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파 뉴내츄럴힐링 아로마 잠실 NO.1!


송파 뉴내츄럴힐링 아로마
송파 뉴내츄럴힐링 아로마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송파 뉴내츄럴힐링 아로마 마사지 샵에 대한 소개를 드리려고합니다. 눈코뜰새없이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는분들이라면 충분히 공감하실 내용이 바로 생활 근육통입니다. 딱히 몸쓰는일을 한 것도 아니고 무리하게 물건을 든다거나 한것도 아닌데 허리나 목, 어깨 등에 통증이 많으신분들이 있으실거에요.


바로 과중한 업무에 시달리기 때문인데요, 업무가 바쁘고 많다보면 화장실 가는 시간도 잘 나질 않고 한 자리에서 움직이기가 쉽지 않은데요, 그래서 같은 자세, 혹은 잘못된 자세를 장시간 유지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이렇게되면 안좋은 자세로 인한 뻐근함과 불편하기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송파 뉴내츄럴힐링 로비
송파 뉴내츄럴힐링 로비

근육이 뭉치니까 통증이 찾아오는것인데요, 특히 허리나 다리 그리고 뒷목에서 어깨라인이 가장 불편을 호소라는 부분입니다. 이런 고통을 느껴보신분들이라면 어떻게 이 고통에서 빠져나가야하는가에 대한 고민도 해보셨을것인데요, 집에서 하루 푹쉬면 낫겟지는 이제 통하지 않는 방법입니다.


통증이 찾아오는 근본적인 원인부터 찾아야하는데 집에서 빈둥빈둥거리고 침대에 누워 푹 쉰다고해서 저절로 해결되지는 않는다는것입니다. 어쩌면 하루종일 침대에 있어 몸이 더 불편해질 수 있습니다. 그럴때는 스트레칭을 동반한 마사지를 받아주시는 것이 탁월합니다.



송파 뉴내츄럴힐링 쇼파
송파 뉴내츄럴힐링 쇼파

그래서 오늘 송파 뉴내츄럴힐링 아로마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는것인데요, 실력도 좋고 서비스나 마인드가 좋아 손님들에게도 높은 평가를 받는 마사지 샵입니다. 건식과 아로마 마사지를 전문으로 하여 차별화된 딤라마망 테라피를 선보이는 곳이죠. 딥라마망은 기존 마사지에서 업그레이드 된 테라피로 로미로미와 비슷하지만 확실히 차별화된 스킬이 적용된 마사지 종류 중 하나입니다.


뉴내츄럴힐링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으로 잠실새내역에서 걸어서 3분안에 도착할 수 있는 거리입니다. 따라서 접근성이 매우 좋다는 것이 장점 중 하나인데요, 아무리 좋은곳이라고한들 접근성이 떨어지면 쉽게 발걸음하지 않는데 반면 여기는 굳이 차가 없더라도 언제든지 마음만 먹으면 빠르게 찾아갈 수 있는 곳이라서 좋습니다.


주차같은 경우에는 샵에 찾아오시기 전에 미리 문의를 해주셔야합니다. 그때그때 주차장의 상황을 본 후 알려드리기 때문에 자차로 문의없이 방문하시면 아마 주차가 어려울수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문의시 꼭 주차에 대해서도 물어보시기 바랄게요.



송파 뉴내츄럴힐링 관리실
송파 뉴내츄럴힐링 관리실

송파 뉴내츄럴힐링 아로마 마사지 샵의 운영시간은 재정비 타임이 없는 24시간 영업입니다. 관리사분들이 오전, 오후로 나누어져있기 때문에 가능한 시간인데요, 예약만 무탈하게 잡아둔다면 언제든지 내가 원하는 시간으로 정해서 방문할 수 있다는 점이 뉴내츄럴힐링이 갖고 있는 또 다른 매력입니다.


여기는 전원 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이 근무하고 있는데요. 오늘을 기준으로 총 5분 정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름만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유지관리사님, 소라관리사님, 미나관리사님, 제니관리사님, 진주 관리사님입니다. 아마 지명도 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송파 뉴내츄럴힐링 탈의실
송파 뉴내츄럴힐링 탈의실

마사지 샵의 관리사분들은 크게 한국인, 태국인, 중국인 등으로 나뉘는데요, 혼합되어 있는 샵들도 존재하고 이렇게 한 국적으로만 되어있는 샵들도 존재합니다. 태국 현지 감성을 제대로 느끼기 위해서 태국인 관리사분들을 선호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데요, 의사소통에는 크게 문제가 없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돼요.


송파 뉴내츄럴힐링 아로마 마사지 샵이 프로그램은 아까 말씀드린 딥라마망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여기의 마사지 종류로는 건식+아로마+슈얼+림프순환관리입니다. 특히 림프 순환관리를 받으면 몸속에 있는 독소 배출이나 노폐물 배출을 돕기 때문에 혈색도 맑아지고 붓기가 빠지는 효과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송파 뉴내츄럴힐링 족욕
송파 뉴내츄럴힐링 족욕

코스는 A코스 총 60분 소요, 금액은 7만원이며, B코스 총 90분 소요 금액은 9만원, C코스 120분 소요 금액은 13만원에 책정되어 있습니다. C코스의 경우에는 관리사분이 한분이 아니라 2분이서 릴레이 방식으로 테라피를 선사해주시는 코스라고합니다.


우리가 알던 태국인 샵에 비해서는 단가가 더 높은 편인데요, 가격이 높은데에는 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 것이겠죠? 평소에 쉽게 접할 수 있는 마사지가 아닌 특별하고 차별화된 딥라마망을 위해 내몸에 투자해보시면 아깝다는 생각을 하지 않으실거랍니다.



송파 뉴내츄럴힐링 마사지룸
송파 뉴내츄럴힐링 마사지룸

마사지를 받는분들에게는 각기 다른 목적이 있겠지만 아무래도 궁긍적인 목표는 피로회복 및 스트레스 해소가 아닐까하는데요, 관리사분의 부드러운 손길에 맡기면 어느샌가 스트레스로 사르르 녹고 몸 곳곳 불편했던 통증도 사라지는 것을 경험해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그래서 요즘에는 마음에드는 곳이라면 일부러 멀리서라도 찾아가고 그렇잖아요^^



송파 뉴내츄럴힐링 바로가기
송파 뉴내츄럴힐링 바로가기

송파 뉴내츄럴힐링 아로마 마사지 샵에 대한 소개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이밖에 더욱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거나 직접 예약 및 문의를 해봤으면 좋겠는분들은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서 해당 업체 사이트로 곧장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건마에반하다라는 마사지 커뮤니티 사이트 내에 있는 업체페이지인데요, 궁금한 내용을 확인하셨다면 사이트 안에있는 다양한 카테고리를 통해서 더 많은 마사지샵의 정보 및 이벤트 정보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6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