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청주 문스웨디시 따분함을 벗어나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청주 문스웨디시라는 마사지 업체입니다. 이제는 아침 저녁으로만 쌀쌀하고 낮 시간대는 더울정도로 날이 많이 풀렸는데요, 회사 생활을 하시는분들은 날이 좋은데 밖에도 못나가고 사무실에서 계속 있어야하니까 은근한 스트레스도 받고 답답함도 많이 느끼실텐데 이런 화를 그냥 놔두면 더 큰 스트레스가 찾아오기 때문에 그때그때 조금씩이라도 배출을 시켜줘야한답니다.


저녁 날씨 선선할때 산책을 한다던가 친구를 만나 맛있는 음식을 먹고 술 한잔 기울이는 것도 좋지만 몸의 컨디션을 위해서라면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바디 케어를 받는것이 더 효과적일 수 있어요. 몸의 근육들이 뭉쳐 더 쉽게 피로해질수도있는 것이기 때문에 케어를 받으면서 기분전환도하고 몸도 풀 수 있습니다.



청주 문스웨디시 실내
청주 문스웨디시 실내

마사지 종류는 꽤나 다양한데요, 정말 크게 나누어보면 건식과 습식이 있습니다. 건식은 몸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상태에서 상대적으로 강한 압을 이용해 그야말로 시원하게 몸을 자극하면서 풀어주는것이고 습식은 오일을 이용해 부드럽고 개운하게 몸을 풀어주는 마사지 종류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청주 문스웨디시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는 습식 마사지 전문 샵이기 때문에 보다 부드러운 마사지를 원하시는 분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우선 실내에 대한 소개부터 드리자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모습으로 꾸며진 공간입니다.


따라서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고,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촌스럽지 않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연출되어 있어서 방문하는이로 하여금 정말 대접받는 느낌을 얻을 수 있는 공간이며,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 덕분에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청주 문스웨디시 마사지베드
청주 문스웨디시 마사지베드

그리고 차별화된 고품격 스웨디시 마사지를 통해서 특별한 경험도해보실 수 있으십니다. 청주 문스웨디시 마사지샵의 위치부터 안내를 도와드리자면 여기는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율량동 2021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깔끔한 건물이라 밖에서 봐도 전혀 거부감이 없으실거랍니다. 그만큼 내외관 모두 관리가 잘 되어 있어요.


어디인지 헷갈리시는분들이 있다면 율량동 홈플러스나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을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바로 인근에 있어서 찾아오는게 힘들지 않으실거에요. 그리고 네비 한 번 입력하면 바로 쉽게 길을 안내하기 때문에 방문까지의 불편함도 거의 없는 편이랍니다. 대중교통 이용하시는분들은 동양일보 버스정류장에서 내리시면 도보 3분안에 도착하실 수 있어요. 200M 수준이랍니다.



청주 문스웨디시 화장대
청주 문스웨디시 화장대

자가용으로 방문하시는분들은 그랜드플라자, 예미담 요양병원 사이로 진입하시면되는데요, 강금옥쭈꾸미 건물이에요. 건물안에다가 무료로 주차를 할 수 있는 곳이니까 편하게 자가용 방문해도 문제가 전혀 없습니다.


문스웨디시의 영업시간도 알려드릴게요. 오픈 시간은 오전 9시인데요, 아침 일찍부터 여는곳이 많지 않은데 여기는 아홉시부터 오픈을하니 출근 시간이 늦은 분들도 얼른 들렷다갈 수 있겠어요. 그리고 마감은 새벽4시랍니다. 5시간 정도 빼고는 풀 운영이되는 수준이다보니 시간에 대한 큰 제한없이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답니다.



청주 문스웨디시 샤워실
청주 문스웨디시 샤워실

게다가 여기는 수면까지 가능한곳입니다. 마사지를 받으면 바로 눈을 감아버리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들고는하는데 수면이 불가능한 곳에서는 그러지 못해 아쉬운 부분이 있는데 여기서는 바로 수면을 해볼 수 있기 때문에 피로를 더욱 효과적으로 풀어볼 수 있겠습니다. 시설 청결 관리도 잘 되어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청주 문스웨디시에는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이 근무하고 계시는데요, 모두 실력과 서비스 마인드를 고루갖추고 있는 멋진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동안 태국, 중국인 관리사분들이 있는 샵을 방문해 의사소통에 불편함이 있었다면 이제는 한국분들이 있는 샵으로 방문해보시기 바랄게요. 그런 불편함이 전혀 없고, 오히려 간간한 대화를 통해 유쾌한 시간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청주 문스웨디시 관리실
청주 문스웨디시 관리실

다음은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전신 스페셜 스웨디시라는 프로그램을 총 3가지 코스로 선택해서 케어를 받아볼 수 있어요. A코스는 40분 10만원이고 회원분들은 8만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B코스는 60분 14만원 마찬가지로 회원분들은 11만원으로 할인 혜택을 적용받게됩니다.


마지막 C코스의 경우 한시간 반으로 운영되며 기존 16만원의 정상가에서 회원분들은 2만원이 할인된 14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말하는 회원은 마사지 커뮤니티 사이트인 건마에반하다 회원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청주 문스웨디시 관리실 2
청주 문스웨디시 관리실 2

네이버 카페도 운영중인데요, 문스웨디시를 검색하면 카페가 나오는데, 여기 가입 시 더 많은 혜택과 이벤트를 살펴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청주 문스웨디시의 방문 후기가 궁금하거나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싶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업체 상세 페이지로 연결되기 때문에 로그인 없이 바로 내용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청주에 있는 스웨디시, 아로마, 1인샵 등은 물론이며, 전국에 있는 여러 마사지 업소의 후기 및 상세 페이지 확인도 가능하니 이 점도 참고하시고 많이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5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