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작 이수역 킹타이 다양한 마사지를 통한 힐링!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동작 이수역 킹타이 마사지 샵에 대해서 정보 공유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역세권에 위치해있고 금액도 저렴해서 가성비를 찾는 분들에게는 정말 안성맞춤인곳입니다. 한가지 유의할점은 이곳은 한국인 마사지 샵이 아니고 태국 관리사분들이 있는 태국 마사지 샵이라는 점있으니 이에 대한 문제가 없도록 사전에 미리 알고 가셔야합니다!


킹타이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타이 마시지 전문 샵인데요, 단일 종목이 아니라 타이, 아로마, 믹스, 크림 등 다양한 마사지 종류를 다루고 있기 때문에 보다 폭 넓은 선택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부드러운 습식이나 개운한 건식이나 모두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마사지 종류를 원하시는분들에게도 잘 맞는 곳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동작 이수역 킹타이 카운터
동작 이수역 킹타이 카운터

킹타이 마사지 샵은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39-72 4층에 위치해있는데요, 이수역(총신대입구역) 13번 출구로 나오면 걸어서 3분안에 도착할 수 있을 정도로 역과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4층에 킹타이라고 큼지막하게 쓰여져 있기 때문에 멀리서도 찾아오기 쉬운데요, 건물 뒤편에 주차자리가 마련되어 있지만 사람이 몰리는 시간에는 주차에 대한 어려움이 있을 수 있고 워낙에 좁고 사람이 많은 길목이라 자가용 대신 대중교통을 이용한 방문을 더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샵에 딱 들어서면 카운터와 함께 태국을 연상시키는 불상같은 인테리어 소품이 보이는데요, 내부는 촌스럽지 않고 무난한 인테리어를 연출하고 있으며, 너무 밝은 조명이 아닌 은은한 조명으로 설치해두어서 실내가 더 아늑해보이는 효과가 있고, 부담스럽지도 않다는 장점이 좀재하는 곳입니다. 카운터에서 예약현황을 체크하면 바로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동작 이수역 킹타이 대기실
동작 이수역 킹타이 대기실

동작 이수역 킹타이 마사지 샵은 이렇게 대기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는데요, 미리 예약을하지 못해서 조금 오래 기다려야하는 손님들을 위한 배려도 느껴지네요. 일찍 오시는분들은 1~20분 전에도 도착하고는 하는데 앞 타임의 관리시간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면 이를 기다려야겠죠? 이럴 경우에 대기실이 잘 마련되어 있지 않으면 서서 기다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면 다리도 아프고 뻘줌한데 여기는 아예 따로 대기실을 만들고 편안해보이는 쇼파까지 가져다두었기 때문에 편의 시설도 잘 갖추고 있다고 이야기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쇼파는 3인용짜리가 두개 들어가있고, 기다리는 동안 심심하지 않게 한쪽 벽장에는 책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껏 마음에 드는 책 골라잡아서 보면서 대기할 수 있어요.




동작 이수역 킹타이 족욕실
동작 이수역 킹타이 족욕실

그리고 이렇게 족욕실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킹타이에서 준비된 프로그램 구성에는 모두 족욕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바디 테라피를 받기 전 에피타이저 느낌으로 족욕을 받으면 더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합니다. 족욕이란거 자체가 긴장을 풀리게하고 혈액순환이 원활하게함을 돕기 때문에 피로 회복에도 좋다고하네요.


그리고 따뜻한 물만 준비되어 있다면 어디서나 간편하게 할 수 있어서 집에서 셀프로 해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조금 더 전문적으로 하고싶다 하시면 족욕제를 따로 구입하셔서 하루에 한번이나 이틀에 한번, 일주일에 한 번 등 피로감을 떨쳐버리고 싶을때마다 틈틈히 해주시면 컨디션 회복에 도움이 되실거에요 5분에서 15분 사이로하는게 가장 적당하다고하니 참고하셔서 해보세요^^




동작 이수역 킹타이 휴게실
동작 이수역 킹타이 휴게실

동작 이수역 킹타이 마사지 샵은 규모가 꽤 있기 때문에 실내가 넓은데요, 이렇게 휴게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영화를 볼 수 있는 공간이기도해서 영화실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여기에 마련된 쇼파가 정말 편해보이죠? 자동으로 올라가는 정동 쇼파라고 합니다. 그래서 정말 편하게 볼 수 있고, 여기서 수면도 가능하기 때문에 마사지 받은 뒤 노곤노곤해진 몸을 일으켜 집으로 곧장 안가고 충분한 휴식을 취한 뒤 갈 수 있어서 좋습니다.


영업시간은 24시이기 때문에 맘놓고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것도 킹타이의 또 다른 장점인데요, 게다가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공간이라서 언제 몇시든 편하게 방문해보실 수 있답니다!




동작 이수역 킹타이 1인실
동작 이수역 킹타이 1인실

1인실도 완비되어 있으며,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전신 타이관리와 전신 아로마관리, 그리고 믹스관리, 크림관리, 스페셜 관리가 있는데요, 주간 및 야간 요금이 다릅니다. 주간이 조금 더 저렴한데요, 이용 시간대는 주간의 경우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고 야간의 경우 오후 7시부터 다음날 오전 7시까지입니다. 시간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니 이용에 꼭 참고하세요!


수면은 당연히 무료로 가능합니다.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이곳은 전원 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로구성되어 있고, 프로그램 중 스페셜은 관리사분 2분이 동시에 관리해주는 포핸드 코스로 건식과 오일 둘중에 선택해서 받아보실 수 있고, 역시나 다른 샵에 비해서 저렴한 금액대라 충분한 가성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동작 이수역 킹타이 2인실
동작 이수역 킹타이 2인실

남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이렇게 2인실도 마련되어 있으며 커플끼리도 함께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커플들 사이에서 데이트코스로 이렇게 마사지 샵을 잘 찾아온다고 하는데요, 함께 피로도 풀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테라피 즐기면 두배는 더 행복한 힐링이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동작 이수역 킹타이 마사지샵에 대한 예약 문의는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할 수 있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5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