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성남 태리스웨디시 왁싱까지 가능한곳에서 힐링!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성남 태리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최근에는 마사지에 대한 부정적인 반응도 많이 없어지고 오히려 긍정적인 이미지로 많이 비추어지고 있어 남녀노소할 것 없이 마사지를 즐기고 있는 시대가 되었는데요, 받는 사람에 따라 목적은 다를 수 있어도 그효과가 좋기 때문에 계속 찾는 것이죠.


누구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서, 또 누구는 근육통을 풀기 위해서, 누구는 심신의 안정을 돕기 위해 등등 목적이 다른데요, 그만큼 마사지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효과도 다양하다는 것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기분전환으로 자주 받아주고 있는데 안정을 취할 수 있는 공간에서 나만을 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게 정말 매력적이더라고요.



성남 태리스웨디시 카운터
성남 태리스웨디시 카운터

오늘 소개하는 성남 태리스웨디시의 경우 이러한 바디 테라피는 물론이고 왁싱까지 함께 받아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요즘에는 남녀 상관없이 왁싱도 많이 받으러다니시잖아요. 특히 브라질리언 왁싱을 말이죠. 청결적인 부분에서 도움을 주기도하고 아무래도 편하니까 많은분들이 받아보시는거 같은데요, 조금있으면 여름도 돌아오고하니 미리미리 지금부터 털 관리를 해주는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태리는 생긴지 그렇게 오래된 곳은 아닙니다. 그래서 실내가 더욱 깔끔하고 시설도 좋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현관 입구에 들어서면 태리가 쓰여져있는 인포메이션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딥그린으로 포인트를 준 벽면에 금색으로 이름이 쓰여있어서 그런지 더욱 고급스러워 보이는데요, 전체적으로 딥그린과 골드, 스카이블루, 화이트톤을 사용하여 조화가 좋습니다.



성남 태리스웨디시 실내
성남 태리스웨디시 실내

규모가 작지 않은 샵인데요, 관리룸도 여러개 갖추고 있고, 방안에 샤워실이나 세면 시설, 그리고 락커룸까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샤워하러 들락날락하지 않고 모르는 분들이랑 마주치지 않아도되니까 편의성이 정말 좋은 샵이에요. 룸을 배정받으면 이 안에서 모든것을 해결할 수 있으니 동선도 짧아지고 굳입니다!


치약이나 1회용칫솔, 빗, 면봉 등 세면도구나 간단한 소모품들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따로 챙겨가지 않으셔도 되고, 스프레이랑 드라이기까지 있으니 헤어 스타일링에 대한 걱정도 안하셔도 됩니다. 샤워실까지 붙어있으니까 얼른 씻고 나와서 헤어 스타일링까지 완벽하게 하고 나갈 수 있어요^^



성남 태리스웨디시 샤워실
성남 태리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 안에는 샴푸랑 린스, 바디워시, 비누까지 모두 갖춰져있어서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세면용품들도 패키지를 세트로 맞춰놔서 더 깔끔하고 고급스러워보인답니다. 전체적으로 성남 태리스웨디시는 관리가 정말 잘 되어 있고 청결적인 부분에서도 안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에요.


위치는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19 아이페리온 6층인데요, 위례서일로마을 카페거리에서 도보 6분거리에 있어 접근성 훌륭하고 무료주차까지 지원이 됩니다. 건물안에다가 주차하기 때문에 따로 주차장에 두고 멀리 걸어와야하는일이 없어서 좋습니다.



성남 태리스웨디시 관리룸
성남 태리스웨디시 관리룸

만일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위례역푸르지오5,6단지.아이페리온 정류소에서 하차하시면 되는데요, 바로 건물앞이기 때문에 헤매지않고 들어오실 수 있어요. 위례조은약국과 농협 등이 있기 때문에 찾는데 어려움이 정말 정말 없어요. 버스정류장에서 내려서 바로 앞에 보이는 큰 건물로 바로 들어오시면돼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에 오픈하여 그 다음날 새벽 4시까지 이어지는데요, 휴무일이 따로 지정되어 있지는 않고 간혹 예약을 위해 전화를 걸어보면 전화기가 꺼져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경우가 바로 휴무일이고 이 날짜는 랜덤으로 정해진다고 하네요.



성남 태리스웨디시 관리룸 2
성남 태리스웨디시 관리룸 2

성남 태리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근무하는 선생님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로 샵 규모가 어느정도 있는만큼 관리사 선생님분들도 여러분 있습니다. 간단하게 소개해드리자면 봄이, 소유, 지아, 다은, 사랑, 보라, 하나, 현아, 유진관리사분들이랍니다. 모두 닉네임으로 구성된거겠죠?^^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무디와 아로미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부드러운 정통 스웨디시 마사지를 통해서 힐링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스무디부터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코스는 90분에 12만원이고 B코스는 60분에 9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어요, 다음으로 아로미는 A코스 90분 11만원, B코스 60뷴 8만원에 형성되어 있으니 가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까 말씀드린데로 개인 관리실이 따로 있고, 각 룸마다 와이파이 가능하며, 샤워실도 따로 딸려있습니다. 샵 내부에 있는 화장실은 남녀 구분되어 있으니 불편함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편의 및 시설이 정말 잘 되어 있는 마사지 업소라 방문하신분들 대부분은 만족하고 나가실 수 있다고 예상해봅니다^^




성남 태리스웨디시에 예약전화를 원하시거나 더욱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사지 커뮤니티 플랫폼인 건마에반하다 사이트 안에 있는 태리 스웨디시에 대한 상세 페이지로 바로 이동이 가능하시고, 성남 지역에 있는 대부분의 마사지 업소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전국 마사지 업소에 대한 후기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어디를 방문하기 전 미리 후기부터 파악해야한다는거 다들 아시죠? 그밖에 다양한 이벤트 소식이나 할인 혜택까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32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