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용인 역북동 문테라피 이런 케어 받아본적 있나!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릴게요. 오늘은 용인 역북동 문테라피 마사지 샵에 정보를 여러분들에게 공유하고자하는데요, 실력있는 곳 찾고있는분들 많죠? 주변 지인들의 추천이나 광고글을 통해 업체를 알게되고 실제 방문했는데 실망하신 경우가 많았을거에요. 이른바 내상이라고하죠? 돈은 돈대로 잃고 시간은 시간대로 낭비하는 일이 없기 위해서는 사전에 꼼꼼하게 알아보고 방문하셔야합니다!


요즘에는 한끼를 먹더라도 가성비가 괜찮은 곳 혹은 가격은 비쌀지 몰라도 완전히 내취향인 가심비를 충족시킬 수 있는 곳을 검색을 통해 정보수집을하고 마음에들면 실제 방문으로 이루어지는 루트를 통해 찾아가곤합니다. 마사지 업체도 마찬가지로 할 필요성이 있는데요, 한두푼하는 것도 아니고 기분좋으라고 방문했는데 스트레스만 안고오면 안되기 때문에 사전 정보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용인 역북동 문테라피 실내
용인 역북동 문테라피 실내

그래서 오늘 여러분들에게 문테라피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를 알려드를까해요. 가장 첫번째는 여기가 어디에 붙어있는지! 위치부터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 1216에 위치해있는 곳으로 센트럴코업이라는 건물입니다. 근처역으로는 에버라인 시청.용인대역이 있습니다. 걸어서도 충분히오실 수 있는 거리인데요, 약 560미터 정도로 10분정도 소요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용인대역 1번출구로 나오셔서 용인시청 삼거리쪽으로 쭉 직진한 다음 왼쪽 방향으로 꺾은 뒤 용인대입구 삼거리에서 반대편으로 건너가시면 됩니다. 반대편에는 만사성이라는 식당이 있으니 이 건물쪽으로 건너가신다고 생각하시면 더 쉬울거에요,. 그런다음에 그대로 쭉 직진해서 용인센트롤코업 입구가 있는 곳으로 왼쪽 방향으로 턴 하시면 바로 도착해보실 수 있어요!




용인 역북동 문테라피 내부
용인 역북동 문테라피 내부

용인 역북동 문테라피 마사지 샵에 버스로 방문하시는분들을 위한 버스 안내도 간략하게 설명해드릴게요. 우선 역말마을쪽으로 향하는 버스를 탑승하셨을 경우 용인대입구 정거장에 하차하시면 되는데요, 여기서 내리면 200미터도 안걷고 도착할 수 있습니다. 바로 같은 라인에 건물이 위치해있기 때문에 고개만 쓱 돌려보면 바로 위치 파악이 가능하실거랍니다.


반대편인 용인대입구 방면으로 향하는 버스를 탑승했을때 마찬가지로 정거장 이름은 용인대입구인데요, 여기서 내리면 바로 맞은편이라 실질적인 거리 차이는 없지만 횡단보도가 멀리 있는 관계로 약간 돌아가기 때문에 5분 정도가 소요되신답니다. 가장 가까이 있는 횡단보도는 용인대역 쪽으로 직진하다 보이는 첫번째 횡단보도로 만사성 앞이에요. 여기서 건너면 아까 지하철 길안내와 같은 방법으로 오시면 됩니다!




용인 역북동 문테라피 관리실
용인 역북동 문테라피 관리실

문테라피는 건물안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는 곳이기 때문에 자가용을 방문하시면 훨씬 수월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주차 공간이 협소하지는 않냐구요? 그런 걱정을 전혀하실필요가없는게 여기는 주차장이 굉장히 큽니다. 게다가 지하 3층까지 칸이 나누어져 있어서 얹든지 주차를 편하게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주차비 역시 무료이기 때문에 몇시간을 머물고 있어도 걱정없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그 다음날 새벽 4시까지입니다. 수면은 불가능한 샵이기 때문에 이점 양지하신 다음에 이용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인데요,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는 곳이기 때문에 하루의 일정을 모두 끝낸 뒤에 마무리차원에서 힐링하러 들리셔도 좋은 곳이랍니다. 그치만 사전 예약은 필수입니다!




용인 역북동 문테라피 1인실
용인 역북동 문테라피 1인실

용인 역북동 문테라피 마사지샵에 근무하시는 테라피스트분들에 대한 설명도 간단하게 해드리자면 우선 국적은 모두 한국인입니다. 요즘 마사지 샵이 많아지면서 태국은 물론, 중국, 일본, 러시아 등 다양한 국적의 테라피스트분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국적에 대해서 신경을 안쓰시면 모르겠지만 예민한 부분이라면 문테라피 한국인 관리사분들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같은 한국인이기 때문에 당연히 소통에 대한 문제는 전혀 없다고 보시면 되고, 즐거운 대화를 나누면서 유쾌한 바디테라피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이대는 전부 20대라고하는데요, 영한 테라피스트님들이 있는 곳을 찾고 있었다면 여기 문테라피가 제격이겠네요.




용인 역북동 문테라피 1인실
용인 역북동 문테라피 1인실

문테라피는 관리실도 1인실로 잘 꾸며져 있습니다. 감각적인 액자를 인테리어 소품으로 써서 그런지 실내가 더 고품격스러워보이는 효과도 있는 것 같은데요, 외부의 시선을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암막커튼을 통해서 프라이빗한 관리 또한 가능합니다. 청결과 위생에 항상 꼼꼼히 신경쓰는 곳으로 쾌적한 환경이 구축되어 있어요.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로미로미이며 총 두가지 코스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A코스의 경우 한시간동안 진행되는 코스로 11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고, B코스의 경우 총 한시간 반동안 진행되는 코스로 4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실력파 테라피스트님과의 개운하고 힐링되는 시간을 즐겨보세요!




용인 역북동 문테라피 샤워실
용인 역북동 문테라피 샤워실

샤워시설도 깔끔하게 마련되어 있는 모습인데요, 일반 아파트 화장실과 똑같은 구조입니다. 그리고 씻을때 필요한 용품들도 모두 마련되어 있으니 따로 챙겨오실 필요는 없지만 평소 사용하는 제품이 있다면 챙겨오셔도 무방합니다.





용인 역북동 문테라피 마사지 샵에 대한 후기가 궁금하신가요? 혹은 예약할 수 있는 번호가 궁금하신가요? 두가지 궁금증 모두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시원하게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9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