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개인사업자 대출 종류 및 조건 알아봅시다!


개인사업자 대출 종류
개인사업자 대출 종류

안녕하세요~ 대출과 금융 정보를 알려드리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개인사업자 대출 종류 및 조건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창업을 하였거나 기업을 운영중이라면 대다수의 사업주님들께서 개입사업자 또는 소상공인 대출을 받아보셨을거라고 생각되는데요, 따로 담보가 필요한게 아닌 신용대출 방식이기 때문에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개인사업자 입장에서는 가장 유리한 조건입니다.



그래서 개인사업자 대출 종류에 대해 알려드리는것인데요, 대출 금액이나 신용등급, 사업기간, 대출기간 등에 따라 신청할 수 있는 상품 위주로 준비했습니다!



씨티은행 편한대출
씨티은행 편한대출

씨티은행 편한대출

한도가 높은 개인사업자 대출 종류를 찾고 계신다면 씨티은행에서 나온 편한대출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최대 한도가 5억원으로 아주 높은 수준인데요,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사업자대출은 5천만원정도에서 많게는 1억 5천만원입니다. 이러한 점을 감안하였을때 5억원이라는 한도는 매우 큰 돈인데요, 최대 대출 기간이 24개월로 그리 길지가 않고, 씨티은행 고객 등급이 S,A,B여야 대출이 가능하다는 조건이 있지만 조건에만 충족한다면 최저 3.44%의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편한대출 조건
편한대출 조건

편한대출 조건

개인사업자 및 매출액 100억 이하 법인으로 영업점에 방문해야합니다. 한도는 최대 5억원 이내라고 말씀드렸는데요, 운전자금/시설자금 최대 75%까지입니다. 만기연장이 가능하지만 연장 기준을 채우지 못하면 연장불가 혹은 대출금의 일부를 상환해야합니다.



IBK기업은행 - i-ONE 소상공인보증부대출
IBK기업은행 - i-ONE 소상공인보증부대출

IBK기업은행 - i-ONE 소상공인보증부대출

다음은 금리를 중요하게 생각하는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상품인데요, 적용 금리가 3.298%으로 낮은 수준이며, 기업은행과 신용보증재단 간 업무 협약을 통해 개인사업자에게 영업점 방문없이 비대면 채널을 통해 85%의 부분신용보증서를 담보로 운전자금을 지원합니다.


이용 기간은 5년, 거치기간 1년이며 기업은행의 기업전용 인터넷 뱅킹에 가입되어 있고, 사업자 명의로 기업은행 입출식 계좌 보유 기업, 사업자등록 후 3개월 이상, 대표자 개인 CB 6 등급 및 소기업 신용평가등급 B등급이상, 당행에 대표자 본인명의 휴대전화번호가 등록되어 있는 기업, 은행에서 정한 취급제한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기업 등의 조건을 충족해야합니다.



우리은행 - 소호스마트보증서대출
우리은행 - 소호스마트보증서대출

우리은행 - 소호스마트보증서대출

업력 3개월 이상 개인사업자인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개인사업자 대출 종류인데요, 대출도 보증서도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 상품입니다. 사전 준비사항으로는 공인인증서 당행등록, 스마트뱅킹 등록, 우리은행 자유입출식 계좌보유입니다.




한도 및 금리
한도 및 금리

한도 및 금리

대출 한도는 최저 5백만원부터 최대 2천만원인데요, 신용등급별로 한도는 차등 적용딥니다. 기간은 5년이고 보증서 만기일과 일치입니다. 상환하는 방식은 1년은 거치기간이고 나머지 4년 동안은 매달 원금균등분할상환방식입니다.



케이뱅크 - 일반가계신용대출
케이뱅크 - 일반가계신용대출

케이뱅크 - 일반가계신용대출

상시 대출을 원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상품인데요, 일반적인 개인사업자 대출 종류의 경우 평일 은행 시간을 기준으로 신청이 가능하지만 본 상품은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장점입니다. 개인사업을 12개월 이상 운영하고 있으며, 신용등급이 최소 5등급 이상인 경우 최재 5천만원의 한도까지 가능한데요, 금리는 최저 3.65%대로 가능합니다. 기간은 최대 60개월이고 중도 상환 수수료도 없습니다.


마치며

자 오늘은 이렇게 개인사업자분들에게 도움될만한 대출의 종류와 또 조건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사업운영하시는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네요. 은행권에서 대출을 받지 못하는 상황이라면 대출브라더스를 이용해보시는것은 어떨까요? 상황에 따라 좋은 솔루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대출브라더스는 금융위에 대부중개업으로 정식등록되어 있는 대출 직거래 플랫폼인데요, 여러가지 대출 상품과 지역별 대출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카테고리마다 살펴보고 또 해당 업체를 한 곳에서 비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나에게 더욱 유리한 조건으로 대출거래를 하실 수 있는 것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대출정보 확인하세요! ▼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조회수 2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