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탄 동탄역 굿테라피 피할수없는 매력!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동탄 동탄역 굿테라피 마사지 샵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여기는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샵이라서 평소에 스웨디시란 어떤 마사지 인가, 어떻게 진행되는가에 궁금증이 있으셨던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바탕으로 한 번 제대로 경험해보시면 어떨까하는 마음으로 준비해보았는데요, 첫단추를 제대로 끼워야한다는 말이 있듯이 정말 괜찮은 곳 방문해서 마사지를 받아보면 계속해서 방문하고싶다는 마음이 생기실거에요!


굿테라피는 화성시 동탄역 인근레 위치해 있으며, 이미 주변에도 괜찮은 곳이라는 소문이 많이 나있어서 아예 모르는 사람은 있을 수 있지만 한번만 가본분들은 없다는 말장난이 나올 정도로 인기가 좋은 곳이랍니다. 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찾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는거겠죠? 어떤 이유가 있는지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동탄 동탄역 굿테라피 카운터
동탄 동탄역 굿테라피 카운터

굿테라피가 어떻게 생겼는지부터 보여드릴게요, 입구에서 바라본 모습인데요, 정말 깔끔하고 고급스럽지 않나요?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골드의 조합을 보여주고 있어서 더 고급지게 느껴지는거같아요. 그리고 바닥은 대리석 느낌이라서 그야말로 명품샵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입구를 열고 들어서면 가장먼저 아담한 카운터가 보입니다.


카운터 중간에는 영문으로 good therapy가 쓰여 있어서 상징성을 더해주고 있으며, 천장에는 커다랗고 고급스러워보이는 금빛 샹들리에가 떡하니 자리하고 이어서 실내가 더 환해보이는 효과도 있는 것같습니다! 뒤에 벽에도 역시나 굿테라피를 상징할 수 있는 간판이 걸려져 있고,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화사하고 고품격스럽네요^^




동탄 동탄역 굿테라피 간판
동탄 동탄역 굿테라피 간판

동탄 동탄역 굿테라피 마사지 샵의 주소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오산로 86-7번지로 지번은 오산동 969-6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동탄역 인근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2번 출구로 나와서 반대편으로 길건너와 역 반대방향으로 내려오다 첫번째 골목으로 들어가서 직진 후 김밥천국을 끼고 돌면 두번째 건물에 도착할 수 있는데요, 이름은 GTX 프리미엄빌2이고, 3층으로 올라오셔서 303호를 찾으시면 됩니다!


건물내 지하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편하게 자차로 방문하기도 좋은 곳인데요. 지하 주차장에다가 편하게 주차도하면서 비용까지 지원이되니까 마사지 받는 중 주차비에 대한 부담으로 마음이 불편할 일이 없습니다. 도틔대가라는 간판 바로 아래가 주차장이 헷갈리시면 안돼요^^~!




동탄 동탄역 굿테라피 복도
동탄 동탄역 굿테라피 복도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3시까지인데요, 예약은 오픈 시간보다 한시간 이른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전에 테라피를 받고싶으시다면 예약 오픈시간에 맞춰 얼른 전화해보시는게 좋을거같은데요, 여기는 인기가 있기 때문에 서두르지 않으면 원하는 시간에 예약을 못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원하는 타임이 있다면 미리미리 선점하시기 바랄게요!


굿테라피에서는 다양한 음료도 제공되고 있는데요, 헛개차와 옥수수수염차, 사과주스, 감귤주스, 그리고 코카콜라와 믹스커피, 아메리카노, 아이스티, 얼그레이 등 차 종류는 물론 주스와 탄산음료, 커피까지 카페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고 있으니 취향에 맞는 음료를 골라 시원하게 한 잔 하시고 시작하실 수 있답니다.




동탄 동탄역 굿테라피 1인실
동탄 동탄역 굿테라피 1인실

동탄 동탄역 굿테라피 마사지 샵은 보시는 바와 같이 1인실이 아주 잘 구성되어 있는데요, 요즘같이 손씻기가 중요한 시국에 여기는 아예 룸 안에 세면대가 마련되어 있어서 언제든지 마음껏 손을 씻을 수 있습니다. 관리실 역시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인테리어를 맞춘 모습이라 굉장히 깨끗해보입니다.


스웨디시가 이루어지는 베드도 정말 정갈하게 잘 정리되어 있는 모습인데요, 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를 통해 손님들의 신경을 거슬리게하지 않고 호불호없는 곳으로 거듭난 곳이랍니다. 필요한것들은 모두 이 관리실 안에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한게 따로 있다면 관리사분에게 문의해보시는게 좋을거에요^^




동탄 동탄역 굿테라피 관리용품
동탄 동탄역 굿테라피 관리용품

굿테라피에서 만나볼 수 있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으로 혜리쌤, 지안쌤, 하늬쌤, 현주쌤, 봄이쌤, 예진쌤, 서아쌤 이렇게 있고, 전문 교육을 수료하신분들이라서 실력에 대한 의심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얼마전에는 남자 테라피스트님도 한 분 오셨는데요, 준이 힐러님이라고 체육관련 물리치료학과를 졸업하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한선수 트레이너 협회 회원이며, 대한물리치료사 협회 회원, 교육 및 강의, 치유 다수 경력을 갖고 있는 완전 실력파 남자 쌤으로 여성분들에게도 인기가 아주 좋습니다! 그래서 여기는 여성분들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요^^




동탄 동탄역 굿테라피 샤워실
동탄 동탄역 굿테라피 샤워실

동탄 동탄역 굿테라피 마사지 샵에는 이렇게 샤워실도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엄청 깔끔하죠? 프로그램을 받으신분들이 이용하시는 공간인데요,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와 왁싱이 있습니다. 이제 여름도 다가오고하니 청결 관리도 잘 해두어야겠죠? 테라왁싱도 가능하니 생각있으신 분들은 한 번 받아보세요!


스웨디시는 70분 90분이 있고 이용금액은 각각 12만, 15만원입니다. 왁싱은 브라질리언부터해서 다리, 팔, 겨드랑이, 손, 발, 배 등 전체적인 바디 부위를 받아보실 수 있고 금액은 부위에 따라 상이한데 3만 ~ 12만원까지 있어요.




굿테라피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 및 예약을 원하신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2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