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역삼동 엘르스웨디시 할인이벤트 확인하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강남 역삼동 엘르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자하는데요, 여기는 이름처럼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는 업체이고, 섬세한 손길을 통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달콤한 테라피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창원 상남동에서 가볼만한 마사지 샵을 찾고 있었다면 여기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최근들어 마사지 샵이 굉장히 많아졌는데요, 유행처럼 번져나가고 있어 너도나도 창업에 도전합니다. 그래서인지 제대로 갖추어지지 않은곳도 있는데요, 이런곳을 방문하게되면 시간과 돈을 낭비했다는 생각이 들수도있습니다. 때문에 사전에 후기나 가격 등 세부적인 정보를 미리 수집해서 어느정도는 파악하고 방문하셔야 이와 같은 피해를 최소화시킬 수 있으니 오늘의 정보 공유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남 역삼동 엘르
강남 역삼동 엘르

엘르 스웨디시 마사지 샵이 어디 있는지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07길 인근으로 상세 주소는 문의를 해주셔야하는데요, 언주역 5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해있는 곳이라 대중교통의 접근성이 매우 좋은 곳입니다. 역근처이니 만큼 주변에 먹거리, 즐길거리가 굉장히 많이 밀집되어 있는 곳이고 바로 근처에는 강남 차병원도 있습니다.


이렇게 상권이 좋은 곳이기 때문에 손님들이 많은데, 재방문도 많이 있을만큼 인기가 좋습니다. 아무리 자리가 좋아도 관리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한번 방문하고 더이상 방문하지 않을텐데 여기는 꾸준히 손님들이 찾아주시는 곳으로 인기가 정말 최고! 왜그런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여러가지 장점이 존재하니 실제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강남 역삼동 엘르스웨디시 실내
강남 역삼동 엘르스웨디시 실내

강남 역삼동 엘르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영업시간도 함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매장으로 점심시간 전부터 영업을 시작하기 때문에 출근전 짬을내서 오시는분들도 많으시고 아니면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찾아가기에도 괜찮은 곳이랍니다.


지정 휴무일이 따로 정해져있는것은 아니고 샵과 관리사 선생님들의 사정에 따라서 랜덤으로 휴무가 정해지는데요, 간혹 예약을 위해 전화를 걸었는데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가 있으실거에요. 이 경우가 바로 랜덤으로 정해지는 휴무일이니 참고하시고, 휴무가 아니더라도 그 날의 예약이 모두 마감되면 전화기를 꺼두니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강남 역삼동 엘르스웨디시 내부
강남 역삼동 엘르스웨디시 내부

주차의 경우 사설주차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고 이에 대한 궁금증은 문의전화를 통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대한 내용도 알려드리자면 영업시간내 방문시 만원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것인데요, 그말은 즉 오전 11시 ~ 새벽 3시안에 예약을 한 다음 방문하면 어떤 코스를 선택하던 만원을 즉시 할인받아 더 저렴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찾아보면 이렇게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시설이나 실력면에서 비슷비슷하다면 아무래도 이런 이벤트를 하고있는 곳이 가성비면에서도 더 뛰어날것입니다. 일이만원 하는 테라피가 아니니 샵 방문전에는 꼭 해당 샵의 이벤트 진행사항이 있는 확인하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강남 역삼동 엘르스웨디시 관리실
강남 역삼동 엘르스웨디시 관리실

강남 역삼동 엘르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실내는 따뜻한 감성으로 꾸며져 있는데요, 집에 와있는듯한 포근한 인테리어속 느껴지는 친근함으로 인해서 부담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업체입니다. 관리룸도 보시게되면 1인실로 마련되어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다른 손님들과 마주칠 일이 없어 신경쓰이는것 없이 테라피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다인실의 경우 이사람 저사람 왓다갓다해서 집중이 잘 안될 수 있는데 여기는 딱 1인 1실로만 배정하고 있기 때문에 스트레스없이 편안하게 즐기다가실 수 있고, 프라이빗한 이용도 가능하기 때문에 인기가 더욱 좋은 이유도 있습니다!




강남 역삼동 엘르스웨디시 화장실
강남 역삼동 엘르스웨디시 화장실

엘르스웨디시 마사지샵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테라피스트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나이대는 전부 20대라고 하는데요, 스웨디시에 대한 코스 수료를 완료하여 기가막힌 실력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간혹 한국인 테라피스트라고 소개하고 실제로 가보면 다른 국적의 선생님들이 계시는곳도 있는데 여기는 100% 한국인 테라피스트분들로만 근무하고 있는 샵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의사소통에 있어서 전혀 문제되는 부분이나 어려운 부분이 없다는 장점이 있고, 즐거운 대화를 하며 스트레스까지 케어해보실 수 있답니다. 이런 저런 소소한 대화를 나누면서 일상 속 스트레스를 풀고 개운한 테라피를 받아보시기 바랄게요.




강남 역삼동 엘르스웨디시 샤워실
강남 역삼동 엘르스웨디시 샤워실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슈크림 스웨디시와 일반 스웨디시인데요, 먼저 슈크림 스웨디시의 경우 A코스는 총 60분간 진행되고 이용 금액은 12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B코스는 총 한시간 20분 동안 진행되고 이용금액은 14만원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어서 일반 스웨디시 마사지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A코스의 경우 한시간동안 케어가 진행되며 이용할 수 있는 금액은 11만원입니다. B코스의 경우 80분동안 케어가 진행되고 금액은 13만원에 책정되어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남 역삼동 엘르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해서 더 많은 정보를 알고싶거나 전화 문의를 원하신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 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9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