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삼성역 칸스웨디시 이런느낌 처음이야!


반갑습니다~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강남 삼성역 칸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비가 자주 내리고 있는데 비올때마다 삭신이 다 쑤시는 느낌을 받는 분들이 많을거에요, 특히나 30대, 40대가 넘어가면서 이런 느낌이 시작되시는분들도 많을텐데요. 평소에 근육통에 대해서 확실하게 관리를 해주고 스트레스에 대한 케어도 신경써주신다면 아마 많이 완화되실거에요.


내 몸을 위한 투자이니 만큼 어느곳을 선택하느냐도 정말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인데요, 어떤분들은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할 수 있고, 또 어떤분들은 가심비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분들도 있습니다. 자기가 생각하는 조건에 맞는 곳인지를 파악한 뒤 실력이나 시설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고 그 다음에 후기까지 찾아본다면 실패할 확률은 최소한으로 줄어들겠죠?^^ 그런 의미로 칸스웨디시 샵에 대한 정보도 모두 공유하겠습니다!




강남 삼성역 칸스웨디시 내부
강남 삼성역 칸스웨디시 내부

여기는 오피스텔을 샵으로 꾸며둔 곳인데요, 그래서 아담하지만 포근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내 집에 온듯한 편한 느낌이 드는 곳이라서 긴장도 빨리 풀리고 그만큼 릴렉스 되어 있는 상태로 여유있는 테라피를 즐겨보실 수 있어요. 내부는 깔끔하고 쾌적하게 잘 정돈되어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 있으며, 아담하지만 그렇게 좋지는 않아서 답답함도 없으실거에요!


관리사분의 친절한 마인드와 차별화된 실력을 통해서 찾아주시는 고객분들 모두에게 고품격적인 힐링을 선사하겠다고 약속하는 곳으로 스웨디시 마사지를 통해서 근육통 완화와 컨디션 회복은 물론 스트레스 케어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테라피 한 번 받아보면 바로 오는 효과에 아마 자주 방문하시게 될 것 같네요^^





강남 삼성역 칸스웨디시 지도
강남 삼성역 칸스웨디시 지도

강남 삼성역 칸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943-24입니다. 도로명으로는 강남구 테헤란로88길 10인데요, 지도에서 보여지는바와 같이 삼성역 인근에 위치해 있는 역세권입니다. 그중에서도 4번출구로 나왔을때 가장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인데요, 신안메트로칸 건물로 들어오시면 되고, 이하 상세 주소는 예약시 친철하게 설명해주실겁니다.


삼성역 4번출구에서 도보로 약 5분안에 접근할 수 있는데요, 출구로 빠져나온 다음에 쭉 직진해서 신한은행 옆에있는 서울뉴젠비뇨기과 의원 골목으로 들어가면 신안빌빙 옆으로 신안메트로칸 건물이 나옵니다. 370미터 정도의 아주 가까운 거리이기 때문에 지하철을 자주 이용해서 움직이시는분들은 정말 최적의 위치인듯 싶습니다!




강남 삼성역 칸스웨디시 실내
강남 삼성역 칸스웨디시 실내

칸스웨디시에 버스를 타고 방문할 계획을 갖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 버스 길안내도 짤막하게 설명해드릴게요, 강남경찰서와 강남운전면허학원 방면으로 가는 버스를 탑승했을때의 설명입니다. 하차하실 정거장 이름은 한국무역센터, 삼성역으로 여기서 내리면 4번출구에서 오는 방법과 완전히 동일하지만 거리는 조금 더 짧아집니다. 그래서 4분 정도면 도착하실 수 있는데요, 직진만하면 도착이니 어렵지 않게 찾아오실 수 있을거에요.


두번째는 포스코건너편 방면으로 향하는 버스를 탑승했을때의 설명인데요, 하차하실 정거장 이름은 한국무역센터, 삼성역으로 아까와 동일하지만 반대편인 관계로 횡단보도를 건너야하는데요, 현대백화점 방면으로 쭉 직진하신 뒤 그 앞에서 반대편 신한은행쪽으로 언너가신다음 신안빌딩 뒤 신안메트로칸 오피스텔을 찾으시면 됩니다!




강남 삼성역 칸스웨디시 관리베드
강남 삼성역 칸스웨디시 관리베드

자동차를 이용해서 방문하시는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자가용 이용시 교통 혼잡은 감수하셔야합니다. 강남이고 역 근처이기 때문에 특히 퇴근 시간때는 많이 막힐 수 밖에 없으니 이 점 참고하시어서 예약 잡는것이 좋을거같은데요, 어떤 변수가 생길지 모르니 최대한 서둘러서 방문하시는 방향으로 하셔야 늦는일이 생기지 않을거에요~


주차는 건물에다가 댈 수 있어서 그나마 다행인데요, 서울 특히나 강남은 주차할곳도 만만치 않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건물내 주차 시설을 갖추고 있는 곳이 좋은데요, 여기는 주차 공간은 물론이고 주차 비용까지 지원을 해주는 곳이라서 더 여유롭고 편안한 마음으로 마사지를 즐기다 가실 수 있답니다!




강남 삼성역 칸스웨디시 관리실
강남 삼성역 칸스웨디시 관리실

강남 삼성역 칸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실내 공간은 이렇게 아늑한 모습입니다. 1인실 구성으로 되어 있어서 정말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4시 까지로 늦게까지 영업을 하는 곳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퇴근하고 테라피를 받아보고 싶지만 퇴근길 시간을 맞추기 어렵다면 늦은 밤이나 이른 새벽에 방문하셔도 무방한 곳이에요!


게다가 연중무휴라서 공휴일, 주말 등 일반적으로 직장인분들이 휴무를 즐기는 날에도 여기는 여느때와 다름없이 영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 근무하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한국인 마사지 샵을 찾고있는 분들에게도 추천하는 곳입니다!




강남 삼성역 칸스웨디시 관리실
강남 삼성역 칸스웨디시 관리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스페셜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먼저 스웨디시는 A코스 60분에 10만원 회원가 8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 회원가 11 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으며, 스페셜은 A코스 한시간에 13만원, 회원가 11만원, B코스 한시간 삼십분에 17만원, 회원가 15만원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강남 삼성역 칸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해서 더 궁금하거나 예약을 원하신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57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