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매탄동 더라인스웨디시 핀란드식 사우나까지!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수원 매탄동 더라인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해서 정보 공유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핀란드식 사우나 시설이 완비되어 있는 곳으로 뉴페이스 관리사분들도 항시 대기하고 있어 유명한 곳입니다! 명품 관리란 어떤걸까 늘 궁금증만 안고 있었다면 이번에 실제로 경험해보셨으면 하는 마음인데요, 슬슬 더워지고 있으니 지금부터라도 건강관리에 힘써 컨디션이 안좋아지지 않게 유지해보시기 바랍니다!


더라인은 최고의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 샵으로써 고객님들의 지친 일상 속 누적되어 있는 피로를 풀어드리고 이 과정에서 심신의 안정까지 되찾을 수 있도록 최상의 힐링을 제공할 것을 약속하는 곳인데요, 일상 속에서, 회사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쌓아만두고 계신다면 바디테라피를 통해 여유있는 시간 보내면서 스트레스 케어까지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수원 매탄동 더라인스웨디시 실내
수원 매탄동 더라인스웨디시 실내

더라인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는데요, 샵에 화분이 굉장히 많고, 액자 역시 나무가 그려져 있을 정도로 곳곳에서 식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더 쾌적한 실내 환경을 이용해보실 수 있는 곳인데요. 은은한 조명과 더불어 불편하지 않은 친근한 인테리어 구성을 통해서 호불호 없는 공간으로 꾸며둔 모습입니다.


한쪽에는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라탄 의자에 빨간 방석을 마련해서 실내가 심심해보이지 않도록 했으며, 대기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손님들을 위해 부족하지 않은 대기 공간을 마련해둔 모습으로 손님들에 대한 배려가 보이는 곳이에요. 실장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관리사분들도 모두 친절 마인드로 대해주시기로 유명합니다!




수원 매탄동 더라인스웨디시 실내
수원 매탄동 더라인스웨디시 실내

수원 매탄동 더라인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자세한 주소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탄동 494-2번지로 도로명은 신원로250번길 2입니다.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는 건물 4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건물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자차 가져오시는분들도 주차에 대한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그치만 건물 앞은 대부분 편의점을 이용하는분들이나 식당, 카페를 이용하는분들이 차지하고 있을 수 있으니 지하로 내려오시는게 아마 주차하기가 더 수월하실겁니다. 세븐일레븐 코너 옆으로 지하로 향하는 입구가 있으니 헷갈리지 말고 지하로 내려오세요! 넓은 주차 공간으로 여유 있는 주차를 하실 수 있답니다.




수원 매탄동 더라인스웨디시 복도
수원 매탄동 더라인스웨디시 복도

버스로 찾아주시는분들을 위해서 버스 길안내도 간략하게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노플랙스 방면으로가는 버스를 탑승하셨을 경우에는 04204 삼성디지털시티 홍보관에서 하차하시면 되는데요, 여기서 내리셔서 오른쪽 센터프라자 건물 골목으로 들어간 뒤 쭉 직진하면 4거리가 나오는데요,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보인다면 그 건물 4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간판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을거에요.


반대편은 삼성디지털시티 정문 방향으로 향하는 버스이며, 하차하실 정류장은 삼성디지털시티 홍보관입니다. 여기서 내려서 바로 횡단보도를 건너 횡단보도 건너는 방향 오른쪽 골목으로 바로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지에스 편의점을 끼고 돌아서 쭉 직진하다가 만나는 첫번째 사거리에서 우측으로 돌아 쭉 직진하면 세븐일레븐 편의점을 발견하실 수 있는데 도보로 약 7분 정도의 거리입니다!




수원 매탄동 더라인스웨디시 족욕실
수원 매탄동 더라인스웨디시 족욕실

수원 매탄동 더라인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6시까지인데요, 아침부터 그 다음날 새벽까지 아주 긴 시간동안 운영하는 곳이라서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해보실 수 있어요. 게다가 365일 연중무휴라서 공휴일이나 주말까지도 이용이 가능하니 시간을 잡기가 상대적으로 편한 샵이랍니다.


수원 삼성전자 정문에서 도보 약 5분정도밖에 걸리지 않는 거리이니까 일끝나고 혹은 아침에 피로 풀기 위해서 방문해보시기에 아주 괜찮은 샵이에요. 사진에서 보이는바와 같이 족욕을 할 수 있는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는데요, 족욕은 발의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어주기 때문에 집에서 셀프로 관리하셔도 정말 좋습니다!




수원 매탄동 더라인스웨디시 대기공간
수원 매탄동 더라인스웨디시 대기공간

더라인마사지 샵에서 만나볼 수 있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힐러님들로 스웨디시 마사지에 대한 코스를 수료했기 때문에 출중한 실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총 6분 정도로 구성되어 있는데 변동사항이 생길 수 있으니 원하는 힐러님이 있으면 사전에 미리 전화로 물어보시는 방법이 가장 좋을듯 합니다!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인데요, 여기에 스웨디시는 물론 핀란드 사우나와 풋 스파까지 함께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총 두사지 코스로 분리되어 있고, A코스는 한시간동안 진행되며 금액은 10만원, B코스는 총 한시간 30분동안 진행되며 이용할 수 있는 금액은 12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수원 매탄동 더라인스웨디시 관리실
수원 매탄동 더라인스웨디시 관리실

현재 할인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주간에 방문해보면 앞서 설명드린 금액에서 1만원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시간적인 여유가 있으신분들이라면 저녁시간 말고 주간 낮 ~ 오후 시간대를 이용해서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시간은 업체 측에 문의해보시면 상세한 설명 받아보실 수 있어요^^





수원 매탄동 더라인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후기 및 예약 번호가 궁금하시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2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