8만원, 80분 10만원으로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는데요, 합리적인 가격대인거 같아요. 원장님은 30대 한국이 여 원장님이고 영업시간은 낮 1시 ~ 새벽 1시까지랍니다! 아쉽게 주차는 불가하기 때문에 인근에 주차하셔야한다는 점 알아두셔야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감성 - 로니아에스테틱
스웨디시 마사지 감성 - 로니아에스테틱
스웨디시 마사지 감성 - 로니아에스테틱

두번째로 알려드리는 곳은 강서 마곡역에 있는 로니아에스테틱이라는 곳인데요, 여기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마곡역 3번 출구로 나와 3분만 걸으면 바로 도착인데요, 고품격 환상 케어로 보답하는 곳이라 돈이 전혀 아깝다고 느껴지지 않는 업체에요. 게다가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쌤들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강서 로니아에스테틱
강서 로니아에스테틱

프로그램의 경우 스웨디시 A코스 70분 소요 9만원, B코스 100분 소요 13만원, 로미로미 A코스 70분 소요 11만원, B코스 100분 소요 15만으로 가격대가 정해져 이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로 넉넉하고 핸드폰이 꺼져있으면 예약 마감이나 랜덤 휴무날짜에요! 자세한 위치는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774번지 SH빌딩 3층이고 여기는 주차도 가능하니 편하게 자차로 방문하셔도 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감성 - 밸유
스웨디시 마사지 감성 - 밸유
스웨디시 마사지 감성 - 밸유

세번째로 알려드리는 곳은 강북 미아동에 위치해 있는 밸유라는 곳입니다. 미아사거리역 1번출구에서 나오면 1분 거리안에 있는 곳이라 지하철 타고 오기에도 접근성이 너무 좋은데요, 친절과 센스있는 곳으로 소문나 있습니다! 지금은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주간타임대 시간 연장시 -1만원 할인, 그리고 야간 방문시 쿠폰할인이 있습니다! 야간은 90분 이상 코스만 해당되는 내용이에요~!



강북 미아동 밸유
강북 미아동 밸유

스웨디시와 아로마, 로미로미 코스가 있는데요, 릴렉스케어가 함께 들어가 더 차분하게 힐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뷰티코스라고해서 밸유만의 스페셜 코스가 있는데 스웨디시 고보습케어와 바디스크럽이 동시에 진행되는 코스랍니다! 옵션으로 따로 고를수도 있는데 이렇게 패키지로 받아보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분이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5시까지랍니다!


마사지 정보 더 알아보러가기 ▼

조회수 12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