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논현동 스파드지 프리미엄 관리받으러 오세요!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금일은 강남 논현동 스파드지 시설과 영업 정보에 대한 내용으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하는데요, 논현동 일대에서는 이미 명가로 소문이 자자한 곳이기 때문에 아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곳이라힙니다. 아로마 스웨디시 감성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다양한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기분 전환에도 좋은 곳이에요.


스파드G의 공지사항을 보면 유사한 상호명의 타업소와 전혀 연광성이 없다고 설명하고 있는데요, 스파드지를 이용하시려는 고객분들이라면 이점 꼭 양지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의 설명글이네요^^



강남 논현동 스파드지 카운터
강남 논현동 스파드지 카운터

스파드지는 림프 순환관리와 근막 마사지를 통해 몸을 조금 더 편안하게 만들어주고 독소 배출을 돕기 때문에 지친 근육까지도 회복이 가능하답니다. 마음은 물론 몸까지 편해질 수 있는 관리로 피로와 스트레스까지 한번에 풀어보고자하는 분들에게 정말 적합한 장소입니다.


위치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영동시장 먹자골목 한신포차 인근으로 주차가 가능하다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그리고 상세 주소는 예약시 알려주는데요, 신논현역에서 도보로 3분, 논현역에서 도보 5분안에 도착할 수 있는 거리라 지하철 타고 오시기에도 편하답니다!



강남 논현동 스파드지 복도
강남 논현동 스파드지 복도

영업시간은 낮 12시 ~ 새벽 4시 까지인데요, 예약은 오전 11시 30분부터 받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약 마감 시간은 새벽 2시까지이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샵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밝고 화사한 모습인데요, 복도쪽은 약간 좁지만 혼자 다니기에는 무리가 없습니다. 그리고 청결에 많은 신경을 쓰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쾌적한 곳이에요.


휴무일이 고정되어 있는 곳으로 매주 일요일마다 휴무일자입니다. 따라서 일요일은 아예 예약이나 이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점 미리 알아두시고 헛걸음 하는일이 없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강남 논현동 스파드지 관리실
강남 논현동 스파드지 관리실

강남 논현동 스파드지에 일하고 있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입니다. 전원 프로그램 코스에 대한 수료를 완료하여 실력이 출중한데요, 오랜 경력과 체계적인 교육을 바탕으로 가장 실력있는 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이렇게 실력좋은 관리사분들이 손님 한분한분 정성스럽게 케어해주는 곳입니다.


관리실은 1인실로 구성되어 있고 인테리어가 제대로 연출되어 있는데요, 우선 천장부터 보시면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 한여름에도 땀한방울 안내고 쾌적한 온도로 관리 받아볼 수 있습니다.



강남 논현동 스파드지 1인실
강남 논현동 스파드지 1인실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굉장히 다양한데요, 스웨디시 바디테라피와 서혜부관리 그리고 호호바오일 업그레이드 버전 등이 있는데 호호바 오일의 경우 거칠고 가려운 피부에 특히 좋은 보습성이 우수한 오일로 천연유상제가 발견되어 가장 주목할만한 오일로 인정되기도 했으며 그만큼 황금의 오일이라고도 불린다고 합니다.


스크럽 케어도 받을 수 있는데요, 각질 제거는 물론 모공 수축 효과가 탁월하여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를 원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밖에 바디관리 및 페이스관리, 두피케어 등 아주 다양한 케어프로그램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강남 논현동 스파드지 화장실
강남 논현동 스파드지 화장실

화장실도 깔끔하게 마련되어 있어요. 시설에서 흠잡을게 하나 없는데요, 디퓨저로 불쾌한 냄새는 없애고 은은한 향이 감돌게 했으며, 샤워할 수 있는 공간에는 부스를 설치하여 더 이용이 편리하게 한 모습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강남 논현동 스파드지에 대한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코스에 대한 상세 내용 및 금액과 할인가격으로 이용해보고 싶은 분들은 위 이미지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51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