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레몬스웨디시 깔끔하고 상큼한 힐링!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강남 레몬스웨디시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정말 고급스럽고 모던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는 곳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고품격 힐링의 명소라고도 불리는데요, 감성적인 스웨디시 마사지를 통해서 지치고 고된 일상의 제대로 된 활력소가 필요하다고 생각해본적 있으신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현재 레몬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서는 회원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첫방문시 1만원 할인을 해드리고, 두번째는 카페 가입 후 방문시 1만원 혜택, 세번째는 주간조 첫타임 2만원할인! 대신 60분 코스는 불가능하다는 점 알아두세요~


네번째는 2인 이상 방문해주시는 단체손님 한분당 1만원씩 할인, 다섯번째는 스템프 적립 이벤트로 5개 모으면 2만원할인, 10개 모으면 4만원 할인이랍니다! 정말 대박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중복할인은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강남 레몬스웨디시 카운터
강남 레몬스웨디시 카운터

강남 레몬스웨디시 샵의 위치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82-22입니다. 한신포차 옆으로 생각하시면 쉬운데요, 자가용을 이용해서 방문하시는분들을 위해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강남 한복판에서 주차 자리 찾기가 쉽지 않은데 여기는 따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좋네요. 하지만 만차시에는 주차가 어렵다는 점 꼭 인지해두셔야합니다.


지하철로 방문하실 예정이시라면 신논현역에서 내려 3번출구로 나오시는게 가장 빠른 길인데요, 3번출구에서 도보를 기준으로 약 5분거리입니다. 빠른 걸음으로 온다면 3분안에도 충분히 오실 수 있는 거리에요~




강남 레몬스웨디시 로비
강남 레몬스웨디시 로비

강남 레몬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실내는 정말이지 시선을 압도하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입장하면 대리석으로 말끔하게 꾸며진 카운터가 보입니다.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신데요, 예약제이기 때문에 카운터로 가셔서 예약하신분 성함을 말씀하시면 친절하게 안내를 도와주신답니다!


딥블루 색상이 이렇게나 고급스러운지 저도 지금에서야 알게되었는데요, 반짝이는 골드와도 조화가 정말 좋네요. 게다가 한쪽 벽을 모두 차지하고 있는 두개의 큰 거울까지! 관리 전후로 달라진 모습을 체크하기에도 정말 좋겠어요^^




강남 레몬스웨디시 대기공간
강남 레몬스웨디시 대기공간

현관은 시크한 블랙인데요. 디자인적인 요소로 작용하기도하지만 밖에서는 안쪽이 안보이기 때문에 프라이버시도 잘 지켜지는 공간이랍니다. 입장하고나서 신발부터 갈아신고 들어가면된답니다. 만약 대기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옆에 보이는 폭신한 쇼파에서 잠시 기다리면되니까 전혀 민망하거나 뻘줌해할 필요가 없답니다!




강남 레몬스웨디시 편의시설
강남 레몬스웨디시 편의시설

다른 각도에서도 한번 보여드릴게요~ 전체적으로 블루톤이 굉장히 인상적인데요, 뭔가 바닷속에 들어와 있는 것 같은 상쾌함과 시원함도 느껴지는데 저만 그런가요?^^ 아무튼 강남 레몬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규모도 상당하답니다. 사진에서부터 느껴지시죠?




강남 레몬스웨디시 복도
강남 레몬스웨디시 복도

복도가 일자로 쭉 나있는데 사진에 보이는 문이 모두 관리실이랍니다! 정말 많죠? 여기는 모두 2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인기가 더욱 많습니다. 관리실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항상 가득가득 손님이 끊이질 않는곳인데요, 그만큼 관리사분들이 교육도 잘 되어 있고 서비스 마인드나 실력도 야무지시답니다!


관리사분들을 간단하게나마 소개해드리자면 주간에 나오시는분들은 소이쌤, 정은쌤, 레나쌤, 자몽쌤이 있고, 야간에 나오시는분들은 아름쌤, 연화쌤, 소라쌤, 다정쌤이 있답니다. 하나같이 이름도 다 이쁘시죠?^^




강남 레몬스웨디시 관리실 1
강남 레몬스웨디시 관리실 1

관리실 내부도 보여드릴게요, 요즘에는 하도 마사지 업체가 많아서 어디를 방문해야할지 고민이 많은데요, 비슷한 금액이라면 아무래도 관리사 실력과 서비스, 그리고 시설이 더 나은 곳으로 가는것이 당연합니다!


서비스나 실력은 두 눈으로 볼 수 없는 부분이니까 시설부터 확실한 곳으로 고르는게 순서라고 생각하는데요, 여기는 보시는바와 같이 정말 고급스럽고 깔끔해요. 좁지도 않아서 관리받는내내 답답하지도 않으실거랍니다.




강남 레몬스웨디시 관리실 2
강남 레몬스웨디시 관리실 2

두번째 관리실 역시 마찬가지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모습인데요, 스웨디시 베드에는 얼굴 부분에는 구멍이 뚫려있어서 고개 가누기에도 편하고 숨쉬는데도 전혀 지장이 없답니다! 또한 방수가 되기 때문에 찝찝함도 느껴지지 않으실거에요.




강남 레몬스웨디시 관리실 3
강남 레몬스웨디시 관리실 3

룸이 정말 많죠? 각방안에 락커 시설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짐을 분실할 걱정도 안하셔도 됩니다! 강남 레몬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로 거의 24시와 비슷하다고보면 되는데요, 예약을 위해 전화를 걸었는데 꺼져있다면 랜덤으로 정해지는 휴무날이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강남 레몬스웨디시 샤워실
강남 레몬스웨디시 샤워실

이렇게 샤워실도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마련되어 있는데요, 수건도 넉넉하게 구비되어 있으며, 1회용 칫솔도 있으니 양치까지 상쾌하게 하고나올 수 있어요. 헤어드라이기 완비로 머리 손질까지 문제 없답니다! 샤워실 내부에는 샴푸 및 바디워시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아무것도 준비하지 않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강남 레몬스웨디시 실내
강남 레몬스웨디시 실내

받아보실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로미 코스가 있는데요, 시간별로 금액이 상이합니다. 60분에 10만원이고 90분에 13만원, 120분에 18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어요. 금액적인 부분도 참고하시고~ 레몬스웨디시의 네이버 샵을 이용하시면 다양한 이벤트를 더 많이 확인해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예약 및 상세 정보를 원하신다면 아래 배너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6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