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거제 심쿵스웨디시 여기서 힐링하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거제 심쿵스웨디시 업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하루종일 앉아서 근무하는 사무직분들 많이계시죠? 그러면 특히 뒷목과 어깨, 그리고 허리가 안좋아진다는 느낌을 많이들 받으실거에요. 어쩔때는 통증이 심해서 견디기 힘든 상황이 오기도하는데 우리는 이렇게 몸이 딱딱하게 굳어가고 있는거 같다고 느낄 때 어떤 해결 방법을 찾을까요?


대부분은 보통 다들 그렇겠지~ 하면서 별일아닌듯이 넘기곤합니다. 아니면 셀프 스트레칭이나 운동을하며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경우도 있어요. 하지만 뭉친 근육을 어떻게해야 효과적으로 풀고 몸을 부드럽게 만들 수 있을까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한 상태로 스트레칭이나 운동을 하면 오히려 몸이 더 피곤해질 수 있습니다.



거제 심쿵스웨디시 복도
거제 심쿵스웨디시 복도

그래서 마사지가 있는것인데요, 앉아있는거 자체만으로도 괴로운 느낌이 들고 갈수록 몸이 뻐근해진다고 느껴지신다면 거제 심쿵스웨디시를 찾아가보시기 바랍니다. 몸 구석구석 케어를 받으면서 어디가 가장 뭉쳐있고, 또 어떻게해야 풀어줄지 아는곳을 만난다면 몰라보게 달라진 몸 컨디션을 마주해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예전에는 마사지라고하면 타이마사지 위주로 스포츠마사지를 생각했지만 대부분 태국분들 위주이다보니까 의사소통도 안되고 특히 압이 너무 쎄서 어떤곳은 멍이 들 정도라 선호하지 않는분들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하는 심쿵은 스웨디시라는 부드러운 오일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이기 때문에 압에 의한 걱정은 전혀 안하셔도 됩니다.



거제 심쿵스웨디시 대기공간
거제 심쿵스웨디시 대기공간

거제 심쿵스웨디시 마사지 업체의 위치에 대해서도 알려드릴게요. 여기는 경상남도 거제시 고현동에 위치해 있는데요, 고현 터미널에서 걸어서 1분거리에 있답니다. 접근성이 정말 좋은데요,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시는분들도 어렵지 않게 헤매지 않고 바로 찾아올 수 있는 위치입니다.


그리고 건물에 무료로 주차까지 할 수 있어서 자가용 끌고 오시는분들도 차를 어디에 주차해줘야하는 걱정 안하셔도되고 주차비용까지도 전혀 고민하실필요가 없으시답니다. 요즘 주차난이 심한데 무료로 비용까지 지원해주는곳이 있다니 정말 이득아니겠습니까?



거제 심쿵스웨디시 관리실
거제 심쿵스웨디시 관리실

심쿵 업체는 오후 3시에 오픈을 하는데요, 마감은 새벽 3시입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영업시간이 정말 길죠? 오후에 퇴근 시간에 맞춰 예약을 잡아도 뒷 시간이 많이 남아있기 때문에 부담이 없고, 아니면 약속이나 볼일 다 보고 늦은 저녁이나 새벽에 찾아와도 이용할 수 있으니 시간에 대한 제약이 없이 언제나 원하는 시간에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치만 예약은 필수입니다.


만나보실 수 있는 관리사분들의 경우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 테라피스트분들인데요, 간단하게 테라피스트분들의 프로필을 알려드리자면 보미님은 26세로 전에 스튜어디스를 하셔서 지성과 실력, 미모까지 겸비하고 계십니다. 지아님은 21세로 전 필라테스 강사 경력이 있어 남들보다 뛰어난 몸매를 갖고 있어요!



거제 심쿵스웨디시 족욕
거제 심쿵스웨디시 족욕

그리고 혜주님은 22세로 전 요가강사이시기 때문에 역시나 몸매가 뛰어나십니다. 정은님은 27세로 전 패션모델 경력이 있어 끼도 많으시고 미모도 정말 좋으시답니다! 또한, 전원 테라피스트 교육을 수료하여 실력면에서도 뒤쳐지지 않습니다.


이렇게 검증된 테라피스트분들을 통해 최상이 바디 테라피를 받아보시고 일상 속에서 나도 알게모르게 쌓인 스트레스와 피로를 모두 풀어보시기 바랄게요. 스트레스는 쌓아두기만하면 더 큰 병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하게 케어하는 습관도 들이시는게 좋습니다.



거제 심쿵스웨디시 마사지룸
거제 심쿵스웨디시 마사지룸

지금 거제 심쿵스웨디시에서는 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마사지 커뮤니티 사이트 등에 정성스러운 후기를 작성하면 2만원을 할인해주고 있어요. 조건으로는 5줄 이상의 정성글입니다. 방문해보시고 정말 마음에 들었다면 다섯줄 정도 작성하는건 정말 일도아니겠죠? 근데 2만원이나 할인해준다니 놓칠 수 없는 기회네요!


그리고 군인이신분들도 휴가증을 가져오시면 만원이 현장에서 즉시 할인되시고, 생일이신분들도 신분증 보여주시면 바로 1만원 할인이 이루어진다고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거제 심쿵스웨디시 샤워실
거제 심쿵스웨디시 샤워실

여기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 한가지인데요, 총 세가지 코스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A코스는 40분이 소요되는 짧은 시간의 코스로 8만원을 지불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고, B코스는 가장 기본적인 코스로 한시간이 소요되며 금액은 10만원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C 코스는 조금 더 긴 시간인 80분짜리로 금액은 14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한번 방문해본 뒤 마음에 드신다면 후기를 작성하고 다음 방문시 2만원이 할인된 금액으로 바디 테라피를 이용할 수 있으니 충분히 가성비가 있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실제로 만족도도 높고 컴플레인도 거의 없다시피하는 샵이니 요즘 몸이 뻐근해서 풀어주고 싶었거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싶었던 분들이라면 방문해보시기 바랄게요.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거제 심쿵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상세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는데요, 더욱 자세한 내용과 바로 예약 문의를 할 수 있는 전화번호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거제의 다른 마사지 업소나 거제가 아닌 다른 지역의 샵들까지 모두 확인하고 후기까지 바로 볼 수 있으니 다양하게 둘러보시면서 마음에 드는 샵을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9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