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산 1인샵 감성마사지 충분한 힐링!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찐망고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부산 1인샵 감성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충분한 힐링을 누릴 수 있는 곳으로 베스트 3곳을 골라왔습니다. 요즘 맘적으로 고생이 많으신분들도 있을테고 스트레스 해소할 방법을 찾고 계시는분들도 많으신거같은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마사지 샵들을 통해 충분하게 힐링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부산 1인샵 감성마사지 - 이쁨
부산 1인샵 감성마사지 - 이쁨
부산 1인샵 감성마사지 - 이쁨

서면 포토피아 인근에 위치해 있는 부산 마사지 1인샵 이쁨을 가장 먼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 및 왁싱이 전문인 샵으로 저통증으로 확실하게 청결관리를 할 수 있고 감동적이 스웨디시까지 충분하게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아늑하게 꾸며진 공간에서주는 포근힘은 덤으로 안겨주는 그런 곳이랍니다^^~!



부산 이쁨
부산 이쁨

이쁨 원장님은 로드샵 경력 3년과 왁싱 경력 3년을 갖추고 있는 실력파 선생님으로 한국인 여성입니다! 프로그램은 이벤트 패키지와 건식+아로마+슈얼, 건식+아로마+슈얼+로미로미, 왁싱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한 번의 관리로 다양한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어 더 가성비가 좋은 샵이에요. 영업시간은 낮 2시부터 새벽 2시까지로 아주 넉넉하고 주소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로 45 아쉽지만 주차는 불가해요!




부산 1인샵 감성마사지 - 로미
부산 1인샵 감성마사지 - 로미
부산 1인샵 감성마사지 - 로미

다음은 범일역 2번출구/ 동부산 우체국 맞은편에 있는 로미입니다. 감성테라피 전문가인데요,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사이다처럼! 시원하게 힐링해주는 곳입니다. 집중도 높은 관리를 위해서 하루 소수인원만 예약을 받고 있으니 관리받기를 원하신다면 빠르게 예약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부산 로미
부산 로미

로미 원장님은 한국인 여성분이고 로드샵 근무경력 3년, 에스테틱 피부관리샵 경력 2년, 상기종목 전문교육 수료한 완전 실력파 원장님이세요! 프로그램은 감성+스웨디시+로미+아로마+건식+통증+발마사지까지 하나의 코스로 받아볼 수 있는데요, 시간에 따라 A,B,C 코스로 나뉘고 가격은 12만원, 15만원. 20만원입니다. 운영시간은 오후 1시 ~ 새벽 5시까지고 자세한 위치는 부산 동구 범일동 830-140입니다! 무료주차 가능하세요^^~!




부산 1인샵 감성마사지 - 퍼펙트
부산 1인샵 감성마사지 - 퍼펙트
부산 1인샵 감성마사지 - 퍼펙트

이어서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해 있는 퍼팩트까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부산 24시 마사지 샵 찾는분들에게 더욱 희소식일텐데요. 퍼펙트는 쉬는타임 없이 24시간 풀가동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전원 20대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경력도 2년 이상이라 실력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부산 퍼펙트
부산 퍼펙트

프로그램은 슈 & 감성 로미로미와 슈 & 감성 & 로미 (특별테라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첫번째 테라피 코스는 A 60분 12만원, B 90분 15만원에 형성되어 있고 특별바디테라피의 경우 60분 15만원, 90분 18만으로 형성되어 있으니 가격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구요. 위치는 부산 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주차는 무료로 가능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곳들은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를 이용할 시 더욱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고, 다양한 감성마사지, 스웨디시, 1인샵 등의 정보 및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9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